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라스베가스에서 신기술 현피 뜬 삼성 vs LG
2020-01-28 17:35:39
민성현상상 <> 조회수 123
182.237.82.236
20171204,IT과학,전자신문,이마트 남성 경량 패딩조끼 인기...실용성·보온성 먹혔다,이마트는 지난 10 11월 남성 경량 패딩조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2.2% 신장했다고 4일 밝혔다. 같은 기간 판매량은 352.5% 증가했다. 이마트의 남성용 경량 패딩조끼 매출은 최근 2년간 6.6% 8.7% 증가에 그쳤다. 하지만 올해 남성 구스다운 거위털 경량 패딩조끼 3종 국민베스트·V넥베스트·보머베스트 각 4만9900원 이 인기를 끌면서 매출 신장률 241.9%를 기록했다. 매출 규모는 2억원대에서 9억원대로 급증했다. 경량 패딩조끼는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보온성을 인정받았다. 소매가 없어 니트나 가디건에 비해 활동이 편하다. 앞부분은 지퍼나 단추로 구성해 업무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오리털이나 거위털을 사용해 두께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일반 정장이나 캐주얼 복장에 잘 어울려 젊은층에게도 인기다. 이마트는 경량 패딩조끼 인기를 감안해 오리털보다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다운 거위털 으로 상품군을 개편했다. 상품 기획량은 작년 2만개에서 올해 약 6만개로 늘려 원가를 낮췄다. 최근 3년간 10 11월 5400 5900장 내외였던 남성 경량 패딩조끼 판매량은 올해 2만6000장을 넘었다. 서지훈 이마트 남성의류 바이어는 “강추위가 시작되면서 가볍고 활용도가 높은 경량 패딩조끼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블로터,AWS 클라우드 DB 제품군 강화,아마존웹서비스 AWS 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연례 기술 컨퍼런스 AWS 리인벤트 2017 에서 아마존 오로라 및 아마존 다이나모DB 를 위한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기능을 발표했다. 또 완전형 그래프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인 아마존 넵튠 을 새롭게 공개했다. 아마존 오로라에는 여러 데이터센터에 걸쳐 데이터베이스 읽기 및 쓰기를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보다 향상된 성능 및 가용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마존 오로라 서버리스는 새로운 배포 옵션으로 초당 과금을 통해 용량을 자동 조정해 예측이 불가능하거나 주기적인 워크로드를 가진 애플리케이션을 쉽고 비용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돕는다. 이와 더불어 아마존 넵튠은 AWS의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완전 관리형 그래프 데이터베이스로 개발자들이 상호연결성 높은 데이터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주 굴라바니 AWS 데이터베이스 담당 부사장은 AWS의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는 보다 뛰어난 확장성 및 비용효율성을 제공하고 AWS의 다른 서비스와 효과적으로 통합될 뿐 아니라 고객들이 모든 워크로드에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적용해야 하는 제약에서 벗어나도록 한다 라며 AWS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혁신을 지속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적합한 도구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again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실시간바카라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KB금융 ‘리브 메이트Liiv Mate’에 증강현실 게임 탑재,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KB금융그룹 회장 윤종규 이 통합 모바일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 메이트 Liiv Mate ’에 증강현실을 비롯해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한 증강현실 AR 게임 ‘캣크러쉬 Cat Crush ’ 를 탑재했다고 6일 밝혔다. 포인트를 활용한 바코드 결제 기능도 추가했으며 고객 편의성을 높었다. ‘캣크러쉬’는 ‘리브시티’를 지키는 8명의 고양이 캐릭터 중 선호하는 성향의 고양이를 선택해 캐릭터를 꾸미고 교감하는 참여형 게임이다. 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스타샵 가맹점이나 지역 축제장 등 임의의 장소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으면 쿠폰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KB금융지주측은 증강현실과 위치기반 기술을 결합해 ‘리브메이트’에서 제휴 가맹점을 지도 스트리트뷰 등 3차원 환경으로 보다 직관적인 검색 및 각종 가맹점 혜택과 이벤트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리브메이트’에서 보유한 포인트리를 이용해 △롯데면세점 △GS25 △CU △세븐일레븐 △아리따움 △할리스커피 △교보문고 등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코드로 결제도 가능하다.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연합뉴스,간편식 관심 30대가 최다…즉석밥 만두 검색 많아,닐슨·네이버 분석… 쇼핑 검색서 간이식 키워드 132% 증가 편의점에 진열된 냉동만두 CU 제공 서울 연합뉴스 김태균 기자 국내에서 가정 간편식에 가장 관심이 많은 고객은 30대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쇼핑 검색이 가장 많았던 간편식은 상품밥 즉석밥 과 냉동만두 였다. 시장 조사 기관인 닐슨코리아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는 양사의 간편식 관련 데이터를 공동 분석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5일 밝혔다. 분석 결과를 보면 작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 통합검색창과 쇼핑 검색창에 간편식 질의어를 입력했던 이용자 중 30대 비중은 38.3%로 연령별 최대였다. 20대가 34.6%로 그 뒤를 따랐다. 성별로는 간편식 키워드 검색량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65%에 달해 남성 35% 을 크게 앞질렀다. 네이버 쇼핑 검색에서 가장 많이 입력됐던 간편식 품목은 상품밥으로 총 검색량의 32.5%로 집계됐다. 2위는 냉동만두 18.1% 였고 그 외 품목으로는 레토르트 국·탕·찌개 8.4% 시리얼 8.1% 시리얼바 6.3% 등이 있다. 간편한 즉석밥 네이버 통합 검색에서는 도시락 이 검색량 비중 21.0%로 가장 관심이 컸다. 2∼5위는 상품밥 18.0% 냉동만두 14.4% 레토르트 국·탕·찌개 8.7% 시리얼 7.2% 로 쇼핑 검색 순위와 패턴이 비슷했다. 닐슨 관계자는 자사의 오프라인 상점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봐도 실제 많이 팔리는 간편식 순위가 냉동만두·상품밥·시리얼·후랑크소시지·냉장면 순이라 네이버 측 검색 데이터와 유사성이 컸다 고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네이버 통합검색으로 들어온 간편식 검색량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약 26%가 늘었다. 같은 기간 네이버 쇼핑 검색의 간편식 검색 증가율은 132%에 달했다. 닐슨·네이버 간편식 조사 인포그래픽 닐슨코리아 제공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간편식은 국내 소비재 중에서 성장세가 가장 가파른 분야로 꼽힌다. 한국 간편식 시장은 올해 상반기에만 작년 동기보다 7.7% 성장했다. 시장 규모는 작년 7월∼올해 6월 1년간 기준으로 약 2조187억원으로 추정된다. 닐슨과 네이버는 이번 분석 결과를 한국 가정 간편식 소비자의 구매 행동 보고서 에 담아 중소 업체와 소상공인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전했다.뉴원더풀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