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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매니저의 경험
2020-02-23 05:03:49
노현지진훈 <> 조회수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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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GM 2019년 美 도심서 ‘로봇택시’ 선보인다,볼트 EV 기반 차량 될 듯…운행 지역 비공개 지디넷코리아 조재환 기자 이르면 오는 2019년부터 GM 로고가 달린 완전 자율주행 ‘로봇택시’가 미국 도심 지역에서 운영될 전망이다. GM은 이같은 계획을 지난달 30일 현지시간 투자자와 외신을 대상으로 공개했다. 여기서 로봇택시는 수동 운전 없이 모든 주행 구간을 완전 자율주행으로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을 뜻한다. 업계에서는 이 로봇택시가 카셰어링이나 택시와 같은 운송 관련 사업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GM은 아직 어떤 지역에서 로봇택시 관련 서비스를 진행할지는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더 버지 등 외신들은 해당 서비스가 샌프란시스코와 뉴욕 등에서 진행될 것으로 내다봤다. GM 산하 자율주행 솔루션 업체 크루즈 오토메이션 이 운영하는 볼트 EV 기반 완전 자율주행차 사진 크루즈 오토메이션 씨넷 샌프란시스코는 현재 GM 볼트 EV 기반의 완전 자율주행차가 시범 운행되고 있으며 뉴욕은 GM의 새로운 완전 자율주행차 시범운행 예정지다. 뉴욕 시범운행은 내년부터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두 지역의 시범운행이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GM은 볼트 EV 기반의 로봇택시를 직접 생산할 것으로 전망된다. GM은 전기차가 자율주행차 개발의 기초로 보고 이와 관련된 연구를 강화나간다는 방침이다. 외신들은 GM과 테슬라가 로봇택시 관련 사업으로 서로 경쟁할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테슬라는 현재 카셰어링 서비스 ‘테슬라 네트워크’ 시작을 위한 준비에 들어가 있는 상태다. GM은 지난 10월 라이다 센서를 연구하는 기업 스트로브를 인수하고 완전 자율주행차 개발에 필요한 센서 부품 비용 절감을 위한 자체 작업에 한창 나서고 있다. 또 지난 4월 GM 산하 자율주행 솔루션 연구회사 ‘크루즈 오토메이션’ 연구시설 설립에 1천400만달러 약 160억원 을 투자하기도 했다.트레인게임20171204,IT과학,연합뉴스,세원셀론텍 일본서 연골세포치료제 임상3상 계획 제출,서울 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세원셀론텍은 일본합작법인인 올림푸스RMS가 일본 후생노동성 산하 의약품의료기기종합기구 이하 PMDA 에 연골세포치료제 콘드론 의 임상 3상 시험 계획서를 제출했다고 4일 밝혔다. 콘드론은 연골결손 환자에 쓰는 세포치료제로 국내에서는 지난 2001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품목 허가를 받았다. 임상 3상은 세원셀론텍과 올림푸스의 일본합작법인인 올림푸스RMS가 맡아 진행하기로 했다. 회사는 PMDA가 임상 3상 계획을 승인하는 대로 환자 모집 등의 절차에 착수해 늦어도 내년 2분기 내 임상 3상 시험에 착수한다는 계획이다. 서동삼 세원셀론텍 상무는 콘드론은 허가 이후 17년간 약 6천례에 이르는 국내외 환자치료 성과를 축적해왔다 며 일본 정부의 재생의료 분야 지원 등을 바탕으로 콘드론의 일본 임상 3상을 무사히 마치고 시장에 조기 안착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카카오톡 선물하기 올해만 1조 거래,2010년 선보인 이후 처음.. 파트너업체도 4000곳으로 카카오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2010년 12월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사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첫 화면.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높은 접근성과 편리한 사용성 덕에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올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다. 이용자들이 선물한 금액은 1조원을 넘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이르고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플랫폼이 됐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았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하고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카카오 손동익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매니저의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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