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2020-02-23 00:45:47
오용준진훈 <> 조회수 58
182.237.127.231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하이모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출산지원제도 우수 평가,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여성가족부 주관 2017년 가족친화인증기업 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란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여직원의 비율이 높은 하이모는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후 고용유지 배우자 출산휴가 사용 출산장려지원금 운영 등 출산지원제도 운영 관련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족돌봄휴직 육아기 근로시간을 단축하는 유연근무제 운영에서도 가산점을 받았다. 하이모 관계자는 직원들의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일 가정 양립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 이라며 특히 우리 사회의 미래 자산이 되는 꿈나무를 키워나가는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6,IT과학,연합뉴스,라인프렌즈 까스텔바쟉과 아트 컬렉션 선보여,서울 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프랑스 유명 예술가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과 함께 자사 캐릭터를 작품화한 까스텔바쟉 X 라인프렌즈 아트 컬렉션 을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6,IT과학,머니투데이,SKT 군 병사 통신비·멤버십 혜택 확대,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휴가 중 현역플랜 이용시 음성·데이터 무제한..전역 후 전역플랜 가입시 요금제 따라 데이터 추가제공 SK텔레콤은 국내 40만명의 군 병사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관련 혜택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은 국내 40만명의 군 병사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관련 혜택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SK텔레콤은 군 병사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이 일반 고객 대비 약 1.5배 많고 기존 요금제들이 부대 내 혜택에 그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현역플랜’을 선보인다. 군입대 고객은 복무 기간 중 휴가 외출 외박 시 현역플랜을 이용하면 일 2200원의 이용료로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군 입대 전 예약 가입해 두고 휴가를 나오거나 복귀할 때마다 온라인T월드 대리점 고객센터 등을 통해 이용 또는 중지 신청을 하면 된다. 특히 현역플랜은 하루 이용할 때마다 2000포인트씩 자동으로 적립해 준다. 향후 신규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시 포인트를 활용해 스마트폰 또는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현역플랜’은 군 복무 기간 내 휴가 일수를 감안해 최장 90일까지 이용할 수 있어 최대 18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복무 기간 중 ‘현역플랜’을 이용하지 않고 전역한 군 병사 고객은 ‘전역플랜’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만 하면 별도 이용료 없이 2년동안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를 매월 50MB 1GB까지 추가로 받는다. 전역 후 6개월 내 대리점을 방문해 전역증을 제출하면 가입 가능하다. 아울러 SK텔레콤은 군 병사 고객의 멤버십 등급을 입대 후에도 입대 전과 동일하게 유지해주기로 했다. 군 병사 고객의 대부분은 지금까지 장기간의 군 복무로 멤버십 등급이 하향 조정돼 불편을 겪었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군 병사 고객에게 실질적인 통신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정 고객 군이 원하는 혜택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포토 허인 국민은행장과 인사하는 이주열 총재,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1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에서 열린 시중은행장들과의 금융협의 에 참석 허인 국민은행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7,IT과학,전자신문,엔클라우드24엔컴 부산지역 클라우드 시장 공략 맞손,최근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오명호 엔컴 대표이사와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엔클라우드24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국내 클라우드 마켓리더로 꼽히는 엔클라우드24 운용사 웰데이타시스템 대표 맹상영 와 IT솔루션 전문업체 엔컴 대표 오명호 가 부산지역 클라우드 붐을 위해 협력한다.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양측의 파트너십 체결은 정부의 클라우드 확산정책에 따른 부산지역 정부·공공기관 대상 G클라우드 확산을 위한 공동노력의 필요성과 함께 내부역량 강화와 고객기반 마련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것이다. 특히 지난 2011년 KT Ucloud biz 1호 총판을 시작으로 AWS·IBM Bluemix·NBP 등 국내외 주요 클라우드 기업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국내 최초 CSB 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 엔클라우드24 가 가진 기술경험과 역량이 부산지역 내에서 전문적인 IT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컴과 만나면서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는 지난 2011년 첫 진출부터 쌓아온 클라우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맞춤 컨설팅·시스템구축·운영유지보수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부산 내에서 IT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선두주자로 꼽히는 엔컴과 우리 엔클라우드24와의 협력은 부산 지역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에 큰 시발점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부산지역에서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를 시작으로 타지역까지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