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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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사랑과전쟁 불륜 전문배우
2020-02-22 19:27:20
옥희남준남 <> 조회수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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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이데일리,AI기반 교통예측 업체 블루시그널 카포스와 MOU… 미국 시장 노크,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인공지능 기반의 미래 교통 상황 예측 솔루션을 개발한 블루시그널 대표 백승태 이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블루시그널 로고. 이 회사 최고경영자 CEO 인 백승태 씨는 LG산전 연구원 출신으로 소프트웨어 회사를 창업하고 북미에서 솔루션 비즈니스를 하다가 한국에 돌아와 삼성 스마트TV 클라우드 시스템 개발 총괄을 역임했다. IT 분야에서 20년 경력을 자랑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유망기술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전문 기관인 K ICT 본투글로벌센터 센터장 김종갑 는 멤버사 블루시그널이 카포스와 업무협약 MOU 을 체결하고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MOU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열린 ‘K Global Silicon Valley’ 행사 중 이뤄졌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카포스는 커넥티드형 디바이스를 활용하여 자동차 실시간 상태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재 AT T Hella Ventures와 협업 중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블루시그널은 카포스로부터 실시간 차량 상태 정보를 제공 받아 보다 높은 미래 교통 상황 예측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포스는 차량 상태 정보에 블루시그널의 다양한 미래 교통 상황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를 가공할 수 있어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5년 설립된 블루시그널은 교통공학 이론을 바탕으로 인공지능 기반의 미래 교통 상황을 예측하는 엔진을 개발해 냈다. 자동차 물류 유통 정부 등 곳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교통 상황들을 알고 대비할 수 있도록 교통 예측 정보를 제공한다. 백승태 블루시그널 대표는 “1 2km 앞에 어떠한 교통 상황이 발생할 것인지 예측이 가능한 블루시그널의 기술이 해외 자동차 제조사 물류 유통사 주요 국가 정부 등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그 효율성을 인정받고 있는 단계”라며 “이번 카포스와의 MOU로 미국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레퍼런스와 경험을 통해 블루시그널의 예측 기술을 일반인들에게도 제공 교통 혼잡과 사고를 줄여주는 등 사회공헌에 이바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루시그널은 예측 기반 기술을 통해 올해 초 세계 미래기술 기반의 지능형 자동차 기술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열린 스마트네이션 프로젝트에 초청받아 관련 기술을 발표했다. 6월에는 인피니티 자동차의 기술 협업 프로그램인 스마트 모빌리티 랩 프로그램에 최종 선발 전 세계 최종 7개사에 이름을 올렸다. 중국 심천시와도 협업을 통해 테스트베드 5곳을 선정 테스트 중이며 오스트리아 글로벌 ITS 기업과는 현재 시리즈 A 이상의 투자에 대해 논의 중이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연합뉴스,KT Be Y 폰 2 단독 출시,서울 연합뉴스 KT가 오는 5일에 Be Y 폰 2 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전했다. Be Y 는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다.토토사이트20171205,IT과학,데일리안,카톡 선물하기 연간 누적 거래액 1조 돌파,카카오톡 선물하기 가 연간 누적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 카카오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톡 선물하기는 카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선물’의 의미와 목적에 맞는 특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들과 차별화된다. 높은 접근성과 편리한 사용성 덕에 이용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선물 문화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올 한 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대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게 나타난 것.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카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위트 있는 테마에 맞춰 선물을 추천해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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