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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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일본인에게 팁 요구한 고깃집
2020-02-22 18:13:27
강준협석현 <> 조회수 31
27.125.28.23
우리카지노 쿠폰20171201,경제,데일리안,KTG ‘릴’ 판매 호조에 외국담배업체들 속앓이,KT G 릴과 핏ⓒKT G. 지난달 출시된 KT G ‘릴’의 판매 호조로 외국담배업체들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는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가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지만 ‘릴’이 빠르게 판매량을 늘리면서 전국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대응에 분주한 모습이다. 1일 담배업계와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13일부터 시작된 릴 사전예약은 이틀만에 준비된 수량 1만개가 모두 완판됐다. 또 서울지역 GS25 9개 점포에서 지난달 19일까지 진행된 사전판매에도 각 점포당 배정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릴의 인기에 대해 업계에서는 기존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아이코스와 글로의 장점을 한 데 모은 데다 애프터서비스와 가격 측면에서 유리하다는 점을 꼽는다. 아이코스는 한 번 사용후 충전이 필요해 연속으로 사용이 어렵다는 점이 글로는 연속으로 담배를 피울 수 있지만 연초 담배 느낌이 덜 하다는 점이 각각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반면 릴은 한 번 충전으로 20개비 이상 피울 수 있고 기기에 스틱을 꽂아 피우는 형태로 연초 담배와 비슷한 방식을 적용했다. 가격도 릴이 가장 낮게 책정됐다. 릴은 9만5000원 할인가 6만8000원 인데 비해 아이코스는 12만원 할인가 9만7000원 으로 2만원 이상 차이가 난다. 글로의 경우 정상가는 9만원으로 릴에 비해 저렴하지만 할인가로 비교했을 경우에는 릴이 오히려 2000원 더 싸다. 전용스틱 가격은 핏과 히츠 네오스틱 모두 4300원으로 동일하다. 여기에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는 아이코스와의 호환이 가능한 점도 릴 열풍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릴 전용스틱인 ‘핏’이 연초 담배와 비슷한 맛이 난다는 소문이 확산되면서 아이코스 사용자들도 ‘핏’ 구매 행렬에 가담 일부 매장에서는 품귀현상도 빚고 있다. 특히 ‘핏 체인지’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풍선껌 맛이 나는 담배로 알려지면서 마니아들도 생겨나고 있다. 전자담배의 경우 기기 보다는 스틱 담배 판매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구조여서 이같은 현상이 지속될 경우 외국담배업체들은 수익 악화에 직격탄을 맞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 릴의 호조세가 계속되고 있지만 KT G도 내부적으로 고민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자담배가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기는 하지만 매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연초 담배와 경쟁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현재 대량생산 체제를 갖추고 있는 연초 담배의 경우 규모의 경제를 통해 생산비를 가장 낮은 수준까지 낮춰놓은 반면 전자담배는 생산 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아서다. 또 시장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생산 설비 등에 대한 투자도 필요하다. 담배업계 관계자는 “3사가 내놓은 전자담배 기기 모두 보증기간이 1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아이코스가 출시 1년을 맞는 내년 6월부터 마케팅 경쟁이 다시 한 번 치열해질 것”이라며 “그때까지는 물량을 확보하고 안정적으로 유통망을 넓히는데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지난달 출시된 아이코스 한정판 루비.ⓒ한국필립모리스 한편 궐련형 전자담배가 출시된 이후 계속되고 있는 유해성 논란은 3사가 모두 해결해야 할 과제로 남아 있다. 최근 스위스 산업보건연구소 연구진은 아이코스에서 일반 담배의 최대 82%에 달하는 발암물질이 검출됐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이는 한국필립모리스 등 궐련형 전자담배 업체들이 연초 담배에 비해 덜 유해하다고 강조한 내용을 정면으로 반박한 것이다. 이에 한국필립모리스는 자료를 통해 “스위스 산업보건연구소 연구진이 발표한 아이코스 배출성분 분석 결과는 지난 5월 미국 내과학회지에 게재된 스위스 베른대학교 아우어 박사팀의 연구 서신에 기반한 자료”라며 “베른대 연구팀의 측정 방법의 신뢰도 및 정확성에 대해 의문이 제기된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코스에 일부 유해물질이 존재한다는 것은 새로운 사실이 아니다”며 “중요한 점은 궐련 연기의 유해물질 수치에 비해 아이코스 증기의 유해물질 수치가 상당히 감소했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바둑이포커20171201,경제,뉴시스,사진으로 메모하는 일자리,서울 뉴시스 박진희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박람회 를 찾은 구직자가 채용공고 게시판을 촬영하고 있다. 2017.12.01. pak7130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골목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CEO인터뷰 박용관 오이솔루션 대표 “5G 이동통신용 광트랜시버 시장 선점”,박용관 오이솔루션 대표이사 사진 회사제공 팍스넷데일리 고종민 기자 오이솔루션이 5세대이동통신 5G 광트랜시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전문가들은 5G 시장이 20Gbps 이상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요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국내 유일의 25G급 광트랜시버 개발 업체인 오이솔루션이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자율주행차 가상현실 VR 인공지능 AI 사물인터넷 IoT 등 4차산업혁명 산업을 육성하는 데 5G 통신 인프라는 필수다. 내년이 5G 투자 원년인 만큼 오이솔루션 측은 5G용 광트랜시버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용관 오이솔루션 대표이사는 팍스넷데일리와 인터뷰에서 “내년은 5G 광가입자망 FTTH 종합유선방송사업자 MSO 등의 투자로 광트랜시버 시장이 살아날 전망”이라며 “특히 5G는 내년 2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최초로 시범서비스를 시작하는 만큼 시장 확대의 수혜를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5G 시장은 사용되는 광트랜시버 모듈 가격이 높고 사용 수량이 많다”며 “시장은 4G 대비 1.5 2배 가량 커질 것으로 본다”고 강조했다. 실제 5G 시장 내 광트랜시버는 고용량 전송기술을 요구한다. 4G LTE가 2.5Gbps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면 5G는 10Gbps와 25Gbps급의 광트랜시버를 사용할 전망이다. 고용량 전송 광트랜시버는 판매단가와 마진율이 높다. 업계는 국내외 5G 시장 개화 시점을 내년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시장 개방은 2019년으로 예상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각 정부의 정책과 통신사의 투자 계획을 기반으로 파악할 수 있다. 현재 국내외 통신 사업자들은 내년 정부 정책과 맞물려 5G 투자를 준비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최근 과학기술통신부에서 내년 5G 이동통신 주파수 경매 계획을 밝혔고 국내 업체들은 2019년에 5G를 조기 상용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KT는 평창올림픽 개회식장 경기장 자율주행코스에 구축하는 등 5G 시범망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1월 인천 영종도 BMW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에서 5G 기술이 적용된 커넥티드카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고 올해 들어 서울 을지로와 강남에 5G 망을 구축했다. LG유플러스도 지난달부터 서울 지하철 강남역 인근에 5G 시험기지국을 만들고 테스트를 시작했다. 버라이즌 Verizon AT T 등 북미사업자들과 NTT 도코모 Docomo KDDI 등 일본통신사업자 역시 각국 정부의 투자계획을 검토하고 5G 시장 선점 위해 경쟁 중이다. 박 대표는 “북미 일본 국내 5G사업자에 대응 위해 노키아 NOKIA 삼성전자 Samsung 시에나 Ciena 후지츠 Fujitsu NEC 등 고객사가 25G급 통신 망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이라며 “고객사를 대상으로 25G 광트랜시버 제품을 대응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통상 주파수 경매가 마무리되는 시점부터 통신사업자들의 인프라투자가 시작된다”며 “25G 광트랜시버 뿐만 아니라 25G 칩 Chip 까지 내재화를 통해 고객사별 요구 사양을 폭 넓게 만족시킬 수 있어 매출 성장이 두드러질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추안구 사장의 지분 매도와 관련해 박 대표는 “이번 주식 매도는 추 사장의 개인 사정으로 발생했다”며 “앞으로 주가가 다운 사이클에서 벗어날 때까지 대표이사의 주식 매도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와이아이케이232140 수주ㆍ공급계약 삼성전자주과 ..,와이아이케이 232140 는 반도체검사장비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을 1일에 공시했다. 해당공시의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원탁어부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홈플러스 새해 멤버십 제도 바꾼다...이마트·롯데마트에 맞불,홈플러스가 새해 고객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포인트 마일리지 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외부 제휴를 확대해 서비스 활용도를 끌어 올린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내년 2월 새로운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 를 선보인다. 최근 마이 홈플러스 체크·신용카드와 기존 멤버십 서비스 훼밀리카드 를 통합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새로운 멤버십은 기존 대비 포인트 적립 혜택을 크게 강화했다”면서 “ 포인트 적립 요율을 높이면서 사용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구매금액 0.1%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훼밀리카드 멤버십을 운용했다. 분기별로 2000포인트 이상을 적립하면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을 발급했다. 하지만 경쟁사 신세계 이마트 롯데마트가 그룹 유통 계열사 공통 포인트적립제를 운영하는 것을 감안하면 상대적으로 서비스 효율이 떨어졌다. 홈플러스 신한카드 마이 홈플러스 카드 홈플러스는 지난 4월 국내 카드업계 1위 신한카드와 손잡으면서 멤버십 강화를 예고했다. 양사가 선보인 홈플러스 멤버십 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이나 한도 없이 결제금액 2% 체크멤버십 1% 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대형마트 평균 포인트 적립 요율이 0.1%인 것을 감안하면 최대 20배 이상 확대했다. 홈플러스는 해당 카드로 가맹점에서 결제해도 최대 0.5% 홈플러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과 가맹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원하는 만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환경도 구축한다. 최소 3개월 이상 기다려야 했던 현금쿠폰과 달리 고객이 스스로 원할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이다. 엘포인트나 신세계 포인트처럼 외부 제휴 채널로 포인트 사용 범위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즉시 할인 효과로 모객 효과를 높이는 전략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멤버십은 쇼핑 편의와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를 특정 채널에 록인 Lock in 하는 마케팅 수단”이라면서 “대형마트 업계가 경쟁사는 물론 온라인 쇼핑에 대응하기 위한 서비스를 속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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