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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메시 라이벌 레알 상대로 27골 모음
2020-02-22 16:52:12
오정지은택 <> 조회수 35
182.237.120.5
트레인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투믹스 중국 콰이콴텐센트서 웹툰 서비스 시작,중국 연재 중인 투믹스 웹툰 사진 투믹스 투믹스는 6일 중국 웹툰 플랫폼 콰이콴과 포털 텐센트에서 자사 인기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내년으로 계획된 자체 플랫폼 해외진출에 앞서 현지 유명 업체에 웹툰을 공급하면서 해외 진출 시동을 걸었다. 투믹스는 콰이콴에서 그녀의 시간 과 달콤 쌉싸름해 를 유료 연재한다. 탄탄한 스토리 기반 로맨스 작품을 공급한다. 먼저 공개한 그녀의 시간 은 유료 연재임에도 1개월도 안 돼 조회수 약 4000만회를 돌파했다. 콰이칸은 올해 7월 기준 가입자 1억 명 중국 내 모바일 웹툰시장 점유율 58% 일평균 방문자 DAU 1000만명을 돌파한 거대 웹툰 플랫폼이다. 텐센트에서는 예쁘니까 괜찮아 소년의 신성 순정이 필요해 를 연재한다. 저연령층 접속이 많은 만큼 1020세대가 좋아하는 학원 액션 로맨스 웹툰을 내세웠다. 선공개한 예쁘니까 괜찮아 경우 연재 1개월 만에 조회수 약 1000만회를 넘어섰다. 조만간 유료 서비스로 전환한다. 김성인 투믹스 대표는 “연재 시작과 동시에 중국 현지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며 “투믹스 웹툰이 글로벌 시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해외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라고 말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1,IT과학,헤럴드경제,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캠페인 추가,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 애드박스 AD Box 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 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 인플루언서 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 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 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 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오더 다. 애드박스 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는 TYPE 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유저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지난 11월 21일 화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금일 1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애드박스 는 페이트 그랜드오더 외에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다크어벤저3 검은사막 모바일 테라M 오버히트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1,경제,서울경제,긴축의 시대 돈파티 끝났다마케팅 인력 줄이고 조직 슬림화,서울경제 긴축의 시대를 맞아 중견·중소기업들은 선제적인 비용 절감과 더불어 투자유치 등 자금확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당장 금융비용이 늘어나는 것을 상쇄하기 위해서는 인건비를 줄이고 조직을 슬림화할 수밖에 없다. 기술개발 등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넓히는 중장기 전략도 중요하지만 당장 채산성이 악화되는 상황에서는 한가로운 얘기일 뿐이다. 특히 부채비율이 높아 금리 인상의 직격탄이 예상되는 일부 중소기업들에 구조조정은 ‘생존’의 문제가 된다. 실제 산업 현장에서 구조조정 움직임이 가시화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에서 가구유통업을 영위하는 A업체는 최근 마케팅 인력 2명을 내보냈다. 또 계열사 형태로 운영하던 실내공사사업부를 본사 영업본부로 통폐합했다. A업체 관계자는 “가구판매시장에 양극화 현상이 벌어지면서 중소가구업체들은 올해 역성장이 예상되는데 내년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에다 금리 인상이 겹쳐지면서 비상등이 켜졌다”며 “인력감축과 부서 통폐합 등으로 연간 2억원의 비용을 절감해 이자비용으로 대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채 시한폭탄이 돌아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 자영업은 이미 내년 최저임금 인상을 앞두고 인건비 절감에 나선 상태다. 금리 인상으로 이 같은 ‘생력화’ 현상은 더욱 심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상가상으로 금융부채를 지닌 임대인은 이자비용 상쇄를 위해 임대료를 인상할 수밖에 없어 자영업자들은 이중고를 겪게 됐다. 서울 노량진 고시촌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B씨는 “내년 초부터 주문은 기계가 받고 물이나 반찬은 손님이 직접 받아가는 셀프 서비스 형태로 바꿀 예정”이라며 “어떻게든 인건비를 줄여야 하는 상황이라 매출을 늘리기 위한 전단광고 같은 것은 생각할 수도 없다”고 전했다. 아울러 자금 확보가 걱정되는 기업들은 투자 유치 등을 통한 실탄 확보에도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소비재를 만들어 국내외에 팔고 있는 C업체는 원부자재 자금 확보와 공장 증설 등을 위해 해외 투자은행 등과 투자협상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금리 인상으로 기업 경영 악화가 우려되는 가운데 대기업 파업에 따른 협력업체들의 어려움은 가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비례해 귀족 노조의 막무가내 파업에 대한 비판 여론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자동차산업협동조합에 따르면 지난해 현대·기아차 노조의 잇따른 파업으로 1차 부품공급 협력업체들이 입은 피해는 약 2조6 300억원에 달한다. 울산지역 현대·기아차 벤더업체 관계자는 “오죽하면 우리가 만든 부품으로 완성된 자동차를 불매한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겠느냐”면서 “금리비용을 감내하려면 그만큼 이익을 더 내야 하는데 생산중단으로 매출 정체가 반복되면 인건비 비중이 높은 우리 같은 업체는 죽으라는 이야기”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