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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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하빈 검스 란제리룩
2020-02-03 00:52:57
옥남영영지 <> 조회수 24
27.125.123.225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금투협 김포 소망의 집에 후원금 전달,한국금융투자협회 이하 금투협 는 1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지체아동 요양시설 소망의 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에 참가한 6명의 금투협 직원들은 아이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고 시설 내외부를 청소하는 등 장애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금투협은 2005년부터 소망의 집과 결연을 맺고 매년 봉사활동 및 기부금 후원을 진행 중이다. 또한 올 한해 초록우산 한사랑마을 봉사활동과 사랑의 김치 페어 Fair 1사1촌 초청 경제교육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금투협은 연말까지 사랑의 쌀·연탄배달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완성차 11월 판매현대차 42만2940대 판매…전년比 10%↓1보,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11월 글로벌 시장에서 총 42만2940대 국내 6만3895대 해외 35만9045대 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10.4% 감소한 성적이다.https://feelgame01.com/20171204,IT과학,서울경제,애플 스마트폰시장 점유율 21개월만에 최고···갑질 심화될라,아이폰X 흥행 힘입어 지난달 22.4% 내년 애플스토어 개장에 우려 커져 서울경제 지난달 아이폰8과 아이폰X를 내놓은 애플 아이폰의 국내 시장 점유율이 21개 월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점유율 상승에 힘입어 애플의 통신사 상대 ‘갑질’이 더 심화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도 나온다. 4일 시장조사기관인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애플의 운영체제 OS 인 iOS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은 지난달 기준 22.4%를 기록하며 전월 보다 1.4%포인트 상승했다. 애플의 월별 점유율을 보면 지난 8월 이후 줄곧 증가세를 이어오면서 지난해 2월 22.8% 이후 1년 9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준까지 올랐다. 애플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도 상승세다. 글로벌 OS 시장에서 iOS 비중은 지난달 20.3%를 기록하며 석 달 만에 20%대를 회복했다. 아이폰X는 고가 논란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일주일 동안 13만 대 이상을 팔아치울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8과 LG전자의 V30 등이 신규 색상 출시나 각종 경품 등을 활용한 이벤트를 벌였지만 애플 마니아들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아직 역부족이었다. 애플의 이 같은 국내시장 점유율은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가능성이 높다. 내년 초 애플의 직영점인 애플스토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애플스토어에서는 단말기 구입은 물론 개통까지 가능하다. 이통사들은 애플의 이 같은 승승장구에 속이 쓰리다. 애플은 단말기 보조금을 부담하지 않는데다 최근 대리점 코드를 이통사에 요구하면서 각종 애프터서비스 AS 는 물론 애플 단말기 개통을 위한 별도 시스템 구축 등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애플 마니아들은 상대적으로 데이터 이용량이 많아 이통사들로서는 꼭 잡아야 하는 고객군이다. 국내 이통사 관계자는 “애플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고객 충성도를 바탕으로 현지 이통사 측에 무리한 부탁을 하는 경우가 흔하다”며 “아이폰X의 사전 물량을 작게 배정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이른바 ‘헝거 마케팅’이 결과적으로 성공을 거두며 애플을 견제하기 더욱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4,IT과학,ZDNet Korea,안랩 웹방화벽 보안관제서비스 웹가드 출시,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안랩이 물리적인 웹방화벽을 구입해 설치하지 않고서도 쓸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웹방화벽 보안관제서비스를 내놨다. 안랩은 이 같은 기능을 구현한 웹가드 WebGuard 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웹가드는 안랩이 보유한 웹방화벽 운영 및 실시간 모니터링 웹 기반 보안위협 차단 및 분석 신규 긴급 취약점 대응 차단 및 탐지 현황 월간 보고서 등 전문적인 웹 보안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 보안서비스 SECaaS 형태로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료 또한 월과금 형태로 선택한 상품을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면 된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안랩은 클라우드 보안관제부터 컨설팅까지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이미 다양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며 웹가드는 보안에 관심이 있으나 투자에 부담을 느끼는 많은 기업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안랩은 SECaaS 보안 포트폴리오 브랜드인 시큐그라운드 SecuGround 도 공개했다. 앞으로 시큐그라운드라는 브랜드 아래 웹가드를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중으로는 웹사이트를 통해 유포되는 악성파일을 탐지해 알려주는 사이트스키퍼 SiteSkipper 도 출시할 예정이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한국경제,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도 인정...가정용 의료기기 대표주자 꿈꾸는 지티지웰니스,임락근 기자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쓰는 미용 장비들을 어떻게 하면 집에서도 쓸 수 있을까.’ 최근 몇 년간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 사진 의 머릿 속을 가득 채운 것은 이 생각뿐이었다. B2C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을 키우기 위해서였다. 레이저 의료기기 등 B2B 기업과 병원 간 거래 사업을 통해 얻은 기술을 활용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캐시카우 현금창출원 ’가 필요했다. 성장 잠재력은 무한하지만 이제 막 형성되기 시작한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이야말로 중소기업에도 기회가 있는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연구개발 R D 팀과 일선 병원을 돌아다니고 논문을 뒤져가며 개발에 매달렸다. 원리를 이용하되 개인도 쓸 수 있도록 간편하게 만드는 데 주력했다. 김 대표는 1일 서울 삼성동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여러 해 공을 들였던 B2C사업이 지난해 순항하면서 2015년 108억원이었던 매출이 지난해 194억원으로 껑충 뛰었다”며 “올해뿐만 아니라 내년 역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80% 가까운 성장률을 견인한 것은 지티지웰니스가 지난해 내놓은 첫 B2C 미용장비 ‘르바디’였다. 체내에 중주파를 흘려 인위적으로 근육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운동효과를 이끌어내는 장비다. 팔뚝 옆구리 등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자극해 살을 빼는 데 주로 쓰인다. 르바디는 출시 1년 반 만에 6만대가 팔렸다. 지난해에만 8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LED 빛을 쪼여 피부재생을 돕는 마스크 형태의 피부미용 장비 ‘미룩스’도 지티지웰니스의 야심작이다. 원래는 피부과의원 피부클리닉 등 B2B시장을 겨냥해 오페라 라는 이름으로 2015년 국내와 미국 시장에 처음 내놨다. 그런데 뜻밖에도 집에 갖고 가서 쓰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는 집에서 오페라를 쓰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올리기도 했다. 김 대표는 B2C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보고 사양을 낮춘 미룩스 보급형 제품을 지난해 국내에 출시했다. 300 400만원이었던 오페라에 비해 3분의 1 가격이었다. 지난 9월 LG전자가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에 뛰어들면서 내놓은 제품도 미룩스와 비슷한 LED 마스크다. 지티지웰니스는 김 대표가 직원 3명과 함께 1999년 단일SMC라는 이름의 의료기기 유통업체로 시작했다. 해외 의료기기를 수입해 유통하고 국내 의료기기는 해외에 수출하는 중개무역을 했다. 세계 체성분분석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인바디도 당시 고객사였다. 인바디의 해외 수출을 도맡았다. 주문자상표부착생산 OEM 을 발주해 만든 의료기기도 판매했다. 꾸준히 매출을 늘려가던 지티지웰니스에 2013년 위기가 찾아왔다. 15년간 이어져 오던 인바디와의 계약이 끝나면서다. 100억원 넘던 매출이 1년 새 반토막 났다. 김 대표는 “이 때 큰 고비를 맞으면서 유통업으로는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이 어렵다고 느꼈다”며 “직접 의료기기를 제조해야겠다고 결심한 계기가 됐다”고 했다. 이때부터 직접 생산을 위해 R D 인력을 본격적으로 늘리기 시작했다. 실력 있는 엔지니어를 20명 이상 스카웃 했다. 30여억원을 들여 레이저 의료기기 제조사 등 두 곳을 인수했다. 2015년에는 사명을 지티지웰니스로 바꿨다. 김 대표는 “지티지웰니스의 역사는 1999년부터지만 2013년 재창업한 것이나 다름없다”며 “단순 유통하는 상품 비율이 당시 70 80%였지만 지금은 제품 비율이 90%인 회사로 탈바꿈했다”고 말했다. 지티지웰니스는 르바디와 미룩스를 중심으로 B2C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 현재 수출하고 있는 미국 일본 중국 등 이외에 독일 등에도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이와 함께 2015년부터 계속해 온 레이저 의료기기 사업도 계속한다. 지난달에는 1조 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더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은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B2B분야에서 먼저 기술력을 인정받고 그것들을 B2C 분야에도 접목해나가겠다”며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가정용 미용기기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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