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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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졸린 사나
2020-01-31 06:44:15
김지우우지 <> 조회수 53
27.125.38.43
적토마게임주소20171204,IT과학,매일경제,라인 게임 개발사 글로벌 진출 지원...게임 개발 플랫폼 공개,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 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라인은 역량있는 게임 개발사들이 게임 개발에 보다 집중하고 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무대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라인 게임 플랫폼’을 선보인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게임 개발 준비단계부터 퍼블리싱 사후 관리까지 게임 개발과 관련된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개발 플랫폼이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5가지 핵심 기능으로 구성된다. 개발자들은 게임 특성에 따라 게임 파일의 난독화 취약점 악성코드 여부를 확인하고 모바일 환경에서의 비정상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보안 플랫폼 AIR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게임개발에 필요한 인프라를 지원하는 플랫폼 FUWA 게시판 채팅 녹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 프로모션 인증 기능을 지원하는 인게임 플랫폼 PION 게임 내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주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GROWTHY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QA 자동화 플랫폼 QUATY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클로버게임20171206,IT과학,ZDNet Korea,SKT 수능 수험생에 티움 체험기회 제공,수능 시험 마친 고3 학생 150명 초청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SK텔레콤이 수능을 마친 예비 스무살 학생들의 진로 탐색 돕기에 나섰다. SK텔레콤 대표 박정호 은 지난달 수능을 마친 고3 학생 150명을 초청해 최첨단 ICT 체험관 ‘티움 T.um ’ 체험 기회와 ICT 특강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수능 수험생 초청은 ‘T Tech 캠퍼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SK텔레콤은 지난 10월부터 청소년과 대학생에게 4차 산업혁명의 청사진과 ICT 기술을 쉽게 소개하는 ‘T Tech 캠퍼스’를 론칭해 운영 중이다. ‘T Tech 캠퍼스’는 수강생의 연령에 따라 ICT 분야 진로 상담 미래 ICT 생활상 체험 ICT 기술 특강 및 이동통신 장비 견학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초청 학생 150명은 기존에 ‘T Tech 캠퍼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고3 이과계열 학생 가운데 ICT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이들의 신청을 받아 선정했다. 먼저 지난 4 5일 이틀간 60명이 SK텔레콤 을지로 본사를 찾아 90분간 ‘티움’을 체험했다. 이어 오는 12일 13일 15일 사흘간 나머지 90명이 방문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움’ 체험 전후로는 ICT 특강이 진행된다. SK텔레콤은 ICT 분야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동통신기술과 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의 강의를 준비했다. 강의자로는 SK텔레콤의 실무자들이 직접 나선다. 90분 분량의 강의는 이동통신의 기술적 배경과 주요 미래 기술 등 학생들이 진로 선택에 참고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강종렬 SK텔레콤 인프라부문장은 “‘T Tech 캠퍼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고3 학생들에게 첨단 ICT 기술 체험 기회를 선사할 방법을 고민하다 ‘티움’ 초청과 ICT 특강을 떠올렸다”며 “앞으로도 미래 ICT 주역인 청소년과 대학생들이 꿈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예스카지노 쿠폰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공공기관 클라우드이용률 40%로 높인다,정보시스템 구축할때 우선 검토 경영평가 혁신지표 항목도 수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공기관 클라우드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관련 제도 개선에 나선다. 클라우드 발전법 제정 2년을 맞아 세부제도 개선을 통해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이용률을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4일 정부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과기정통부는 총 1만3000여 개에 달하는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이용률을 현재 20%에서 내년까지 40%로 높이기 위해 제도 개선을 추진한다. 먼저 과기정통부는 최근 기획재정부 2018년 예산집행지침 세부지침 에 클라우드 이용항목 반영을 제의 기재부가 이를 받아들였다. 지침에 따르면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이 운영하는 정부통합전산센터는 클라우드 기술의 우선 적용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정부부처도 정보시스템 구축·이용 예산을 고려할 때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이용을 우선 검토해야 한다. 과기정통부는 국가 연구개발 R D 기금관리규정에도 클라우드 우선 도입 문구를 추가할 계획이다. R D 과제 신청 심사과정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여부를 반영하겠다는 것. 공공기관 경영평가 항목에도 내용을 포함시키는 안을 추진한다. 현재 공공기관 경영평가에서 클라우드 도입 실적은 정부 3.0 당시 제정된 기준인 가점제 를 적용받는다. 가점제에서 나아가 혁신지표 등 정식지표로 채택되면 클라우드 도입이 더 활발해질 수 있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기재부 행안부 등과 협의해 클라우드 이용을 공공기관 경영평가 항목의 정식지표로 반영하고 배점 또한 높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고 말했다. 과기정통부가 클라우드 확대에 힘쓰는 이유는 정보자원 활용 패러다임이 바뀌었다는 판단에서다. 과거에는 정보시스템 도입이 하드웨어 HW 와 소프트웨어 SW 를 묶은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발주·구축·유지보수 식으로 이뤄졌지만 클라우드를 통해 HW와 SW를 임대해 쓰면 예산절감은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분석이다. 실제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올해 19대 대선과 지난해 20대 총선에서 클라우드 기반 콘텐츠 딜리버리 네트워크 CDN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 비용을 75% 이상 절감했다. 선관위는 선거 기간에만 민간 클라우드를 이용해 폭증하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해결했다. 20대 총선 당시 지난해 4월 4∼18일 14일간 일어난 총 트래픽은 1.6TB였는데 선거일 당일에만 전체의 절반이 넘는 950GB가 집중됐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클라우드 도입 움직임이 빠르지만 정부 부처는 이해도가 부족한 상황 이라며 다양한 제도적 환경을 마련해 정부와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도입률을 끌어올리겠다 고 말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현재 20∼30%에 불과한 정부·공공기관의 정보자원 활용률을 높여 자원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바닐라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김상택 SGI서울보증 대표 취임,헤럴드경제 이형석 기자 김상택 SGI서울보증 제15대 대표이사 사장 사진 이 1일 취임했다. 김 신임사장은 이날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SGI서울보증은 설립 50주년을 앞두고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제2의 창업정신으로 새롭게 출발해야 한다”고 포부를 밝히며 고객 최우선 공적역할 제고 기업문화 개선을 핵심 가치로 제시했다.온라인바둑이20171202,IT과학,아이뉴스24,게임리뷰레볼루션을 넘어라 테라M,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테라M 이 28일 출시됐다. 중국산이 판치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장르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이하 레볼루션 으로 시장을 제패한 넷마블이 두 번째로 선보인 신작이어서 더욱 이목이 쏠린 게임이다. 테라M 은 2010년 론칭된 PC MMORPG 테라 지식재산권 IP 을 활용해 블루홀스콜이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 테라 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상대를 지정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하는 이른바 논타기팅 전투로 차별화를 꾀한 작품으로 테라M 역시 이러한 특징을 계승했다. 직접 플레이해 본 테라M 은 일단 레볼루션 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게임이었다. 이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나 아이템 체계 캐릭터 육성 방식 등에서 유사한 흔적이 무척 많았기 때문이다. 몬스터를 사냥해 완성하는 도감 시스템이나 배경이 푸른 빛을 띠고 있어 배경템 이라고 불리우는 이용자 간 대결 PvP 특화 아이템 등 리니지2 레볼루션 을 즐긴 이용자라면 익숙할 요소가 많다. 다만 아이템을 수집하는 난이도는 테라M 쪽이 한 수 높아 보인다. 일반부터 신화에 이르는 기존의 아이템 등급에 이어 A부터 S까지의 추가 등급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테라M 에서 최상의 아이템을 얻으려면 각 부위별로 신화S급 아이템을 얻어야 한다. 여기에 PvP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면 앞서 언급한 배경템 신화S급 을 수집해야 하는 만큼 적잖은 노력이 수반돼야 할 듯하다. 더욱이 여느 RPG에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장비 합성 이 테라M 에는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 에서는 장비 합성을 통해 무과금 이용자도 배경템을 노릴 수 있었지만 테라M 에서는 운 좋게 얻은 S급 아이템을 성장시키거나 처음부터 과금을 해 양질의 아이템을 노려야 할 듯하다. 테라M 은 이처럼 소위 레볼루션 류로 분류되는 넷마블식 MMORPG의 특징을 충실히 따른 게임이다. 이러한 특징은 양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는데 일단 테라M 으로 모바일 MMORPG를 처음 접한 이용자에게는 무척 신선하면서도 색다르게 다가올 것으로 여겨진다. 화려한 그래픽과 검증된 시스템은 분명 이들을 붙잡을 수 있는 요소가 되기 충분해 보인다. 그러나 앞서 레볼루션 을 접했거나 여러 모바일 MMORPG를 해본 게이머에게 테라M 의 시스템은 우선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여지가 있다. 개인적으로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도감을 완성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몬스터를 사냥했던 과정이 과연 재미 가 있었는지 의문스럽기 때문이다. 다시말해 테라M 은 넷마블이 쌓아온 모바일 MMORPG의 노하우를 십분 살린 신작 이지만 그 한계를 과감하게 벗어나진 못한 구작 이라는 느낌이다. 다만 논타게팅 전투가 선사하는 강력한 타격감과 전투의 재미는 레볼루션 에서는 접하지 못한 재미임에 틀림없다. 상대의 공격을 이리저리 피해가며 유효타를 꽂아넣는 지하 투기장의 묘미도 상당했다. 캐릭터를 일정 수준으로만 육성하기만 하면 각종 콘텐츠를 즐기는 재미는 충분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테라 를 상징하는 존재 엘린 의 매력도 여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