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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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헤어밴드 잘 어울리는 아이린
2020-01-30 18:36:30
최우지용진 <> 조회수 49
27.125.31.158
https://feelgame01.com/20171203,IT과학,연합뉴스,실리콘밸리 리포트 월마트·아마존이 비트코인을 채택한다면,비트코인 첫 거래는 현시가 1천억 원에 달하는 피자 두 판 비트코인의 성패 주요 플레이어 참여가 관건 연합뉴스 TV 제공 샌프란시스코 연합뉴스 김현재 특파원 2010년 5월 18일 라슬로 한예크라는 비트코이너가 회원이 200여 명에 불과했던 비트코인 채팅방에 피자 두 판에 1만 비트코인을 내겠다 는 글을 올렸다. 2009년 비트코인이 처음 세상에 등장한 뒤 한예크는 GPU 그래픽처리장치 기술로 비트코인의 대량 채굴에 성공한 인물이었다. 당시까지 채굴된 비트코인 양의 절반가량을 보유했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아무리 비트코인이 많아도 이것을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다면 무용지물 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1만 비트코인의 호가는 41달러였다. 한예크는 이 돈으로 피자값과 중개인에 대한 소정의 수수료를 줄 생각에 채팅방인 비트코인 포럼 에 글을 올린 것이었다. 며칠 후 런던의 한 비트코이너가 채팅방에 등장했다. 그는 한예크가 거주하는 미국 플로리다 잭슨빌의 파파존스 피자 가게에 자신의 신용카드로 피자값을 결제한 후 한예크로부터 1만 비트코인을 받았다. 얼마 안 있어 파파존스 피자 가게 종업원이 한예크의 집으로 피자 두 판을 배달했다. 이것이 비트코인이 시장에서 화폐로 통용된 첫 사례로 기록된다. 파파존스 피자 플리커 이미지 한예크가 지불한 1만 비트코인은 2017년 12월 2일 자 비트코인 가격으로 환산하면 1천억 원을 훌쩍 넘어선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비트코인의 열풍은 이렇게 시작됐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은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과연 글로벌 금융 인프라의 한 축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 회의적 시각을 갖고 있다. 그 출생 자체가 미스터리여서 신뢰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최초의 창안자로 알려진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인물은 존재 자체가 불투명하다. 사토시로 불리는 사람을 언론과 테크 전문가들이 수없이 추적했지만 그의 신원은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비트코인이 사토시 한 사람의 독자적인 아이디어가 아니라 공동 작업의 산물이라는 관측도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피자 두 판으로 현실의 돈 이 된 비트코인은 1년 후인 2011년 실크로드 라는 불법 온라인 시장에서 무기나 마약 거래의 주요 결제수단으로 사용되면서 이미지가 크게 실추됐다. 미국 FBI 연방수사국 는 3년간 실크로드를 감시하다가 대규모 불법 마약 거래 업자들을 체포하기도 했다. 비트코인을 허용해선 안 된다는 사람들의 논거를 보강해 준 것이다. 비트코인은 검은 거래 의 결제수단으로 이미지가 실추된 적도 있었다. 그러나 혹자는 실크로드가 비트코인의 시장화에 크게 기여했다고도 평가한다. 가상화폐가 주류 금융 수단이 되는 방법은 간단하다. 주요 플레이어들이 가상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고 가상화폐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되는 것이다. 극단적인 예로 현재 온라인 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아마존이나 세계 최대 소매 체인인 월마트가 비트코인을 지불 수단 가운데 하나로 인정한다면 비트코인이 주류 화폐로 등장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수 있다. 갈수록 늘어나는 비트코인 가맹점 플릭커 이미지 가상화폐의 미래 를 쓴 마이클 케이시는 월마트가 전 세계 수만 개의 공급업체에 보내는 3천500억 달러 규모의 거래 비용을 줄이기 위해 비트코인 등 블록체인 기반 가상통화를 채택한다면 어떻게 될까 라고 말했다. 특히 온라인 거래가 급증하면서 카드 수수료 또한 연간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상황에서 아마존 같은 회사가 카드 결제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상화폐를 도입하는 상황을 배제할 수도 없다. 가상화폐를 등장시킨 것은 다름 아닌 지금의 중앙집권적 금융시스템이다. 현재의 지불 모델이 사람들에게 부과하는 엄청난 결제 비용을 없애자는 것이 초기 가상화폐 연구자들의 생각이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2일 비트코인의 등장이 금융기관의 대표적인 도덕성 상실 사례로 꼽히는 2008년 프라임 모기지 사태 이후인 것에 주목해야 한다 고 말했다. 부패한 금융시스템에 대한 반작용이 비트코인일 수 있다는 얘기다. 당시 사람들은 안전 피난처로 금을 선택했다. 금값은 2∼3배 폭등했다. 만약 그 당시 비트코인이 있었더라면 금 대신 비트코인이 안전 피난처가 됐을지도 모를 일이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아시아경제,내년 출시될 LG 스마트폰 모두 LG페이 장착,인터뷰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실속형 X 시리즈에서도 LG페이 쓴다 이르면 12월 말 온라인 결제 가능 …내년 미국 진출 페이 더 이상 선택 아닌 필수 기능 …50 ·60대 사용자도 다수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우희경 선임 이상재 책임 이건우 책임 팀장 을 만났다. LG전자는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하기로 결정했다. 첫 타자는 1월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가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한다. 첫 타자는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이건우 책임 팀장 이상재 책임 우희경 선임을 만났다. 우 선임은 페이 서비스를 더 이상 선택 이 아닌 카메라 전화와 같은 필수 기능으로 생각하는 이용자가 늘어났다 며 LG페이를 실속형 모델까지 확대한 이유 라고 말했다. 우 선임에 따르면 LG전자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다섯명 중 한명이 LG페이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페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다. 이 팀장은 페이 서비스가 젊은 사람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50대ㆍ60대 사용 비율이 높다 고 전했다. LG페이 사용자는 카드 리더기에 스마트폰을 갖다대는 것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다. LG 스마트폰의 부진도 LG페이 확산을 서두르는 이유 중 하나다. 사실 LG페이는 경쟁사 대비 출시가 늦었다. 이 책임은 LG 스마트폰이 끌려도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없어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가 있었다 며 LG페이가 전 모델로 확대되면 LG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 이라고 기대했다.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우희경 선임 이상재 책임 이건우 책임 팀장 을 만났다. LG전자는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하기로 결정했다. 첫 타자는 1월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최근에는 LG페이의 한계점으로 지적받던 제휴사 문제도 해결했다. SPC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신세계 스타벅스 이마트 등 와 제휴를 이끌어냄으로써 LG페이 사용처를 크게 늘였다. 이 책임은 LG전자라는 대기업 타이틀을 갖고도 제휴사를 설득하는 작업은 만만치 않았다고 전했다. 늦은 출발을 상쇄해줄 LG페이의 무기는 무엇일까. 우 선임은 LG페이 내에서는 모든 것이 한 손으로 가능하다 며 스마트폰 화면이 점차 커지는 추세인 만큼 여성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를 구성했다 고 말했다. 지문 인식부터 카드 불러오기 멤버십 선택까지 엄지 손가락 하나로 해결된다. 우 선임은 멤버십 적용 시 결제 시간을 늘려주거나 카드 리더기에 쉽게 닿도록 카드 위치를 높이는 등 사용자에 대한 배려를 담았다 고 설명했다. 그럼에도 페이팀은 아직 갈 길이 멀다 고 했다. LG페이는 이르면 12월 말 늦어도 1월 에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년에는 한국에 이어 미국 출시 스마트폰에도 LG페이를 탑재한다. 이 책임은 ATM기 입출금 서비스까지 준비하고 있다 며 신용카드사와 연계를 통해 소비 패턴에 따른 맞춤형 상품도 내놓을 것 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IT과학,이데일리,“아이폰X으로 ‘수퍼 롱 사이클’ 온다”,아이폰X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애플이 ‘아이폰X’를 바탕으로 장기 호황을 맞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11월31일 현지시간 폰아레나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마이클 올슨 파이퍼 재프레이 애널리스트는 리포트를 통해 “아이폰이 ‘수퍼사이클’이 아닌 ‘수퍼 롱 사이클’에 돌입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이폰이 유기발광다이오드 OLED 디스플레이 및 얼굴인식 ‘페이스ID’ 등 신기능을 통해 막대한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는 예측이다. 올슨은 특히 증강현실 AR 에 대한 관심이 아이폰 호황에 중요한 요소라고 봤다. 애플 앱스토어에는 AR 기반 앱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내년에 나오는 모델들이 관련 부품 시장 파이를 확대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내년 OLED 디스플레이와 페이스ID를 탑재한 아이폰 3종이 등장할 것”이라며 “OLED는 물론 페이스ID용 트루뎁스 카메라 관련 부품 주문량도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애플은 현재 아이폰X 앞면에 트루뎁스 카메라를 장착했는데 내년에는 이를 후면으로 옮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그는 “아이폰X 외에 이전 아이폰 버전 사용자들도 내년 이후 아이폰 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할 준비가 돼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