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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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김민주 비율
- 2020-01-30 13:28:13
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동아타이어 지분 변동 한국투자밸류9.27%p 증가 9.27% 보유,동아타이어 282690 는 01일 주주 한국투자밸류의 보유주식이 증가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1 273 336주 증가하여 지분율은 9.27%로 상승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단순투자목적의5%보유주식의신규상장으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동아타이어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뉴시스,LG 트윈워시 10월 누적 매출 작년 실적 뛰어 넘었다,서울 뉴시스 LG전자는 올해 10월까지 글로벌 시장에 판매한 트윈워시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 기준 30% 이상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작년 한 해 실적을 훌쩍 넘긴 수치다. 사진 LG전자 제공 photo newsis.com 서울 뉴시스 최현 기자 LG전자는 올해 10월까지 글로벌 시장에 판매한 트윈워시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 기준 30% 이상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작년 한 해 실적을 훌쩍 넘긴 수치다. 트윈워시 판매가 늘어난 데에는 LG가 출시 국가를 지난해 40여개에서 올해 80여개로 늘린 것도 있지만 한국과 미국에서의 판매 호조가 크게 기여했다. 두 나라는 LG전자가 세탁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시장이고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 비중이 높다. 트윈워시는 한국에서 LG 드럼세탁기 전체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 미국에서는 지난해보다 20% 가량 매출이 늘었다. 트윈워시가 한국과 미국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로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는 셈이다. 트윈워시는 뛰어난 혁신성과 성능으로 세탁문화뿐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망까지도 바꾸고 있다. 미국 유명 백화점 시어스 Sears 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에 세탁기 카테고리를 크게 탑로더 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위쪽에 있는 형태 프론트로더 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앞쪽에 있는 형태 트윈워시 등 3가지로 분류하고 있다.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아랫부분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이다. 2개의 세탁기를 하나로 합친 개념을 세계 최초로 제시한 원조 모델 이기도 하다. 2개의 세탁기 가운데 하나만 사용하거나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어 분리 세탁 동시 세탁 공간 절약 시간 절약 등이 한 번에 가능해졌다. 기존 LG 드럼세탁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하단 미니워시만 구매해서 기존 제품과 결합하면 트윈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미니워시는 트롬 건조기와도 결합할 수 있다. LG전자는 앞으로 미니워시 라인업을 보다 다양하게 늘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LG전자가 트윈워시를 선보인 이후 2년 4개월이 지났지만 세탁기의 진동이 가장 커지는 탈수 코스가 상단과 하단의 세탁기에서 동시에 가능한 제품은 아직까지도 트윈워시가 유일하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트윈워시는 철저하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진 혁신 제품 이라며 세계 최고의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이끌어 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뉴시스,UN거버넌스센터 송도 이전 기념식,서울 뉴시스 1일 인천 연수구 G타워에서 열린 UN거버넌스센터 UNPOG 송도 이전 기념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2017.12.01. 사진 인사혁신처 제공 photo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IT과학,디지털타임스,알서포트 일본서 테크데이 개최...원격근무 SW 소개,원격지원·제어SW 클라우드 기업 알서포트 대표 서형수 는 지난달 22일 일본 도쿄에서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7 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정부는 2020년 도쿄올림픽까지 원격근무 텔레워크 참여율을 34.5%로 올린다는 계획을 세우고 공공과 민간에서 적극 도입하고 있다. 이에 알서포트는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주요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초청해 테크데이트를 열고 텔레워크를 구현하는 방법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알서포트의 제품 중 리모트뷰는 외부에서 사무실에 있는 PC에 원격 접속해 업무를 볼 수 있고 리모트미팅은 협업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원격 화상회의를 할 수 있다. 또 리모트콜은 PC나 모바일을 이용한 원격 근무 중 문제 발생 시 원격 지원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현지에서 텔레워크 제품 소개와 체험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알린 가운데 내년 시장 진출을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 dt.co.kr 알서포트 테크데이어 참여한 일본 기업 관계자들이 체험존에서 직접 원격 기술을 경험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5,IT과학,한국일보,게임에 빠진 덕후들 게임 창작물로 돈 벌다,넥슨IP 활용 콘텐츠 축제 ‘네코제’ 캐릭터 재해석한 유화 목걸이ㆍ향수 등 전시ㆍ판매 상품 예상보다 완성도 높아 하위문화 머물렀던 ‘덕질’ 확장형 축제로 발전한다면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할 수도 지난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 4회 네코제 가 수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넥슨 제공 지난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입장 순서를 기다리고 있던 수십 명의 눈길이 자연스럽게 벽에 걸린 작품들로 향했다. 이들과 함께 손가락과 머리 어깨에 나비를 앉혀놓은 분홍색 눈동자와 머리칼을 가진 신비로운 여인의 그림을 한참 쳐다보고 있던 기자에게 행사 관계자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롬’씨의 작품”이라고 알려줬다. ‘귀는 왜 이렇게 뾰족하게 그렸을까’ 속으로 떠올렸던 궁금증은 그의 추가 설명으로 풀렸다.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루시드와 아이템 중 하나인 나비를 작가가 재해석해 그린 유화”라고 알려줬다.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네코제 입구에는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순수예술 작가들의 작품이 걸려 있었다. 일러스트 작가 롬의 루시드 오프 듀티 오른쪽 작품은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루시드를 재해석한 유화다. 넥슨 제공 전시관을 연상시키는 입구를 지나자 액세서리부터 쿠션 피규어 등 다양한 물품을 사고파는 장터가 펼쳐졌다. 이곳은 넥슨의 게임 지식재산권 IP 을 활용해 게임 마니아들이 직접 2차 창작물을 만들어 전시하고 판매도 하는 ‘네코제’ 넥슨 콘텐츠 축제 현장이다. 201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회째인 네코제에서 게임 IP에 영감을 받아 상품을 만든 이들은 ‘유저 아티스트’로 불렸다. 게임을 하기만 하던 수용자가 창작자로 변신한 것인데 내놓은 물건들은 당장 상품으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성도가 높았다. 방문객들은 맘에 든 물건을 구매해 담은 쇼핑백을 양손 가득 들고 있었고 부스 곳곳에는 매진 안내판이 붙어 있었다. 게임 캐릭터를 본뜬 인형 정도 전시됐으리라는 애초 예상과 달리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게임 캐릭터가 걸고 있는 목걸이나 귀고리가 백화점에서 볼 법한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로 재탄생 됐는가 하면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향수도 진열돼 있었다. 향수 부스의 판매자는 “메이플스토리 팬인데 은월이란 캐릭터는 동양적인 매력이 커서 동백꽃 향을 활용한 향수를 만들었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네코제의 밤은 공연장으로 바뀌었다. 총 7팀의 유저 아티스트들이 넥슨 게임에 사용된 배경음악을 편곡한 피아노 독주 전자기타 연주 밴드 공연을 연달아 선보였다. 입장권 5 000원씩을 지불하고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전혀 다른 느낌으로 소화된 게임 음악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2 3일 양일간 열린 네코제를 다녀간 방문객만 8 000여명으로 집계됐다. 네코제 1회부터 유저 아티스트로 참여해 온 김수진 28 씨의 직업은 3차원 3D 그래픽 디자이너다. 김 씨는 “마비노기 영웅전 마니아여서 처음엔 캐릭터를 본뜬 아크릴 스탠드로 참여했고 점차 쿠션 담요 컵 등으로 상품을 늘려갔다”며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기기만 하다가 오프라인에서 창작 활동까지 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고 ’덕질’ 덕후질ㆍ한 분야에 열성적으로 몰입하는 일 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건 덤”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게임 회사가 자사 IP를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개방해 자유롭게 창작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행사는 네코제가 유일하다. 전문가들은 이 같은 오프라인 행사를 문화 콘텐츠 창작 생태계의 새로운 흐름으로 평가한다. ‘덕후’들이 응집할수록 연계된 창작물이 다양하게 탄생하고 이를 통해 서브컬처 하위문화 에 머물렀던 영역도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달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문화축제의 산업적 가치를 주제로 열린 대담에서 이승윤 건국대 교수는 “바둑이라는 대중적 요소에 직장 생활의 고충을 담은 미생 덕분에 더 많은 대중이 웹툰에 빠졌고 드라마까지 성공하면서 산업적 가치가 커졌다”며 “일반 대중을 이처럼 생산적 덕후로 유도하는 방법을 콘텐츠 기업들이 고민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박성식 용인대 교수는 “미국 마블과 DC도 IP를 개방한 이후 콘텐츠 수익보다 라이선스 수익이 10배 더 커졌다”며 “자발적으로 새 콘텐츠가 생산되고 변신 확장되도록 유도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봉석 문화평론가는 “지금은 ‘취향의 시대’”라며 “네코제 같은 축제가 지금은 충성도 높은 이용자 중심이지만 다양한 기업들이 함께 하는 확장형 축제로 발전한다면 주류를 위협하는 경제적 가치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