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 상품체험 후기 DJ 수라
- 2020-01-30 11:31:46
20171206,IT과학,연합뉴스,KT 지역 케이블방송사 CMB와 손잡고 상생협력 본격화,서울 연합뉴스 KT가 6일 서울 종로구 사옥에서 케이블방송사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IT과학,블로터,페이스북의 새로운 미션과 페이스북 그룹,아나 보파 페이스북 그룹 프로덕트 파트너십 담당 사진 페이스북 올해 6월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는 페이스북의 새로운 미션을 발표했다. 커뮤니티 구축 Building Community 이다. 마크 저커버그는 10억명의 의미 있는 커뮤니티 멤버를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세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오프라인 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된 서비스다. 이제 페이스북은 페이스북에 기반을 둬 만들어진 새로운 커뮤니티와 이를 바탕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자 한다. 페이스북코리아는 지난 11월30일 페이스북 커뮤니티 데이 를 개최하고 한국에서 페이스북 그룹을 운영하고 있는 관리자들을 초청했다. 이날 페이스북 본사에서 그룹 프로덕트 파트너십을 담당하는 아나 보파가 참석해 페이스북의 새로운 미션인 빌딩 커뮤니티 에 대해 소개했다. ‘허리케인 하비’ 페이스북 그룹 온라인에서 모여 오프라인의 변화를 아나 보파는 허리케인 하비 그룹을 예로 들었다. 허리케인 하비는 지난 8월 텍사스를 강타한 허리케인이다. 텍사스 지역에 물폭탄 을 뿌린 허리케인 하비는 역대 최악의 홍수 피해를 입혔다. 수십의 사망자가 나왔고 무려 4만채의 주택 파손 피해를 줬다. 피해액만 140조가량으로 추정된다. 페이스북에 개설된 허리케인 하비 2017 그룹에는 6일만에 10만명이 넘는 사람이 가입하며 하비 피해 관련 정보를 얻었고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다. 아나 보파는 제니퍼가 만든 그룹은 응급구조팀보다 먼저 도착해서 구출하기도 하는 등 필요한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도움을 주고받았다 라며 이런 사례처럼 페이스북 그룹이 실제 세상에 큰 변화를 가지고 올 수 있다고 본다 라고 말했다. 페이스북 그룹이 중요해진다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하는 서비스다. 처음에는 오프라인의 관계를 온라인으로 확장한다는 개념이었다. 시간이 흐르고 페이스북상의 플레이어가 다양해지고 월간 21억명이 사용하는 서비스가 되면서 달라졌다. 페이스북은 단순히 친구 소식만 올라오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정보와 관심사가 모두 올라오는 공간이 됐다. 오프라인의 관계가 선행하지 않아도 서로 사회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필요한 정보나 관심사 콘텐츠 등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자발적으로 서로를 연결한다. 그룹은 페이스북 콘텐츠 공급의 주요 제품인 페이지 와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방식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사용자를 엮어낸다. 페이지는 보통 직원들이 운영하면서 목적에 맞는 정보를 전달한다. 하지만 그룹에서 콘텐츠 생산의 주체는 사용자다.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를 운영하는 소현민 씨는 페이지는 관리자가 콘텐츠를 만들어서 배포하는 반면 그룹 관리자는 그룹이 활성화 될 수 있게 관리하고 콘텐츠는 유저가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라고 말했다. 그룹은 온라인에서 만들어졌지만 그룹의 성격에 따라 오프라인을 활용하며 네트워크를 더욱 단단하게 구축하기도 한다. 기존과는 반대의 방향이다. 아나 보파는 페이스북에서 그룹이 아주 중요해졌다 라며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프로덕트를 생각할 때는 뉴스피드나 프로필을 떠올리는데 앞으로는 그룹 관련해서 제공하는 프로덕트나 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해진다 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은 이를 위해 관리자를 위한 그룹 인사이트 그룹 간 연결 기능 그룹 멤버 프로필 페이지를 위한 그룹 기능 등을 소개했다. 추후에도 그룹 관련 제품을 꾸준히 낼 계획이다. 채반석 기자 chaibs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이데일리,노스페이스 평창 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사진 노스페이스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 및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60여종의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겨울철 대표 방한 아이템이자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에서 응원도구로 활용 가능한 ‘비니’ ‘머플러’ 및 ‘장갑’을 선보였다. 이와함께 ‘2018 스웨트 셔츠’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2018’ 숫자를 포인트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한 래글런 소매의 맨투맨 티셔츠이다. 키즈 제품도 선보여 온 가족의 평창동계올림픽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게 했다.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재킷’은 브이모션 인공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 및 경량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사선 절개 및 퀄팅 라인의 역동적인 디자인에 평창 로고 자수와 만국기 TNF 와펜을 적용해 올림픽 무드를 더했다. 남녀 모두 네이비 화이트 2가지 색상이다. ‘키즈 후드 워머 수호랑’과 ‘반다비 퍼 캡’은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를 형상화한 후드 워머 및 비니 제품이다. 이외에도 ‘뮬 슬립온 클래식’과 ‘여성 부띠 랩’은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뒤꿈치 부분에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추가해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이다. 롱다운 열풍을 이어갈 ‘국가대표 롱다운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였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노스페이스 주요 매장 등에서 2018장 한정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다. 기존 노스페이스 인기 롱다운 코트에 ‘평창동계올림픽 엠블럼’ 태극기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국기를 디자인한 ‘와펜’ 및 ‘팀코리아 엠블럼’ 등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한 상징을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이며 가벼운 무게감과 통기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한국경제TV,속초 미소지움 더뷰 오늘1일 정당계약 마지막 날,동해바다 조망권을 갖춘 강원도 속초지역 ‘속초 미소지움 더뷰’가 정당계약 마지막 날인 오늘 1일 막바지 내집 마련 계약 인파가 몰리며 화제를 낳고 있다 대표적인 非조정지역인 강원도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로 대규모 개발호재를 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서울 양양 동서고속도로 개통에 이어 2024년 인천 속초 간 동서고속화철도가 완공되면 서울 용산에서 속초까지 1시간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강원권역이 수도권과 반나절 생활권에 들어오면 서울 등 수도권과 연계된 사업추진 관광객 증가 등 다양한 경제적 효과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렇게 되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원활해져 내 집 마련은 물론 최고의 투자처로 꼽히게 된다. 거래량도 늘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해 속초 아파트 거래량은 3313건으로 2015년 1649건보다 2배 이상 늘었다. 강원 지역 전체 거래량이 7.6% 늘어난 것과 비교하면 확연한 차이다. 분양시장도 후끈 달아올랐다. 서희건설이 지난 3월 강원 속초시 조양동에서 분양한 ‘속초 서희스타힐스 더베이’는 188가구 모집에 5422명이나 몰리며 28.84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올해 강원도에서 가장 높은 청약경쟁률이다. 또 교동에서 11월 선보인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320가구 모집에 7339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9대1을 기록 속초 분양시장을 달궜다. 분양권 프리미엄도 ‘억’소리 난다. 국토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지난 9월 속초아이파크 전용 84.94㎡가 분양가 2억5900만원 보다 1억5000만 원 이상 오른 4억1029만 원에 거래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지난 2015년에 분양한 e편한세상 영랑호 84.94㎡는 지난 10월 분양가 2억6980만원 보다 1억원 가까이 오른 3억6780만원에 거래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바다 조망권을 갖춘 신규 분양 아파트들에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속초 교동과 조양동 일대는 청초호와 속초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바다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학군·편의시설이 모여 있어 인기가 높다. 강원도 속초시 교동 739 3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속초 미소지움 더뷰’ 는 청초호와 동해바다 설악산으로 둘러싸인 360° 파노라마 뷰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청초호와 동해바다를 동시 조망할 수 있는 남동향이 공급물량의 73%를 차지한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시공하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74㎡ △84㎡A B △145㎡ △67㎡등 5개 타입 총 368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4Bay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의 주거 공간부터 특화 설계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입주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뉴시스,롯데 러시아 극동 지역 공략 나선다,호텔롯데 블라디보스토크 현대호텔 865억에 인수…러 세번째 호텔 롯데상사는 곡물 농장 인수해 영농사업 기반 확보 서울 뉴시스 김종민 기자 롯데그룹은 1일 현대중공업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현대호텔 및 농장에 대한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텔롯데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인 현대호텔 블라디보스토크 비즈니스센터 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본계약을 체결했다. 롯데상사는 연해주 지역에서 서울시 면적 약 6분의 1에 해당하는 3000만평 규모의 토지경작권 및 영농법인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하롤아그로 지분 100% 현대미하일로프카아그로 지분 100% 현대프리모리예 지분 49.99%를 인수한다. 호텔롯데와 롯데상사 모두 기업결합 신고 등의 절차를 거쳐 내년 2월 이전에는 거래가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인수금액은 총 865억원 수준이다. 이미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호텔을 운영하며 러시아 내 최고 호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호텔롯데는 이번 인수를 통해 극동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현대호텔은 지하 1층 지상 12층 규모에 5개 연회장 153개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이다. 호텔롯데는 올해 말 일본에 아라이 리조트를 개장할 예정으로 블라디보스토크 호텔은 호텔롯데의 열 번째 해외 호텔이 된다. 최근 미래 식량자원 확보 및 개발사업을 추진해왔던 롯데상사는 이번 인수를 통해 한국과 가까운 연해주 지역에 영농사업의 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러시아 수산사업 등 유관사업 기회 역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중공업의 연해주 농장 사업은 그간 해외 영농 우수사례로 소개될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됐다. 유통 및 식품사업에 강점이 있는 롯데와의 시너지를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는 고용승계를 통해 현대의 훌륭한 인력과 롯데의 사업역량을 결합해 러시아 극동지역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롯데그룹은 최근 해외 신시장 개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 신동빈 회장의 의지에 따라 중앙아시아 극동 지역 등으로의 진출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롯데는 러시아에서 관광 유통 식품사업 등을 활발하게 펼쳐왔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극동지역으로까지 그 영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특히 지난 9월 문재인 대통령이 ‘신북방정책’을 소개하면서 러시아와의 협업은 물론 극동지역 개발에 적극 참여할 것을 밝힌 만큼 롯데를 포함해 해당 지역으로의 진출을 추진하는 한국기업들과 시너지가 창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