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 상품체험 후기 핑크색 치마
- 2020-01-30 10:30:19
20171201,경제,머니S,BAT코리아 사천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후원,본문 이미지 영역 지난달 29일 진행된 사천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서 송도근 사천시 시장 BAT코리아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이하 BAT코리아 가 지난달 29일 국내 공장이 위치한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2017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450만원을 후원하고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천시와 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약 32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김치를 마련했다. 배추 5000포기로 정성껏 담근 김장은 관내 저소득층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세대 등 총 900세대에 전달된다. BAT코리아 사내 봉사단체인 한사랑회는 후원금 450만원과 더불어 김장을 담그는 일에 직접 참여해 어려운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배윤석 BAT코리아 부사장은 “BAT코리아는 2002년 외국계 담배회사로는 최초로 국내에 담배제조공장을 건립하면서 사천시와 인연을 맺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매년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헤럴드경제,‘카카오톡 선물하기’ 올해 1조원 선물 주고받았다,올 한 해 1700만명 이용…80% ‘친구에게’ 파트너사 15개→4000개…추천 기능 강화 헤럴드경제 정윤희 기자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제공 카카오 올 한 해 동안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월간으로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모바일 교환권 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도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인 파트너는 출시 당시 15개였으나 현재는 250배 이상 증가한 4000개에 달한다. 카카오는 파트너와 상품수가 늘어감에 따라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33우리카지노20171203,IT과학,이데일리,KISA ‘e프라이버시 서비스’ 행정우수 경진대회 수상,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가 인사혁신처가 실시한 ‘제2회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국무총리상 우수상 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클린서비스는 개인정보 유출 및 오·남용으로 인한 명의도용 사생활침해 등의 피해 최소화와 국민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보장을 위해 2010년 7월부터 행정안전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운영하는 대국민 서비스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클린서비스는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성인인증 연령확인 등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및 아이핀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했던 내역을 한 번에 통합 조회하고 불필요하게 가입된 웹사이트를 확인 회원탈퇴까지 원스톱 지원 대행 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강화하고 일상생활의 불편·고충 해소에 기여했다고 평가받았다. 지난 7년 동안 일반 국민이 클린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 내역을 조회한 건수는 1130만건 회원탈퇴 신청건수는 450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2017년 8월 휴대폰을 통한 본인확인 내역 조회서비스가 개시되면서 회원탈퇴 지원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급증하였으며 그 결과 회원탈퇴 신청건수 32만4212건 도 20배가량 증가했다. KISA 김주영 개인정보대응센터장은 “국민의 개인정보 보호와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보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통한 정기적 본인확인 내역 확인과 불필요한 웹사이트 회원탈퇴로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 달라”고 당부했다.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네오위즈 게임 음원 공모전 연다 내 음악이 게임 속으로,내년 1월3일까지 디제이맥스 탭소닉 에 들어갈 음원 공모 내가 만든 음악이 게임에 활용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네오위즈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와 탭소닉 시리즈에서 게임 음원으로 사용될 창작 음악을 찾는 글로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상에 자신의 음악을 알리고 싶은 전세계 아티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18년 1월3일까지다. 최종 수상작은 2월8일 공모전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음원 공모전 소개 이미지 모집 분야는 자작곡과 커버곡 두 가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아티스트는 디제이맥스 와 탭소닉 시리즈에 잘 어울리는 창작 음악을 만들어 공모전 페이지 안내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자작곡 커버곡을 합산해 총 3곡까지 가능하다. 곡과 어울리는 영상을 함께 제작해 응모하면 심사 시 가산점도 부여된다. 단 아카펠라를 포함한 보컬 커버곡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은 디제이맥스 와 탭소닉 시리즈의 게임 콘텐츠 음원으로 활용된다. 공모전을 총괄 기획한 네오위즈 김승철 그룹장은 전세계 많은 아티스트들과 리듬게임을 함께 만들어 나가보자는 생각에서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 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펼쳐보고 싶은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현금바둑이게임20171201,IT과학,뉴스1,KT 로밍 ‘쉐어링’ 요금제 출시,KT는 해외에서 동행인 최대 3명까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쉐어링’ 로밍 요금제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기가팩’은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현지 유심 USIM 을 사용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한 로밍 요금제다. 유심을 갈아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지정된 용량만큼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KT 제공 2017.12.1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온라인카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