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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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30 07:08:02
20171201,경제,머니투데이,한테크생활건강 JTBC 언터처블에 와인셀러 협찬,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캐리어에어컨 공식 직영점 한테크생활건강 대표 윤진수 은 JTBC 주말드라마 언터처블 에 캐리어에어컨 회장 강성희 의 캐리어 아르떼비노 와인셀러 를 협찬했다고 1일 밝혔다. 캐리어 아르떼비노 와인셀러 CSAR 1T182GD 사진제공 한테크생활건강 JTBC 언터처블 은 가상의 도시 북천시가 배경인 드라마다. 3대째 북천시를 지배하는 장씨 일가를 둘러싼 권력 암투와 비밀을 다루는 작품이다. 진구 김성균 고준희 정은지 에이핑크 가 출연한다. 이번 협찬품인 캐리어 아르떼비노 와인셀러 CSAR 1T182GD 는 와인의 예술 Art of wine 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아르떼비노 ARTEVINO 의 제품이다. 아르떼비노는 유로까브 EUROCAVE 사에서 론칭해 70여개국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캐리어 아르떼비노 와인셀러 는 와인의 장기 보관과 숙성에 최적화된 제품 이라며 외부 공기와 순환하지만 외부 온도에 관계없이 내부 온도를 0.1℃ 단위로 제어하는 게 특징 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1,IT과학,한국경제,오스템임플란트 7년 연속 세계 일류 상품 및 기업으로 선정,임락근 기자 치과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임플란트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선정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2011년부터 7연속이다. 세계일류상품은 한국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산자원부에서 부여하는 공식인증이다. 세계 시장규모 연간 5000만달러 약 540억원 이상 수출규모 연간 500만달러 약 54억원 이상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등의 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에는 기술개발지원부터 해외마케팅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 최초로 국산 임플란트 개발에 성공 국내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중국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70여 개 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다. 매출의 약 50%를 해외에서 올리고 있다. 치과 임플란트는 결손된 치아 부위에 특수 금속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심는 원리이기 때문에 치조골과의 결합을 돕는 표면처리 기술이 중요하다. 오스템임플란트 매출액의 7% 이상을 연구개발 R D 에 투자하고 연구원 300명 이상의 국내 최대 규모의 R D 조직 운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표면처리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부산과 미국 필라델피아에 있는 생산공장에 최첨단 시설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오스템은임플란트 최근 국내 판매 대수 1만대를 돌파한 치과용 진료의자 유니트 체어 도 지난해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세계일류상품은 대한민국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산자원부에서 부여하는 공식인증으로 세계시장규모 연간 5 000만 달러 이상 수출규모 연간 500만 달러 이상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등의 기준에 의해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기술개발지원부터 해외마케팅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인공지능주테마 인포마크 오픈베이스 중심으로 강세,금일 현재 인공지능주테마가 전일대비 3.02% 상승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상승폭으로는 인포마크 6.07%로 선두권에 있으며 오픈베이스 2.4% 케이엘넷 2% 도 강세이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5,IT과학,아이뉴스24,샤오미 내년 IPO서 평가액 500억弗 원해,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안희권기자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가 빠르면 내년에 홍콩증시에 주식을 상장할 전망이다. 블룸버그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샤오미는 투자은행들과 내년 주식상장을 협의하고 있으며 기업가치를 500억달러 이상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부 매체들도 지난주 샤오미가 2018년 하반기 주식상장을 추진하기 위한 회동을 투자사들과 가진 것으로 전했다. 샤오미는 최근 몇 년간 중국시장에서 화웨이 오포 등에 밀려 고전했으나 온라인 판매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매장판매를 병행해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샤오미가 기업공개로 50억달러 가량 자금을 확보할 경우 해외에서 사업을 확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매출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0년에 설립됐던 샤오미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중심의 입소문 마케팅으로 신생사에도 불구하고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샤오미는 온라인 판매를 통한 중간유통 비용을 축소하고 제품판매 가격을 크게 낮춰 가성비를 내세운 전략으로 2014년 중국내 1위 세계 3위 스마트폰 제조사로 성장했다. 하지만 지난해 중국 단말기 업체 화웨이와 오포 비보 등이 온라인 판매방식과 저가전략을 내세워 샤오미의 시장 점유율이 4위권으로 추락했다. 이에 샤오미는 중국시장에서 벗어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인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는데 집중해왔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올 3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전자나 애플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샤오미가 현지 스타트업에 자금을 투자해 선두를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레이 쥔 샤오미 최고경영자 CEO 는 앞으로 5년간 100개 인도 스타트업에 10억달러 약 1조원 를 투자해 모바일 생태계를 구축하고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샤오미는 이를 통해 인도에서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에게 통합해 제공하며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하려 한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서울경제,전국 독감 유행 주의보,질병관리본부 성인도 예방접종을 당부 서울경제 질병관리본부는 1일 전국에 독감 인플루엔자 유행 주의보를 발령하고 백신 예방접종과 주의를 당부했다. 질본에 따르면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38도 이상의 발열과 기침 등의 증상을 보인 독감 의심환자가 외래환자 1 000명당 7.7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2017∼2018년 절기 유행 기준인 6.6명을 넘어선 규모다. 독감은 일반 감기와 달리 고열·오한·두통·근육통과 더불어 기침·인후통 등의 호흡기 증상을 보인다. 손을 자주 씻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손수건·휴지·옷깃 등으로 입을 가리는 것이 중요하다. 질본 관계자는 “소아·임신부·만성질환자·노년층 등의 독감 고위험군뿐 아니라 건강한 청소년과 성인도 독감 예방접종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