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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브래지어 완판시킨 쇼호스트의 위엄
- 2020-01-30 06:09:21
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성인광고 뺨치는 이커머스 스타킹 판매글…소비자 눈살,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 회사원 김지연 29·여 씨는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철 스타킹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했다가 아연실색했다. 스타킹 판매글인지 성인용 콘텐츠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자극적인 사진 일색이었기 때문이다. 김 씨는 여성 하의를 그대로 노출한 사진에 성적 수치심까지 느껴졌다 고 토로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소비자들 사이에서 G마켓과 11번가 쿠팡·위메프·티몬에서 판매하는 일부 스타킹 광고가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비판이 일고 있다. 스타킹 제품 특성상 여성의 각선미를 강조할 순 있지만 일부 제품의 경우 속옷과 스타킹만 착용한 여성 신체를 과도하게 부각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특히 압박 스타킹과 빅사이즈 스타킹 등 기능성을 강조한 판매글에서 여성 신체가 두드러진 경우가 많았다. 예컨대 신축성을 강조하기 위해 속옷만 착용한 여성이 스타킹을 어깨부근까지 끌어올리거나 오픈형 스타킹을 홍보하면서 서혜부 사타구니 부근에 돋보기를 댄 이미지들이 여과 없이 공개됐다. 짧은 치마를 입은 여성이 스타킹을 반쯤 벗은 모습을 촬영한 광고도 소비자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자칫 남성 소비자로 하여금 잘못된 성적 판타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지적이다. 대학원생 한모 27·여 씨는 스타킹을 파는 건지 여성을 파는 건지 헷갈린다 며 사진만 따로 떼보면 야한 동영상의 한 장면이나 다름없다 고 지적했다. 티몬은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 티비온 에 여성 모델이 주요부위에 손을 가까이 댄 커플속옷 광고를 올렸다가 아이뉴스24의 문제제기 후 삭제했다. 이에 대해 티몬 관계자는 브랜드사에서 제작한 영상으로 관련 장면이 1초 정도에 불과해 심의팀에서 꼼꼼히 검수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며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선정적 기준 모호해 땜질 처방 만 계속 온라인 쇼핑몰의 선정적인 판매글이 도마 위에 오른 건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지난달에도 남성 성기가 노출된 속옷이 성인인증 없이 그대로 판매돼 논란이 일었었다. 당시에도 많은 업체들은 해당 게시글을 내리고 사후 심의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으나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반복되고 있는 셈이다. 이처럼 사후 약방문 식 땜질 처방이 계속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속옷과 스타킹처럼 성인용 제품으로 분류하기 어려운 상품의 경우 온라인 쇼핑몰 차원에서도 마땅한 제재수단이 없기 때문이다. 상품기획자 MD 와 사전·사후 심의팀이 모든 상품판매글을 살펴보기란 쉽지 않은 데다 어디까지를 선정적으로 볼 것인가에 대한 기준도 명확치가 않아 섣불리 나서기 어렵다는 설명이다. 오픈마켓 관계자는 성인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이미지 등이 원천적으로 차단돼 있지만 스타킹·속옷 등의 경계가 모호한 상품은 어디까지가 외설인지 기준이 애매하다 며 이미지 모니터링 기술로 노출이 과도한 제품 등을 선별하고는 있지만 이미지 속 텍스트까지 잡아내는 건 쉽지 않다. 중개사업자로서 고민이 많은 부분 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상품을 MD가 관리하는 위메프 관계자는 문제시 되는 부분 뿐 아니라 전체 카테고리 내 상품 이미지 재검수를 진행하고 있다 며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자는 지침이 내려간 상태 라고 말했다. 법적인 제재도 쉽지 않다. 일반적으로 통신상의 음란·선정성 정보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소속 청소년보호팀의 심의 대상이지만 이마저도 청소년유해매체물에 한한다. 즉 스타킹·속옷 등 청소년유해매체물로 지정되지 않은 상품은 권한 밖이라는 설명이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관계자는 성인용품의 경우 불법처리가 가능하지만 스타킹은 청소년유해매체물이 아니어서 심의 대상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결국 자율적 제재는 물론 법적 규제도 어려워 그야말로 법적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것이다. 이런 논란에 대해 조선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인터넷상의 선정적 광고 제재 방안 연구 에서 인터넷 선정적 광고와 관련된 법률이 매우 많음에도 불구하고 실제적으로 인터넷 상에서 선정적인 광고를 규제할 구체적이고 확실한 법률이 존재하지 않는다 며 이 때문에 선정적 광고가 줄지 않고 오히려 대담하고 교묘한 방법으로 확산되고 있다 고 지적했다.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4,IT과학,ZDNet Korea,브이모다 크로스페이드 M100 EDM에 딱,지디넷코리아 유회현 기자 브이모다 V MODA ‘크로스페이드 M 100’은 케이블을 사용하는 오버이어형 헤드폰이다. 블루투스 헤드폰이 시장에 넘쳐나는 요즘 고집스러운 케이블이 꽂힌 아치형 외관 디자인은 오히려 패기 넘쳐 보인다. 사운드는 과장되지 않고 EDM과 공연 실황 음원을 듣기 좋은 저음과 선명한 소리로 비트를 받쳐준다. 브이모다의 독특한 클릭폴드 기술이 적용된 접이식 헤드폰이며 육각형의 메탈 플레이트는 자신만의 로고와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크로스페이드 M 100은 전 세계 DJ 상위랭커 100명중 42명이 사용할 정도로 해외 마니아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가격은 국내 총판을 통해 33만 원에 팔리고 있으나 씨넷 크레이지위크 www.cnetmall.co.kr 기간 한정으로 28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바카라 사이트 제작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재건축 과열 수주전…클린선언 ‘헛구호’,수원 ‘영통2구역’ 고액이사비 등장 건설업계 내년 수주절벽 예상 “타 사업장은 받았다는데…” 조합 무리한 요구에 ‘속수무책’ 수원 ‘영통2구역’ 매탄주공4ㆍ5단지 재건축 시공권 수주전에서 또 다시 고액의 이사비 제안이 등장한 것은 기존의 수주 관행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또 입법ㆍ행정 공백에 따른 현장의 혼란을 방증하는 사례라는 지적도 있다. GS건설ㆍ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과 롯데건설은 영통2구역 시공권 수주전에서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가구당 이사비를 무상 제공하겠다고 해 ‘이사비 경쟁을 하지 않겠다’고 했던 자정 결의를 깨뜨렸다. 아직 적용되지는 않았지만 실비 이상의 이사비를 제공하지 말라는 취지의 국토교통부 고시에 위배된다. 업계에서는 재건축 수주전 과열이 이같은 무리수를 낳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영통2구역은 수원 중심가에 있는 매탄주공4단지 1200가구 와 5단지 1240가구 를 통합 재건축하는 것으로 예상공사비가 8000억원에 달하는 대형 사업이다. 이에 본격적인 입찰이 시작되기 전부터 여러 건설사가 눈독을 들였다. 수원 매탄주공5단지. 네이버 로드맵 한 업계 관계자는 “내년 수주 절벽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미리 일감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경쟁이 과열된 것”이라며 “한 건설사가 이사비를 제시하면 경쟁사도 따라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건설사들이 자정 결의를 하기는 했지만 조합의 요구를 거스를 수 없다는 분석도 있다. 영통2구역의 경우 조합 측에서 1000만원 이하의 이사비를 제시하라고 각 건설사들에게 지침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GS건설ㆍ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 관계자는 “지난해 시공사 선정을 했던 영통1구역에서 이사비 1000만원 무상 지원 2000만원 대여를 받았기 때문에 2구역에서도 비슷한 수준을 요구해왔다”고 설명했다. 한국주택협회 관계자는 “조합이 원청업체나 마찬가지여서 시공사는 ‘을’일 수밖에 없다”며 “조합의 요구를 건설사가 아무 법적 근거 없이 자정 결의만 내세워 거부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정부의 입법 및 행정 조치 지연으로 혼란이 생긴 것이라는 볼멘소리가 나온다. ‘정비사업 시공사 선정기준’ 개정안은 현재 행정예고 단계여서 적용되고 있지 않다. 지방자치단체의 이사비 기준도 아직 나오지 않았다. 한 건설사 관계자는 “합법과 불법의 경계가 애매한 상황에서 수주도 해야겠고 자정도 해야하다보니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 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서울 반포주공1단지에서 제안된 이사비 7000만원은 누가봐도 상식에 어긋난 것이었는데 지자체가 구체적 기준을 마련하지 않은 상황에서 어느 선이 적정한 이사비라 말하기 어려운 면이 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입법이 돼 있지 않더라도 당국이 행정지도를 통해 혼란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심교언 건국대 교수는 “지자체가 인허가권을 쥐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제안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의지를 가지고 제재해야 한다”고 말했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6,IT과학,ZDNet Korea,특허료 꿀꺽 애플의 기발한 감세전략,특허권 아일랜드→헤드오피스로…비과세로 지디넷코리아 김익현 기자 애플이 아일랜드에 덜 낸 세금을 납부하기로 하면서 세금 회피를 위한 애플 특유의 회계 정책에 또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4일 현지시간 애플이 내년초부터 아일랜드에 130억 유로 약 16조7천억원 의 세금을 추가 납부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유럽연합 EU 이 지난 해 8월 공식 조사 결과를 내놓은 지 1년 4개월 만이다. EU 행정부 격인 유럽연합집행위원회 EC 는 애플 뿐 아니라 아일랜드까지 압박한 끝에 이 같은 다짐을 받아내는 데 성공했다. 물론 애플은 EC 판결에 대해선 유럽재판소에서 계속 법정 공방을 벌일 전망이다. 이번 세금 납부 역시 제재를 피하기 위해 애스크로 형식으로 일단 납부하는 성격이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세금을 내기까지 쟁점이 된 부분들은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팀 쿡 애플 CEO. 사진 씨넷 이번에 문제가 된 건 아일랜드 정부가 1991년부터 2007년까지 애플에 연간세율 0.005 1%만 적용한 부분이다. 이렇게 해서 애플이 130억 유로 가량의 세금을 사실상 탈루하도록 방조했다는 것이다. 물론 EC가 관심을 갖는 건 애플이 유럽에서 벌어들인 돈에 대해 제대로 세금을 내지 않았단 부분이다. 하지만 아일랜드를 활용한 애플의 세금 정책은 전 세계 소득과도 관련이 있다. 애플은 아일랜드를 어떻게 활용했을까 또 EC는 왜 회원국인 아일랜드까지 압박했을까 아일랜드는 헤드오피스 로 자금 옮기는 경로 애플이 아일랜드를 유럽 본부로 삼은 건 법인세율과 관계가 있다. 아일랜드는 법인세율 12.5%로 독일 29.27% 프랑스 33.3% 등 역외 다른 나라에 비해 파격적인 수준이다. 하지만 애플의 진짜 ‘꼼수’는 다른 곳에 있다. 바로 서류상으로만 존재하는 ’헤드오피스’다. 애플은 수익 거의 대부분을 헤드오피스로 이관했다. 헤드오피스는 특정 국가에 소속돼 있지 않기 때문에 과세 대상이 아니다. 결국 애플은 아일랜드 정부 묵인 하에 유럽에서 올린 수익의 상당 부분을 과세 대상이 아닌 ‘헤드오피스’로 빼돌릴 수 있었다. 아일랜드가 어떤 방식으로 애플에 특혜를 줬는지 설명하는 유럽연합집행위원회 자료. 사진 EC EC의 압박으로 애플이 추가 납부할 130억 유로는 이런 과정을 통해 EU 권역에서 탈세한 금액이다. 하지만 애플에게 헤드오피스는 유럽 내에서 올린 수익을 빼돌리는 창구 역할만 하는 게 아니다. 특허권으로 전 세계에서 벌어들인 돈의 상당 부분도 그 쪽으로 옮기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지난 해 EC가 애플의 ‘감세 전략’을 폭로한 이후 미국 여러 매체들이 추가 보도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가장 큰 부분은 특허 사용료다. 쿼츠 등이 지난 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애플은 특허 사용료는 전부 헤드오피스로 이전했다. 특허권 소유권 아일랜드로 이전…전세계 특허수입 세금 안내 이 부분에선 상당히 정교한 전략이 뒤따른다. 애플은 아일랜드 자회사로 지적재산권을 이전한다. 물론 그 과정에서 자회사가 미국 내 연구개발에 어느 정도 비용을 투자하는 형식을 택한다. 그런 다음엔 미국 외 특허권 사용권리는 전부 아일랜드 자회사가 갖는 방식이다. 그럼 어떻게 될까 애플이 전세계에서 벌이들은 특허료 수입은 전부 아일랜드 자회사를 통해 ‘헤드오피스’로 이전된다. 물론 전부 과세 대상이 아니다. 출처 안종석 다국적 기업의 조세회피 행태와 시사점 애플 구글 사례를 중심으로 재정포럼 2013. 7 이런 전략을 용인하는 대표적인 국가가 네덜란드다. 그래서 아일랜드 자회사를 통해 소득 대부분을 일종의 페이퍼컴퍼니인 헤드오피스로 옮기는 애플의 전략을 ‘더블 아이리시 위드 어 더치 샌드위치 Double Irish with a Dutch Sandwitch ’로 부른다. 결국 아일랜드를 통한 애플의 탈세 문제는 단순히 유럽에서 벌어들인 돈에만 해당되는 게 아니다.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거둬간 특허 사용료는 전부 아일랜드를 거쳐 ‘헤드오피스’로 가져가버리기 때문이다.카지노 사이트 순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고정수요 탄탄...주거복합단지 내 상가 인기 이유있네,주거복합단지 내 위치해 풍부한 고정수요 확보..안정적 투자가능 소비력 왕성한 1인 가구 2030세대의 고정수요 확보에도 유리 안양 센트럴 헤센 투시도 최근 상가에 관심 있는 수요자들이라면 주거복합단지 내 상가를 노려볼 필요가 있다. 아파트와 아파텔 상가가 하나로 합쳐진 주거복합단지의 경우 입주자 대부분이 소비력이 왕성한 1인가구 2030세대의 비율이 높아 긍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단지 내 상가로 고정 수요 확보도 용이해 안정적인 임대수요 확보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제로 1인 가구의 구매력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산업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2010년 1인 가구의 소비지출 규모는 60조원이었으며 2020년에는 10년 전보다 두 배가 높은 12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30년에는 194조원으로 4인 가구 소비지출규모 178조원 을 앞지를 것으로 내다봤다. 더욱이 1인 가구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서 이를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 내 상가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1인 가구 비율은 2010년 23.9%에서 지난해 500만 가구를 넘어서면서 전체가구의 26.5%까지 증가했고 2035년에는 31.3%까지 증가할 예정에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주거복합단지 내 상가는 자신의 삶은 중요시 하는 2030세대의 젊은층을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어 일반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임차인 모집에 수월하다“면서 ”특히 소형 위주로 구성된 주거복합단지의 경우 소비력이 왕성한 젊은층 비율이 더욱 높다“고 말했다. 때문에 젊은층 비율이 높은 주거복합단지 내 상가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SK건설이 지난 8월 서울 마포구에서 분양한 주거복합단지인 ‘공덕 SK 리더스 뷰’ 단지 내 상가 점포 수 47개 의 경우 공개입찰 결과 평균 10대 1의 경쟁률을 기록 나흘만에 분양을 100% 완료 했다. 또 지난해 10월 서울 금천구에서 4400여가구의 대규모 복합단지로 공급된 ‘롯데캐슬 골드파크’의 3차 단지 내 상가인 ‘마르쉐도르 애비뉴’ 역시 최고 980대 1의 경쟁률로 계약 3일 만에 완판 됐으며 그에 이어 공급된 4차 상가인 ‘마르쉐도르 960’ 역시 304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계약 2일만에 완판을 달성했다. 특히 주거복합단지의 경우 주로 상업지역이나 준주거지역에 자리잡고 있어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비해 업종선택이 자유로울 뿐 아니라 유동인구 확보에도 유리하다. 또 대규모로 조성되기 때문에 빠른 상권 활성화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대규모 고정 수요를 확보한 주거복합단지 내 상가는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특히 대부분 중심상업지역이나 준주거지역 등과 같이 상권이 활성화되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유동인도 유입도 수월해 올해에도 인기 투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설명했다. 상황이 이렇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대에서 선보이는 주거복합단지 ‘안양 센트럴 헤센’ 단지 내 상가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상가는 지하 1층 지상 1층에 들어서는 58개 점포 규모의 단지 내 상가다. 안양 센트렐 헤센 단지 내 상가의 가장 큰 장점은 같은 건물 지상 2층 25층에 들어서는 아파트 188세대 와 아파텔 437실 입주자 뿐만 아니라 인근 2개 부지에 1900여 세대 규모의 복합주거단지가 들어설 예정이여서 풍부한 고정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정수요층이 탄탄한 만큼 점포 공실 위험이 적고 임대수익이 안정적이어서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주변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상가 주변에 대형교회인 은혜와 진리교회가 인접해 있기 때문이다. 이 교회는 본관에서 약 2000여 명의 예배가 가능해 특히 주말 상권의 활성화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향후 상권 성장 잠재 가능성도 크다. 우선 단지에서 약 700m 거리에 있는 동화약품 부지에 안양 최대 규모의 대형 비즈니스센터가 개발될 예정이다. 이 비즈니스센터는 여의도 63빌딩의 1.2배 안양무역센터의 7.2배로 예상 상주 인원만 6000여 명에 이를 전망이다. 임대 투자로도 최적의 입지를 지닌다. 단지 반경 1Km 내에 다양한 IT기업 및 관련업체가 밀집한 안양IT밸리가 있어 1 2인 가구의 젊은 근로자 임차 수요 모집에 유리하다. 또한 주변에 안양대학교 안양캠퍼스 와 성결대학교 등 대학교가 밀집해 있어 상업시설 이용객도 늘어나 상가 임차인 모집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 5 경수대로 783 에 위치해 있다.배터리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