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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요즘 소상공인 사이에서 유행하는 운동
2020-01-30 04:50:03
김석남덕영 <> 조회수 39
27.125.101.77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서울경제,롯데 러시아 극동지역 공략···블라디보스토크 호텔·연해주 농장 인수,서울경제 롯데그룹은 1일 현대중공업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현대호텔 및 논장에 대한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텔롯데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인 현대호텔 블라디보스토크 비즈니스센터 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본계약을 체결했고 롯데상사는 연해주 지역에서 서울 면적의 약 6분의 1에 해당하는 약 9 900만㎡ 3 000만평 규모의 토지경작권 및 영농법인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호텔롯데와 롯데상사 모두 기업결합 신고 등의 절차를 거쳐 내년 2월 이전에는 거래가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인수금액은 총 865억원 수준이다. 이미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롯데는 이번 인수를 통해 극동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현대호텔은 지하 1층 지상 12층 규모에 5개 연회장 153개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로 블라디보스토크 호텔은 호텔롯데의 열 번째 해외 호텔이 된다. 또 롯데상사는 이번 인수를 통해 한국과 가까운 연해주 지역에 영농사업의 기반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러시아 수산사업 등 유관사업 기회 역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고용승계를 통해 현대의 훌륭한 인력과 롯데의 사업역량을 결합해 러시아 극동지역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6,IT과학,파이낸셜뉴스,제12회 대한민국 로봇대상 및 로봇인의 밤 이낙연 총리 평창올림픽과 함께 로봇산업도 점프할 것,제12회 대한민국 로봇대상 및 로봇인의 밤 이낙연 총리 육성 의지 강조 스마트공장 체계적 지원 등 기술개발.해외개척 적극 추진 파이낸셜뉴스와 한국로봇산업협회가 주관한 제12회 대한민국 로봇대상 및 로봇인의 밤 행사가 6일 서울 청파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렸다. 이낙연 국무총리 앞줄 오른쪽 세번째 와 전재호 파이낸셜뉴스 회장 앞줄 오른쪽 첫번째 이 평창동계올림픽 로봇지원단 오준호 총감독 앞줄 오른쪽 두번째 의 안내에 따라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이용될 로봇들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서동일 기자 이낙연 국무총리가 로봇산업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본격화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스마트공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서비스로봇을 공항 등 공공부문부터 선제적으로 도입해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뉴스와 한국로봇산업협회 주관으로 6일 서울 청파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로봇대상 및 로봇인의 밤 에 참석한 이 총리는 로봇산업에 대한 강한 육성 의지를 천명하면서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국내 로봇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총리는 우리 기술로 만들어진 인공지능 AI 로봇 휴보가 닷새 뒤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성화를 봉송하며 올림픽의 역사를 새로 쓴다 며 정부도 로봇산업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본격화하겠다 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올해 로봇 관련 핵심기술을 개발하거나 로봇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 기관 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올해 산업포장은 인간과 협업하는 협동로봇을 개발한 에스비비테크 SBB 이부락 대표가 수상했다. 대통령표창은 교육용 로봇 시장을 개척한 로보로보 장창남 대표와 올해 초 별세한 한국 로봇계의 거목 고 故 변증남 한국과학기술연구원 KIST 교수가 받았다. 국내 로봇산업은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6년 국내 로봇 생산액은 4조5000억원이다. 최근 5년간 연평균 12.3%의 고성장을 기록했으며 올해도 전년보다 9%가량 성장이 예상된다. 올해 들어 로봇산업에 진출하는 기업들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신현우 한국로봇산업협회장은 올해 국내 대기업들이 협동로봇 서비스로봇 등 로봇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몇몇 중소기업도 로봇시장 확대를 통해 성장기반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했다 면서 대형 포털기업도 로봇산업 진출을 가시화하는 등 내년에는 더욱 큰 성장이 예상된다 고 말했다. 특히 내년 2월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은 국내 로봇산업의 새로운 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올림픽이 대한민국 로봇산업의 전시장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로봇을 활용한 성화봉송과 안치행사 로봇 스키대회 개최 등을 추진해 국민들의 로봇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로봇 분야 전문가들도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로봇산업의 발전이 중요하다고 역설하면서 로봇과 인간이 협업하는 시대로 나아가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한양대학교 한재권 교수는 로봇은 인간을 재난으로부터 지켜주고 대화하고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존재로 진화할 것 이라며 인간도 로봇과 공존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식을 배워야 한다 고 강조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5,IT과학,이데일리,페이스북 만 12세 이하 어린이용 앱 메신저 키즈 출시,NYT IT대기업 유아 콘텐츠 시장 진출 이례적 시장선 스냅챗 겨냥 분석…미래 청소년 고객 선점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우려 지적도 메신저 키즈 앱을 이용한 채팅 모습. 사진 페이스북 이데일리 방성훈 기자 페이스북이 유아 콘텐츠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메신저 키즈’ 앱을 출시한 것. 페이스북은 4일 현지시간 iOS에서 시범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신저 키즈 앱을 소개했다. 이 앱을 통해 화상·문자 채팅을 하면 다양한 필터와 스티커 낙서 기능을 등을 사용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페이스북은 설명했다. 다만 앱을 사용하려면 부모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부모는 자녀의 휴대전화나 태블릿에 앱을 내려받은 뒤 프로필을 만들고 자녀가 문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는 상대를 지정 또는 제한할 수 있다. 어린이가 성적·폭력적 콘텐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다만 사생활 보호 등을 위해 아동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들여다볼 수 없도록 했다. 이는 미 아동 온라인 개인정보보호법에서 만 12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상업 서비스의 경우 부모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개인정보 수집도 제한하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스냅챗 및 뮤지컬리 등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들이 해당 연령층의 사용을 제한하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다. 페이스북은 “특별 제작된 안전 필터는 아이들이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성적 내용 또는 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며 “전담지원팀은 신고된 콘텐츠는 물론 신고되지 않았더라도 유해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앱 개발 과정에서 아동발달 및 온라인 안전 전문가 학부모 교사 협의회 수천명의 학부모들의 의견을 수렴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한 별도의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거나 앱 홍보를 하지 않을 것이며 개인정보도 이름만 수집하겠다며 상업적 용도가 아님을 분명히 했다. 이번 페이스북의 유아 콘텐츠 시장 진출은 이례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뉴욕타임스 NYT 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온라인 제품을 개발한 IT대기업은 흔하지 않다”고 평가했다. 업계에선 페이스북이 미래 고객을 선점하기 위해 이같은 서비스를 내놓은 것이라고 진단했다. 청소년층 사이에선 페이스북이 스냅챗에 밀리고 있어서다. 한편으론 레고 마텔 토이저러스 등 전통적인 장난감 제조·유통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 고객 공략에 나선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영국 컨설팅 기업 두빗의 연구결과애 따르면 미국 6 12세 어린이 중 3분의 2가 매일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마이클코헨그룹이 20세 미만의 자녀를 둔 350명의 부모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선 65%가 자녀들이 터치스크린 기기를 통한 놀이에 시간을 할애한다고 답했다. IT기기를 활용한 아이들의 놀이 시간은 스마트폰·태블릿 보급 확대와 더불어 해가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일각에선 너무 이른 나이에 소셜미디어에 노출될 경우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등과 같은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제니 라데스키 미시건대 행동발달학 교수는 “내 연구에서 자녀가 소셜미디어를 일찍 사용하기를 바라는 부모는 본 적이 없다”면서 “어린이의 스마트폰 사용·집중 시간이 길어지면 독서 수면 사회적 소통 등 다른 일반적인 활동을 방해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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