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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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미쳐버린 FPS고인물
2020-01-29 10:46:56
강준용훈준 <> 조회수 108
27.125.17.116
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스포츠월드,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누적 거래액 1조 돌파,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올해 거래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출시 후 처음이다. 5일 카카오에 따르면 2017년에만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를 활용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였다.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서로 간편하게 커피나 케이크 교환권 등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카카오톡과 연동돼 있기 때문에 주고받기가 편리하고 선물을 주는 이나 받는 이 모두 부담이 없다는 점 때문에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이번에 카카오가 집계한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 특별한 날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게 나타났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 구성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CU 4개월 진통 끝 상생안 발표…업계 최고수준 지원종합,가맹점과 최저임금 인상 리스크 분담 5년간 1조500억원 α …GS25보다 많아 미봉책 아닌 근본적 체질 개선안 박재구 BGF리테일 사장 오른쪽 과 김성태 CU가맹점주협의회 회장 왼쪽 이 상생 협약 체결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CU가 내년도 최저임금 인상에 대비해 가맹점과 맺은 상생 협약 결과를 내놨다. 업계 두 번째로 GS25보다 4개월가량 늦게 발표한 만큼 더 많고 실질적인 지원안을 선보였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U는 가맹점주협의회와 체결한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 을 내년 1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이행하기에 앞서 세부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 CU가 가맹점주협의회와 이날 합의한 상생 지원 방안에는 연간 800억 900억원씩 5년간 최대 4500억원 지원 물류 ·전산 시스템에 5년간 6000억원 투자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스태프 케어 care 기금 조성 등이 포함됐다. 5년 기준 총 1조500억원 플러스 알파 α 에 이르는 규모로 같은 기간 예정된 GS25의 지원액 9000억원 α 을 웃돈다. 특히 가맹점 직접 지원 규모 5년간 4500억원 는 GS25 3750억원 보다 750억원가량 많다. CU는 가맹점 개점부터 폐점까지 생애 주기별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구체적으로 개점 1년 이내 점포를 대상으로 초기 안정화를 위해 최저수입 보장 금액을 120만원 늘리기로 했다. 24시간 운영 점포의 경우 매달 점포 수익금이 최대 350만원 월 임차료 에 못 미칠 경우 차액을 보전해 주던 것을 최대 470만원 월 임차료 에 못 미칠 경우 차액을 보전하는 방식으로 바꿨다. 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간편식 유제품 등의 상품 구색을 유통기한에 대한 부담 없이 강화할 수 있도록 월 최대 30만원의 폐기지원금을 지원키로 했다. 심야영업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전산 ·간판 유지관리비 등을 지원하고 24시간 운영점에 대해선 전기료도 지원한다. 초기 안정화 단계에서 매출이 계속 부진할 경우 위약금을 감면해 주는 등 폐점 부담도 최소화하기로 했다. CU는 이와 함께 5년간 6000억원을 투자해 물류 인프라 및 차세대 점포 운영 시스템을 구축한다. 우선 2018년까지 중앙물류센터 및 지역통합센터를 구축해 전국 가맹점에 물품을 공급하는 주기를 단축하고 취급품목 수를 확대할 방침이다. 또 미래 유통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loT 사물인터넷 O2O 온 ·오프라인 연계 보안 기능 등을 대폭 강화한 차세대 POS 판매정보관리 시스템 을 구축하고 자동발주 시스템 점포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개선할 계획이다. CU는 편의점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스태프 케어 기금 도 조성한다. 가맹본부뿐 아니라 가맹점주들도 기금을 내놓기로 했다. 내년 상반기까지 기금 운영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CU는 지난 7월부터 4개월간 가맹점주협의회와 상생 방안을 준비해왔다. CU 관계자는 오랜 기간 협의회와 진통도 겪었지만 서로 하나하나 따져가며 실질적인 상생 방안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 며 그 결과 일시적인 지원이 아닌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점포 경쟁력 제고 방안이 탄생하게 됐다 고 강조했다. 이번 CU 상생 협약 내용에 대해 업계 관계자는 7월 대통령과의 간담회를 앞두고 급하게 상생안을 내놓은 GS25에 비해 촘촘하고 쓰임새가 있어 보인다 고 평했다. 관련 기사 GS25 9000억 상생 베팅 에 냉가슴 앓는 경쟁 편의점들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도 GS25 CU를 벤치마킹해 연내 상생 방안을 내놓을 계획이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부산일보,현대아이비티 바이오신물질 펩티브리드 국제화장품원료 등재,현대아이비티는 바이오 신물질 펩티브리드 가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 신물질 심의 승인을 마치고 국제화장품원료 INCI 에 공식 등록됐다고 1일 밝혔다. 이와 함께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다음회에 자동 등재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현대아이비티에 따르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등재는 세계적으로 화장품 원료 선택의 기준이 되는 지표로 통한다. 등재는 미국화장품협회 PCPC 산하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 INC 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통과시 세계화장품업계가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바이오 신물질로 공식 인정받게 된다. 현대아이비티는 12시간 살아있는 비타민C 돌풍을 일으킨 비타브리드 에 이어 펩타이드 특유의 보습과 피부탄력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제형과 용도로 활용가능한 첨단 바이오 신물질 펩티브리드 까지 확보하게 됐다. 펩티브리드 는 펩타이드의 체내 흡수율을 크게 개선하고 체내 잔류시간과 방출시간을 조절해 펩타이드의 생체이용률을 증대시킨 최첨단 바이오 신물질로 알려져있다. 기능성화장품이나 첨단 의약품 원료에 극소량만 투입해도 펩타이드 효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 벌써부터 국내외 화장품 업계로부터 엄청난 시장 잠재력을 지닌 차세대 바이오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다고 현대아이비티 측은 설명했다. 현대아이비티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 펩티브리드 의 공식효능테스트를 의뢰 펩티브리드 가 소량 첨가된 혼합물을 기존 화장품에 섞어 2주간 사용한 후 비교한 결과 기존 화장품 대비 효능이 주름개선율 116% 피부속 탄력개선도 88% 기미 멜라닌 개선율이 66%나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고 발표한 바 있다. 아울러 국제적으로 안전한 신물질로 인정을 받기 위해 미국화장품협회 PCPC 에 ICID 국제화장품 원료사전 등록을 위한 신물질 심의 승인을 접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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