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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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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디즈니랜드 호텔 침대
2020-01-28 10:14:04
김성상성훈 <> 조회수 260
27.125.5.111
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연합뉴스,중국 선전서 자율주행 버스 일반도로 첫 시범운행,선전버스그룹 정부 허가 얻어 정식 운행할 것 중국 선전 일반도로에서 운행한 자율주행 버스홍콩 빈과일보 캡처 홍콩 연합뉴스 안승섭 특파원 중국에서 처음으로 자율주행 버스가 일반도로에서 시범운행을 했다고 홍콩 빈과일보가 5일 보도했다. 빈과일보에 따르면 지난 2일 중국의 실리콘밸리 로 불리는 광둥 廣東 성 선전 深천 土 川 시에서는 선전버스그룹이 3개 정류장 1.2㎞ 구간에서 자율주행 버스 4대를 시범 운행했다. 중국에서는 과학기술단지 내에서 자율주행 버스가 운행한 적은 있지만 일반도로에서 운행하기는 처음이다. 이 버스도 일반도로 운행 전 실제 도로와 똑같은 환경으로 조성한 과학기술단지 내에서 4개월간 시험 운행을 했다. 이 버스는 25인승 전기버스로 17개 좌석을 갖추고 있다. 최고 속도는 시속 40㎞ 평균 운행 속도는 시속 25㎞로 한번 충전하면 150㎞를 운행할 수 있다. 버스 앞뒤에 레이더 위치정보시스템 GPS 카메라 등을 갖추고 있으며 중국 기업이 개발한 지능 운전 교통시스템을 장착했다. 이번 운행에서 이 버스는 장애물을 만나면 피하고 횡단보도에 사람이 지나가면 멈추고 버스 정류장에 스스로 정차하는 등 자율주행 기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다만 비상 상황에 대비해 운전석에는 기사가 앉아있었으며 승객도 일부 전문가와 초청받은 시민들로 제한했다. 선전버스그룹 관계자는 운전면허증을 갖추 버스 기사만 버스를 운전할 수 있다는 현행 법규가 존재하는 만큼 시 정부와 교통 당국의 허가를 얻어 정식 운행을 추진할 방침 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자율주행 셔틀버스가 첫 시범운행을 했지만 주행 첫날 트럭에 받히는 사고를 당해 자율주행 버스의 운행은 시기상조라는 여론도 만만치 않다. 이번 자율주행 버스 시범운행에 대해 중국 네티즌들은 대단하지만 겁이 나 타지는 못하겠다 아무도 교통법규를 지키지 않는 중국에서 과연 자율주행 버스가 운행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내놨다.무료토토사이트20171201,IT과학,파이낸셜뉴스,삼성·코웨이·넥슨… 국내 기업도 AWS 클라우드 대열 동참,라스베이거스 미국 서영준 기자 아마존웹서비스 AWS 를 통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 안 쓸 이유가 없다. 국내 기업들도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자인 AWS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특정 사업부문에 편중된 것이 아니라 삼성전자 코웨이 넥슨 등 다양한 사업군의 기업들이 AWS를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1월 30일 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호텔에서 열리고 있는 AWS의 연례 기술 컨퍼런스인 AWS 리인벤트 AWS re Invent 2017 에서 국내 기업들이 4만여명에 달하는 전세계 클라우드 전문가들에게 AWS 클라우드 도입 사례를 공유하는 별도의 세션을 진행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호텔에서 11월 23일 현지시간 부터 진행된 아마존웹서비스 AWS 의 연례 기술 컨퍼런스 AWS 리인벤트 AWS re Invent 2017 행사장에 관객들이 가득 차 있다. 먼저 삼성전자는 AWS를 활용한 사물인터넷 IoT 플랫폼인 스마트싱스 내 마이크로서비스 구축 사례를 공개했다. 마이크로서비스는 대규모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운영까지 각 단계를 수직 모듈화한 소프트웨어 인프라다. 발표자로 나선 삼성전자 정성권 무선사업부 서비스개발팀 수석은 삼성전자는 갤럭시의 데이터도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관시켰다 며 AWS와 협업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시스템 효율화를 이뤄낼 수 있었다 고 말했다. 코웨이는 AWS 글로벌 고객사들과 패널 토론을 진행했다. 코웨이는 해외 법인의 전사적 자원관리 ERP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있다. 여기다 주력 제품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에 아마존의 음성인식 인공지능 AI 플랫폼인 알렉사를 연동시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이해선 코웨이 사장은 새로운 혁신 기술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가 진화한다는 것을 감안해 AWS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협력 범위를 넓혀 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넥슨도 컨퍼런스에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은 내년 1월 선보일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개발 인프라로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적은 인원으로도 모바일게임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어 큰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 넥슨 측의 설명이다. 넥슨 변수민 듀랑고팀 서버 개발자는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현재보다 3 4배의 개발자들이 바닥에서부터 인프라를 만들어야 했다 며 AWS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었다 고 했다. AWS 관계자는 “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어떤 크기의 데이터도 모두 처리할 수 있다 며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원해 나가겠다 고 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김태영 전 농협신용대표 13대 은행연합회장으로 취임,서울 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13대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OK배정장학재단 주한 인도네시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1월 30일 주한 인도네시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실시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아프로서비스그룹의 본사에서 진행된 수여식에 참석한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 앞줄 왼쪽 여섯번째 와 장학생으로 선발된 주한 인도네시아 학생 등이 OK사인을 만들어 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1월 30일 주한 인도네시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실시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건물 내 아프로서비스그룹의 본사에서 진행됐다. 장학증서를 수여 받은 장학생 10명은 올해 처음으로 선발된 인도네시아 국적의 학생들로 한국과 인도네시아 간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국제 사회에 봉사하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선발됐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날 수여식에서 장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하면서 한국에 유학 온 인도네시아 장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 며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인도네시아와 한국 양국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한발 더 나아가 전 세계로 진출해 큰 꿈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한편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2002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약 5000여명에게 장학금 130억원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009년부터는 미국 중국 일본 몽골 인도네시아 등 해외동포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장학 사업을 진행 중이다.배터리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KT DS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플랫폼 시장공략 본격화,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 Emerging Tech 본부장이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T DS가 인공지능 AI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선보이며 인공지능 시장에 뛰어들었다. KT DS 대표 김기철 는 6일 KT 광화문빌딩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개최하고 컨택센터에 특화된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AICentro ’를 선보였다. 이번 포럼에서는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 Emerging Tech 본부장이 KT DS의 AI 사업 전략과 신규 출시하는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발표했으며 AI 인프라 도입의 올바른 접근 방법과 관련 기술 동향 등이 소개됐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다. 내부 AI 딜리버리 전문인력 52명과 9명 규모의 AI 전담 TF를 편성해 이를 기반으로 하반기에는 AI 사업 수행 역량을 내실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컨택센터 Contact Center 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 Call Center 에서 나아가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텍스트 마이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를 완성했다. ‘아이센트로’를 통해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로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으며 관리 기능으로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성문정보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20%의 시간절약이 가능하고 챗봇을 활용한 상담봇 서비스로 상담사들의 빠른 업무 적응과 처리 속도를 높인다. 상담 후처리 서비스를 통해 후처리 시간을 50% 단축하고 감성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의 감정까지 분석해 휴식 제안과 코칭을 제공한다. 이밖에 강화된 품질평가 서비스와 청약서류 검증 서비스를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도 했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또 올해 ‘아이센트로’의 상품화를 완료하고 2018년 상반기 중으로 고객이 AI 서비스를 경함할 수 있도록 사업화를 본격 추진한다. KT DS는 AI컨택센터 운영 지능화 오픈소스 기반의 AI 인프라 구축 등 세 가지 전략으로 도메인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과 오픈소스 기반 AI 인프라 제공 사업에 나선다. 문상룡 본부장은 “향후 운영 지능화 뱅킹 자동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AI 인프라에 집중해 AI를 도입하기 위한 오픈소스 IT인프라 보급에도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KD DS는 AI와 오픈소스의 융합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AI서비스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은 AI 플랫폼 구성의 인프라는 하드웨어 공급자의 몫이라 생각하고 무심한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AI 각종 기술요소에 특화돈 도입방안이나 내재화 아웃소싱 등의 기술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고 있다는 지적이다. 도입 후에도 가상화 자동화 환경의 관리 효율성과 체계적인 기술지원이 왜 필요한지 타 솔루션과 결합 가능한 유연성이 향후 서비스 확장 및 통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문상룡 본부장은 “이번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등 오빅스 OBICs 기술력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 Provider 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기자간담회 일문일답 AI플랫폼은 보통 클라우드도 도입되는데 제공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나 구축형을 우선 염두에 두고 있다. 실제 고객센터 업무에 적용하면서 보완해야 할 부분이 있다. 보완할 부분을 보완한 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케이뱅크 BC카드 등 그룹 계열사와 플랫폼 도입과 관련해 교류가 있었나 그룹과의 교감은 있었다. 아이센트로 개발 과정 에서 KT의 고객센터 상담사 인터뷰를 통해 서비스를 도출했다. 고객센터에 적용하는 부분은 KT CS와 협의를 하고 있다. 서비스도 추가하고 서비스 수준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의 목적은 고객센터 상담효율화와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도 인공지능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에 있다. 화자인증시 개인 동의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정보 동의의 문제가 있긴 하다. 인증에 대한 동의 수준은 확보돼야 하고 향후 학습을 통해 화자인증 확보가 돼야 할 것으로 본다. 자연어 처리 등 데이터 학습 준비는 어떻게 했는지 또 첫 AI 솔루션으로 컨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음성인식 분야는 가장 우수한 솔루션을 인티그레이션할 생각이다. KT의 ‘기가지니’에 있는 STT 솔루션을 우선순위로 적용하고 있다. 컨택센터를 처음 출시한 이유는 가장 업무경험이 많았기 때문이다. 운영지능화도 마찬가지로 KT와 그룹사 시스템 운영을 하다 보니 이 부분에서 필요성을 많이 느꼈다. 고객과 협의가 되면 빠르게 도입이 가능하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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