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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사도스키, KIA 외국인 스카우트로 이직
2020-01-27 09:06:07
노준훈성훈 <> 조회수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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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조세일보, 유통가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한 자리에서 끝낸다...전문가 상담·체험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스포츠 뷰티 등 유통업계에 소비자 취향을 그 자리에서 자체 또는 협업을 통해 해결해주는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이 일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 스토어는 경쟁적으로 복층 이상의 초대형 규모로 꾸미고 소비자 취향이나 요구에 맞춰 제품이나 서비스를 맞춤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customiz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상담까지 받으며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내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또한 증가하는 추세인데다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체험 마케팅 전개 …살롱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탈모관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Dr.Groot 는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 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 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그루트 는 지난 3월 런칭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월 2017년 3월 대비 3개월 만에 2017년 6월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LG측 소개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 Dr.Groot for you 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보보리스 또는 까라디 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의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가지를 선택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는 보보리스 및 까라디 는 고급 헤어살롱과 제품 등의 전시를 위한 갤러리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 제품력이 탄탄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멤버십 형태로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직접 입고 직접 체험한다...언더아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언더아머는 약 2000㎡ 600평 규모의 강남 브랜드 하우스에 직접 운동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레이닝을 근간으로 하고 있는 언더아머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액티비티 등 설비와 운동기구 TRX 공간을 갖췄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타실에서는 소비자가 골프 의류와 골프화를 직접 착용하고 스윙을 해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액티베이션 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튜디오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피팅부터 정비까지 한 자리에서...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 3000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내부 모습...삼천리자전거 제공 삼천리자전거의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은 삼천리자전거 제품 및 패밀리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1층에서 4층까지는 로드 MTB 전기자전거 등 삼천리자전거 전 품목 제품이 전시돼있을 뿐 아니라 첼로 리들리 GT 등 자전거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전거 전문가들이 상주해 있어 제품 구매 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이용 목적과 주행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임 크기 및 안장의 위치와 높이를 개인의 신장과 신체 특징에 맞게 세팅해주는 피팅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적인 정비 공간뿐만 아니라 의류 피팅 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실내 사이클링 프로그램인 즈위프트가 설치돼 있어 자전거 마니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제품은 물론 최상의 러닝화 상담까지...나이키 러닝 압구정 로데오 러닝 나이키 압구정 로데오 러닝은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러닝 컨셉 매장으로 최근 러닝 붐이 일고 있는 2030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 매장은 러너들의 맞춤형 수요를 위해 기획됐으며 건물은 총 3개 층으로 1층에는 여성용 러닝 의류 2층은 러닝화 3층에는 남성용 러닝 의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러닝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러닝을 경험하면서 자신의 발에 맞는 최상의 러닝화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드밀 서비스 와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통해 여성들의 운동용 스포츠 브라 선택을 도와주는 브라 피팅 서비스 등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 클럽과 용품 의류까지 언더아머 플래그십 스토어 PGA 투어 스타 조던 스피스의 후원사이기도 한 언더아머의 브랜드 하우스는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하우스라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스포츠플래그십 스토어의 성지와 같은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1층과 지하1층의 총 600여평에 다양한 제품 라인 및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언더아머의 다양한 라인뿐 아니라 국내 미공개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언더아머는 고객들이 개인의 체형과 자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 하우스 내에 차세대 골프 황제 조던 스피스 테마로 한 드라이브 더 게임 이라는 시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들이 시뮬레이터를 통해 직접 퍼팅체험을 하며 제품의 착용감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차별점이다.99게임20171206,IT과학,동아일보,화웨이 유기체와 같이 스스로 진화하는 스마트시티 신경망 전략 발표,옌 리다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이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 시티 서밋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글로벌 스마트 시티 서밋’에서 지능형 운영 센터 공개 정보 통신 기술 ICT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웨이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7 스마트 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 Smart City Expo World Congress 2017 SCEWC ’에서 스마트 시티 신경망 Smart City nervous system 전략을 발표했다. 화웨이는 ‘새로운 ICT 주도 스마트 시티 신경망 구축’이라는 주제 아래 마치 살아있는 유기체처럼 지속적으로 학습해 도시 서비스를 강화하는 스마트 시티 구현 방안을 강조하는 한편 국제 파트너들과 함께 도시 행정 공공 서비스 및 산업 경제 부문에 걸쳐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는 공동 ICT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들 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사물 인터넷 IoT 및 인공 지능 AI 과 같은 새로운 ICT를 이용해 효과적인 도시 서비스 관리를 위한 통일된 조정 여러 부문에 걸친 협력 및 지능적 분석을 도모한다. 화웨이는 SCEWC 외에 ‘글로벌 스마트 시티 서밋 Global Smart City Summit ’도 개최했다. 유럽 연합 국제 표준 기관 세계적인 컨설팅 업체 관련 연구소 및 주요 스마트 시티를 대표하는 이들이 이번 서밋에서 세계 곳곳에서 참여한 400명이 넘는 도시 행정인들과 스마트 시티 개발 추진에 대한 인사이트와 경험을 공유했다. ‘스마트 시티’가 되기 위해서는 도시가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 ’을 통해 물리적 세계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이 과정에는 관리와 IoT 데이터를 연계해서 당국이 도시를 운영하고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통합하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중심 시스템이 필요하다. 스마트 시티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도시 행정이 근본적으로 달라져야 하고 활발하게 개발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정부가 스마트 시티 개발을 우선순위로 채택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하고 유능한 스마트 시티 프로젝트팀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투자가 필요하며 도시 지도자들은 이 전환을 촉진할 주요 디지털 파트너와 손을 잡아야 한다. ‘2017 스마트 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에 참여한 화웨이. 옌 리다 Yan Linda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은 “‘스마트 시티’는 신경망으로 움직이는 생명체와 같다. ‘스마트 시티’ 신경망은 제어센터인 ‘두뇌’와 네트워크와 센서인 ‘말초 신경’으로 구성되었으며 도시 상태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수집하고 이 데이터를 전송한다. 또한 ‘두뇌’가 분석을 통해 정보를 기반으로 한 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고 피드백 명령을 전달하며 궁극적으로 지능적인 행동을 수행한다. 그에 따라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와 원만하게 연결된다. 화웨이는 새로운 주요 ICT를 활용해 스마트 시티를 움직이는 강력한 신경망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화웨이는 스마트 시티를 위한 개방된 플랫폼을 개발한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화웨이는 ICT 솔루션 공급업체 중 포괄적인 클라우드 파이프 장치 솔루션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기업으로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주도하고 있다. 화웨이는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구축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도시 행정인들의 수요를 해소하고 ‘뛰어난 거버넌스 지원 산업 발전 촉진 및 시민 혜택 부여’라는 스마트 시티의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와함께 화웨이는 글로벌 스마트 시티 서밋에서 ‘지능형 운영 센터 Intelligent Operation Center IOC ’를 공개했다. IOC는 스마트 시티의 ‘두뇌’ 기능을 담당하고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는 솔루션이다. IOC의 바탕이 되는 인프라는 분산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더불어 도시 정보를 수집 통합 및 공유하는 유비쿼터스 도시 네트워크로 구성되고 이를 바탕으로 도시의 실시간 가시성을 지원한다. IOC는 여러 도시 기능 간의 지능적인 협력을 지원하고 모든 서비스의 긴급 제공을 가능하게 하는 통합 통신 플랫폼 Integrated Communications Platform ICP 을 이용한다. IOC는 빅 데이터 머신 러닝 및 AI 기술을 통해 도시 기획을 비롯해 운송과 보안 같은 주요 서비스의 관리를 촉진할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화웨이는 두뇌의 의사 결정 물리적 세계를 바꾸는 의사 결정 을 지원할 데이터를 수집하는 말초 신경망처럼 작용하는 유무선 광대역 IoT 플랫폼 및 LiteOS 안전하며 가볍고 지능적인 운영체제 도 제공한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1,경제,매일경제,롯데건설 산업단지 인근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오피스텔 분양,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위치도 사진제공 롯데건설 산업단지 인근 오피스텔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롯데건설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일대에서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를 분양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 지상 15층 1개동 전용 28 53㎡ 527실 규모로 조성되며 청주시 대농지구 중심 입지에 금융혜택까지 제공돼 관심이 예상된다. 지난 8월 입주를 시작했으며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 최대 3년간 대출이자 지원 일부 타입 취득세 지원 잔금 20% 2년간 유예 등 금융혜택과 2년간의 공용관리비을 지원한다. 단지 맞은편에 청주 SK하이닉스공장과 LG화학 SK이노베이션 SPC삼립 등이 있는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고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는 청주테크노폴리스도 가까워 직주근접 단지로 손색이 없다. 서청주 IC와 경부고속도로 청주 IC 가로수로 KTX오송역 청주국제공항 등의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솔밭공원이 있어 일부 실에서 조망을 누릴 수 있고 충북 최대규모의 현대백화점과 상업·업무·교육·문화 등의 다양한 시설들로 조성된 지웰시티몰1·2차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CGV 등이 가깝다. 홍보관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141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1층에 마련돼 있다.모바일바둑이20171205,IT과학,ZDNet Korea,무선 이어폰 ‘에어팟’ 내년 출하량 두 배로 증가,지디넷코리아 이정현 기자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이 2018년에 2천600만 2천800만 대 가량 출하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IT매체 맥루머스는 4일 현지시간 애플 전문 분석가로 알려진 KGI증권 분석가 밍치궈 보고서를 인용해 애플이 내년도 에어팟의 출하량을 올해 두 배 수준인 2천600 2천800만대로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내년 에어팟 출하량이 최대 2 800만 대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사진 씨넷 애플은 2016년 헤드폰 잭을 없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출시와 함께 에어팟을 처음 발표했다. 에어팟은 애플의 W1칩을 내장해 아이폰과 연동이 매우 간단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하지만 시중에서 에어팟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출시 초 공급이 원활치 못해 2016년 12월 중반까지 출시가 지연됐고 이후에도 에어팟 구매 후 배송 대기시간은 6주 정도 소요되기도 했다. 이후 배송 대기시간이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현재는 1 3일로 줄어든 상태다. 밍치궈 분석가는 그 이유로 애플이 협력사를 늘렸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예전 에어팟은 인벤텍 Inventec 에서만 생산됐지만 현재 럭스쉐어 Luxshare 라는 업체도 추가됐다. 이는 내년 에어팟 출하량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됐다. 애플은 아이폰7 이후 모델인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에서도 헤드폰 잭이 포함시키지 않았다. 때문에 앞으로 에어팟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에어팟은 업그레이드가 예정돼 있다. 에어팟 전용 무선 충전케이스도 공개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다.임팩트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