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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2017-2018 EPL Goals of The Season
2020-01-26 20:07:05
김지준은석 <> 조회수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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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IT과학,포모스,모비 프리프 리마스터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추가,모비는 모바일 게임 프리프 리마스터 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쿠폰에는 오리칼쿰 50개 빛나는 오리칼쿰 50개 고급 강화 촉매제 4개가 담겼다.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게임 출시 후 플레이할 경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엔터메이트에서 서비스 준비 중이며 PC 온라인게임 프리프 온라인 의 IP 지식재산권 을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뉴원더풀게임20171205,IT과학,ZDNet Korea,중국 2020년 세계 AI시장 12% 점유,지출규모 5조원 넘을듯… 차세대 성장모델 견인 지디넷코리아 유효정 중국 전문기자 2020년 글로벌 인공지능 AI 지출 규모가 2천758억 위안 약 45조3천415억원 에 이르는 가운데 중국의 지출 규모가 325억 위안 약 5조3천430억 원 에 달해 전체 지출액의 12%를 차지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훠진 IDC 중국 총재는 글로벌 사상 연회 인공지능과 인류 문명 대회에서 인공지능 산업 백서를 통해 이같이 예측했다. 백서에 따르면 정보화 물결은 차세대 AI의 새로운 이론과 기술 플랫폼으로서 사회의 새로운 수요와 결합해 막강한 확장성과 침투력을 갖는다. AI 기술이 지탱하는 정보화 물결은 이미 디지털 시대 인류가 정보를 습득하는 중요한 형식이 됐다. 훠 총재는 AI와 정보화 기술이 차세대 디지털화 성장 모델 조류를 이끌 것 이라고 내다봤다. AI 기술이 모바일 인터넷 사물인터넷 IoT 무인 자율주행 등 영역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끊임없이 파고들면서 AI 산업 규모 역시 고속 성장할 전망이다. 백서는 AI 조류를 주도하는 각국 정부의 움직임에 주목했으며 미국 일본 한국 등 국가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적극적으로 AI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정부도 각 방면에서 AI 발전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 바이두 지난 7월 중국 국무원이 발행한 차세대 AI 발전 계획 은 2020년까지 중국 AI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이 세계 선두 수준에 이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2030년까지 AI 이론과 기술 애플리케이션이 세계 선두에 이르고 주요 AI 혁신 허브가 되겠다고 밝혔다. 백서는 2020년까지 글로벌 AI 지출액이 2758억 위안에 이르는 가운데 중국 정부와 자본시장의 AI 투자가 증가하면서 중국 AI 발전 역시 빠르게 이뤄져 2020년 중국 AI 기술에 대한 지출액이 325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봤다. 글로벌 전체 지출액의 12%에 달하는 것이다. 백서는 중국 정부가 정보화 시대의 새로운 우위로서 AI 발전을 이끌면서 중국 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독려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또 중국이 AI 기업의 특허 등을 지원하고 글로벌 표준 제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거나 참여해야 한다는 제안도 공유했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전자신문,랜섬웨어 4개중 한 개는 기업 노린다,올해 나타난 랜섬웨어 4개중 1개는 기업을 노렸다. 카스퍼스키랩코리아 대표 이창훈 는 기업을 노린 랜섬웨어 공격이 지난해 22.6%에서 올해 26.2%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기업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한 전례 없는 공격이 세 건 발생했다. 대표 공격은 5월 12일 워너크라이 6월 27일 페트야 10월 말 발견된 배드래빗 이다. 모두 기업 네트워크 침해 목적으로 설계된 공격도구 익스플로잇 를 사용했다. 기업을 표적한 공격이 늘었지만 일반 사용자 랜섬웨어 감염은 줄었다. 랜섬웨어 공격 피해를 입은 전체 순사용자 수는 지난해 150만명에서 올해 95만명 아래로 떨어졌다. 신종 랜섬웨어도 감소했다. 신종은 2016년 62종에서 2017년 38종으로 줄었다. 기존 랜섬웨어 변종은 늘었다. 랜섬웨어 변종은 2016년 5만4000종이었는데 올해 9만6000종이 넘었다. 변종이 증가한 건 보안 솔루션 탐지 기능이 향상되면서 기존 랜섬웨어 역시 까다롭게 진화했기 때문이다. 올해 랜섬웨어 공격을 받은 기업은 65%에 달하며 전체 데이터나 상당한 양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었다. 대가를 지불한 기업 중 6분의 1은 데이터를 되찾지 못했다. 지난해 7월 시작한 노모어랜섬웨어 No More Ransom 프로젝트 활동이 활발하다. 이 프로젝트는 사법기관과 보안업체가 손잡고 대규모 랜섬웨어를 추척하고 퇴치한다. 이창훈 카스퍼스키랩코리아 대표는 “올해 기업을 노린 랜섬웨어 공격이 증가했다”면서 “범죄자는 개인보다 몸 값이 큰 기업을 노린 새로운 감염 수법을 개발한다”고 말했다.클로버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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