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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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경리 허벅지.gif
2020-01-26 19:11:26
유종훈용준 <> 조회수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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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리랑게임다운로드20171201,경제,문화일보,AI 스피커 ‘공짜’로 푸는 속내는,네이버·카카오 제품 사실상 무료 후발주자로 하드웨어 쥐어주고 소프트웨어 주도권 잡으려는것 최근 네이버의 인공지능 AI 스피커 프렌즈가 사실상 ‘공짜’에 판매되고 있다. 네이버는 프렌즈뿐만 아니라 이보다 앞서 출시한 웨이브 역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 할인가로 판매 중이며 카카오의 카카오미니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업계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이 같은 전략이 후발 사업자로서 시장판도 변화를 모색하는 동시에 ‘하드웨어를 주고 소프트웨어 주도권을 취하는’ 양수겸장의 포석으로 해석하고 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프렌즈의 정가는 12만9000원이다. 그러나 음원 서비스 네이버 뮤직 1년 정기 이용권 9만9000원 을 구매할 경우 프렌즈를 사실상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역시 카카오미니 구매 시 음원 서비스 멜론 정기 결제 이용자에게 정가 12만9000원 기기를 58% 할인된 4만9000원에 제공 중이다. 지난해 9월 출시된 SK텔레콤의 AI 스피커 누구와 누구 미니가 약 35만 대가량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후발 주자의 반격이 매우 거세다는 의미다. 현재 누구는 14만9000원에 판매 중이며 음원 등 프로모션은 없다. 업계에서는 네이버와 카카오가 낮은 진입 장벽을 통해 자사 AI 스피커를 ‘관문화 關門化 ’ 하려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음원 서비스를 시작으로 AI 스피커를 중심에 둔 소프트웨어 주도권 끊김 없는 자사 서비스 제공 확보가 목적이라는 의미다.카지노사이트20171205,IT과학,전자신문,티몬 연중 최대 규모 몬스터세일 나선다,티몬 대표 유한익 은 이 달 말까지 연중 최대 세일 프로모션 몬스터 세일 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벤츠를 잡아라 는 티몬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18년형 벤츠 C클래스와 A클래스 각각 1대씩을 선물한다. 1 15일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16 31일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한다. 이 달 응모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총 10억원 상당 적립금을 선물하는 타자 적립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지급 비율 중 하나를 선택하는 형태다. 매일 가장 적은 선택을 받은 적립금 그룹에게 혜택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적립금 100% 지급 그룹이 선택되면 응모자 중 10%에게 구매금액 100%를 33%이 선택되면 응모자 중 33%에게 구매 금액 33%를 추첨으로 지급한다. 10% 그룹이 선택되면 응모자 전원에게 구매 금액 10%를 돌려준다 티몬은 몬스터세일에서 몬스터꿀딜 몬스터투어 몬스터티켓 등 16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몬스터꿀딜은 기존 최저가 수준 가격에 최대 25% 할인 쿠폰을 추가한다. 패션 생활용품 가전 등 약 3만개 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터투어는 해외 패키지 여행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더하면 중국 칭다오 지모힐튼 3일 패키지를 13만4000원에 하노이 3박 5일 상품을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터티켓은 맛집 뷰티 등 1500여개 상품을 할인한다. 유한익 티몬 대표는 “매년 한 해 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2월 한 달 역대 규모 세일을 실시한다”면서 “원하는 상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바둑이포커20171204,IT과학,ZDNet Korea,디지털 금융시대…KT AI 플랫폼 경쟁 포인트는,12일 FIC2017서 금융 관련 AI 경쟁력 소개 지디넷코리아 백봉삼 기자 인터넷과 모바일 인프라가 확대되고 다양한 분야에 인공지능 AI 기술이 활용되면서 모든 산업이 하나로 연결되는 초연결 시대가 됐다. 금융 분야도 예외가 아니다. AI 기술의 발달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들이 서로 연결되고 빠르게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통신사 중 하나인 KT가 디지털 금융으로의 변화에 따른 대응 마련에 적극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KT는 12일 지디넷코리아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하는 제3회 파이낸스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FIC2017 에서 ‘디지털 금융 변화를 위한 AI플랫폼’이란 주제로 금융과 관련된 회사의 AI 전략을 공개한다. ☞ FIC 컨퍼런스 사이트 바로가기 KT의 디지털 금융 전략과 이와 관련된 AI 플랫폼 소개는 최광규 GTM TF 팀장이 나선다. KT는 12일 FIC2017 에서 디지털 금융 AI 전략을 공유한다. AI 금융 산업을 바꾸다 KT 최광규 팀장. 최광규 팀장에 따르면 4차산업혁명 기반 기술인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블록체인 생체인증기술 사물인터넷의 발달로 금융 산업의 패러다임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맞춤형 금융서비스가 가능해졌으며 금융 플랫폼 구축 경쟁이 본격화 되고 있는 것. 또 신용평가 체계가 고도화됨은 물론 비대면 금융거래 확대 지급결제수단의 간편화ㆍ다양화가 이뤄지고 있다. AI의 금융산업 적용 사례를 보면 투자자문 및 트레이딩 신용평가 개인금융 비서 이상 금융거래 탐지 챗봇 등이 대표적이다. 사람을 대신해 AI가 경제 및 금융시장을 분석하고 대출 신청자에 대한 신용도 분석을 더욱 정교히 해준다. 또 보다 개인화된 금융비서 기능을 해주는가 하면 FDS Fraud Detection system 에 적용해 사기 거래를 탐지한다. 챗봇의 경우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 편의에 맞는 상담과 정보 제공에 도움을 준다. KT 빅데이터ㆍAI로 디지털 금융시대 도전 KT는 AI 핵심 기술을 고객경험과 인텔리전스 관점에서 기본 5개 영역 음성ㆍ언어ㆍ영상ㆍ분석 추천ㆍAI응용 세부 10개 영역으로 구분. 이런 변화 속에서 KT는 오랫동안 쌓아온 고객 데이터와 AI 기술력을 활용해 새로운 금융산업 패러다임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KT 최광규 팀장에 따르면 이 회사가 가진 빅데이터 용량은 무려 3.1페타바이트 PB 에 달한다. 또 미디어 가입자 743만 기가지니 가입자 35만 11월 기준 KT텔레캅 등 보안 가입자 22만 컨택센터 CS 1만1천석 등 KT는 이미 AI 서비스를 위한 탄탄한 사업역량과 기반을 갖추고 있다. KT는 AI 핵심 기술을 고객경험과 인텔리전스 관점에서 기본 5개 영역 음성ㆍ언어ㆍ영상ㆍ분석 추천ㆍAI응용 세부 10개 영역으로 구분해 연구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중 딥러닝 방식의 음성인식 기술이 사용된 인공지능TV인 기가지니는 지난달까지 35만대가 보급돼 에너지 금융 쇼핑 의료 자동차 등의 분야와 제휴를 추진해 나가고 있다. 또 우리은행 미래에셋증권 SPC AI 아파트 호텔 등과의 연계도 이뤄진다. 아울러 각종 금융사 플랫폼과의 연동으로 계좌 정보 조회나 금융 콘텐츠 등의 제공 방안도 추진된다. 특히 KT는 전국 23개 1만1천석 규모의 유무선 고객센터와 114안내 운영 인프라와 경험을 기반으로 AI 기반 챗봇 서비스와 대규모 콜센터용 자체 개발 엔진 프리즘 을 개발해 서비스 중이다. KT는 또한 보안 서비스 혁신을 위한 영상인식ㆍ분석에도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자동차 사람 침입 배회 등 모션감지를 통해 이상탐지를 하는 ‘기가아이즈 비디오 애널리틱스’를 비롯해 매장 내 카메라를 활용한 고객의 동선을 파악하는 서비스 등도 개발 했다. 나아가 KT는 위치정보 로밍정보 환경정보 결제정보 등 차별화된 데이터셋과 국내외 공공영역에서 쌓은 다양한 레퍼런를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수의 빅데이터 전문 인력 국내 최고 수준의 딥러닝 인프라 AI 전문가 양성 교육 프로그램 등 AI 시대를 위한 자원이 풍부하다. 여기에 제휴 사업자 대상으로 기가지니 소프트웨어 개발자 킷을 제공 AI 기술력을 활용한 다양한 상생 협력에도 앞장서 나가고 있다. 이런 경쟁력을 앞세워 디지털 금융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운다는 전략이다. 이 같은 KT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 인프라 경쟁력과 AI 기술력에 대한 상세한 전략은 12일 제3회 파이낸스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FIC2017 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