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옷벗기 포커
2020-01-26 05:43:00
강현덕택용 <> 조회수 55
182.237.90.150
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열린 생태계’ 외치던 구글 크롬서 외부프로그램 차단,악성코드·브라우저 충돌 등 구실 내년부터 응용SW 순차적 제한 오픈소스 크롬 빠른성장 비결 점유율 1위하자 태도 바꿔 눈살 구글이 자사 웹 브라우저 크롬의 외부확장 프로그램 서드파티 프로그램 차단에 나선다. 이번 조치는 웹 브라우저의 안정성과 보안성을 높인다는 명분이지만 동시에 구글의 상징이었던 오픈소스 와 열린 생태계 라는 정신을 잃어가고 있다는 지적이다. 5일 구글 크롬 커뮤니티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구글은 내년부터 3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윈도 운영체제 OS 용 크롬 서드파티를 차단한다. 우선 내년 4월 출시하는 크롬 66버전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에게 서드파티 코드가 크롬 브라우저에 삽입된 것을 알리고 해당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및 제거를 권고한다. 같은 해 7월 공개될 크롬 68버전에서는 서드파티 프로그램의 개입을 허용하지만 브라우저 오류 발생과 상관없이 제거를 유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2019년 1월 업데이트 예정인 크롬 72버전부터 마이크로소프트 MS 코드서명을 받은 소프트웨어 SW 와 IME 언어입력기 등을 제외한 모든 서드파티 프로그램과의 호환을 전면 차단한다. 크리스 해밀턴 구글 크롬안정성팀 디렉터는 통계에 따르면 크롬 사용자 3분의 2가 백신 프로그램 동영상 플레이어 등 크롬과 상호 작용하는 응용 SW를 설치해 사용하고 있다 며 그러나 이 사용자들의 경우 브라우저 충돌 확률이 15% 높아 서드파티 차단을 결정했다 고 말했다. 특히 이번 조치가 웹 브라우저 취약점을 통한 악성코드 유포와 감염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는 게 구글 측의 설명이다. 그러나 업계 일각에선 구글의 이 같은 조치와 명분에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크롬이 이미 웹 브라우저 생태계에서 익스플로러를 제치고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한 상황에서 더 나아가 구글이 직접 개발한 서비스를 사용하게 하거나 다른 기업의 프로그램을 크롬 웹스토어 가두리 안에 가두기 위한 목적이 강하다는 것. 넷마켓쉐어에 따르면 지난 6월 기준으로 세계 웹 브라우저 시장에서 크롬의 점유율은 59.49%에 달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그동안 구글은 외부 기업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빠른 성장을 이뤘고 개발자들 사이에서 크롬이 익스플로러를 제치고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배경에도 서드파티에 친화적이었던 것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면서 구글이 처음 진입하는 분야에서는 열린 생태계를 강조하며 영향력을 키우다 독점적 위치로 올라서면 태도를 바꾸는 꼴 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시장에서 애플에 맞서기 위해 스마트폰 제조사와의 협력 생태계를 강조하던 구글이 최근 HTC 인수를 통해 자체 하드웨어 사업을 강화하는 것과 비슷한 맥락이라는 지적이다. 또 다른 업계 한 관계자는 구글의 정확한 의도는 알기 어렵지만 기업 간 플랫폼 비즈니스가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이제 우리가 직접 제공하는 것만 쓰라는 전략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SKB 황금알 시장 ‘T커머스’가세... KTH와 선두경쟁,거래액 기준 연평균 252% 성장 올 국내시장 1조8000억대 전망 이달 자회사 SK스토아 설립 Btv 고객 400만명 서비스 대상 2021년 매출 5000억 달성 목표 1위 K쇼핑 에 도전 격돌 불가피 디지털타임스 김지영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성장 시장인 T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T커머스 1위 사업자인 KTH와 선두 경쟁이 불붙을 전망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이달 자회사 SK스토아 를 설립하고 T커머스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가 자회사를 설립하면서까지 T커머스에 공을 들이는 것은 성장성 때문이다. T커머스 시장은 거래액 기준으로 연평균성장률 252%를 기록하고 있다. 2014년 800억원 규모이던 것이 2015년 2534억원으로 커졌고 지난해에는 1조원에 육박하는 9977억원의 취급고를 기록했다. 업계에 따르면 올해 국내 T커머스 시장은 1조8000억원까지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SK브로드밴드는 SK스토아 설립으로 Btv 이용자까지 T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회사는 2015년부터 T커머스 채널인 B쇼핑 을 종합유선방송과 IPTV 위성방송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서비스해 왔지만 정작 Btv에서는 방송하지 못해 고객 확대에 한계가 있었다. IPTV 서비스사가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을 자사에서는 방송할 수 없다는 직접사용채널규제 때문이다. B쇼핑은 이번 분사로 이 규제에서 벗어나 SK브로드밴드의 Btv 가입자 430만명을 잠재 고객군으로 확보했다. SK브로드밴드의 가입자 수는 430만명으로 유료방송업계에서는 시장 점유율 2위다. 이에 따라 T커머스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TH와 경쟁이 가시화할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1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스토아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이는 현재 1위 사업자인 KTH의 K쇼핑의 매출을 훌쩍 넘어서는 수치다. KTH는 2015년 매출 1605억원 2016년 매출 1987억원을 기록해 2년 연속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KTH는 2012년 국내 최초의 독립채널형 T커머스 서비스로 개국했고 송출 플랫폼도 2012년 올레tv와 스카이라이프를 시작으로 2016년 현재 SK브로드밴드 CJ헬로 씨앤앰 티브로드 등 약 2100만가구에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AI 빅데이터 등 차별화를 위한 기술 투자도 이어질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0년까지 500억원을 투자해 빅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로 리모컨 간편 결제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KTH 역시 T커머스 기술 관련 19건의 특허를 취득하고 일부는 이미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고 이를 고도화한다는 전략이다. 예를 들어 셋톱박스 ID 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청자의 취향과 시청 패턴 구매 이력 등을 분석해 시청자 특성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고 가구별로 다른 상품의 방송을 송출하는 맞춤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쇼핑은 KT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와 함께 기가지니를 활용한 대화형 TV쇼핑을 시행하고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성장세에 있는 T커머스 시장 대규모 사업자들이 참여해 투자가 활발해지면 시장이 더 빨리 커질 수 있지만 T커머스 방송환경이 차별화가 쉽지 않기 때문에 사업자 간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 이라고 내다봤다.맥스카지노20171201,경제,뉴시스,코스피 0.96p0.04% 내린 2475.41 마감,서울 뉴시스 김경원 기자 1일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2476.37 보다 0.96포인트 0.04% 내린 2475.41에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