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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자기전에 뭐 먹지말라그래서
2020-01-25 23:59:16
김종훈남희 <> 조회수 49
27.125.39.29
몰디브 게임 다운로드20171205,IT과학,서울경제,올해 카톡 선물하기 거래액 1조,출시 7년 만에 첫 달성 서울경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 035720 톡 내 ‘선물하기’ 거래액이 출시 7년 만에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카카오는 5일 올해 1 700만명의 카카오톡 사용자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이 같은 결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은 지난 2010년 12월 15개 제휴사와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제 약 4 000곳으로 제휴사가 늘어나 음료·간식 쿠폰부터 상품권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 중 60%는 선물 쿠폰을 보내면서 별도의 ‘메시지 카드’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밸런타인데이 2월 화이트데이 3월 빼빼로데이·대학수학능력시험 11월 크리스마스 12월 등 특별한 기념일이 있는 시점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불어났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사업 총괄 부사장은 “선물하기 서비스는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 사업으로 시작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뉴원더풀게임20171204,IT과학,매일경제,구름게임즈앤컴퍼니의 액션 RPG ‘올킬’…“재미로 꽉 채웠다”,인터뷰 모즈팩토리 이제언 개발이사·김찬규 실장 “올킬 길게 가는 게임” 오는 7일 출시되는 모바일 액션 RPG ‘올킬’의 제작사 모즈팩토리의 이제언 개발이사 좌 와 김찬규 실장은 “‘올킬’은 재미로 꽉 채운 게임”이라고 자신했다. “음악이나 영화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성공하는 사례가 있지요. ‘올킬’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해보면 뭔가 다른 부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테라M’ ‘오버히트’ 등 대규모 제작비와 마케팅비가 투입된 대작 모바일게임이 시장을 휩쓰는 가운데 시장에 도전하는 중소 개발사의 작품이 있다. 오는 7일 구름게임즈앤컴퍼니가 출시하는 액션 RPG ‘올킬’이 주인공이다. ‘올킬’은 액션 RPG의 기본인 액션성에 더해 촘촘하게 구성된 성장 요소를 차별점으로 내세운 작품이다. 블록버스터 게임과 대적할 수는 없겠지만 이용자가 플레이했을 때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고 개발사 모즈팩토리측은 설명한다. 모즈팩토리의 이제언 개발이사와 김찬규 실장은 “잘 만든 게임 이용자가 좋아할 게임은 언제든 시장에서 살아남았다”며 “투박해 보일 수 있겠지만 그 안의 게임은 꽉 찼다”고 강조했다. 이제언 이사와 김찬규 실장에 따르면 ‘올킬 사진 ’은 액션의 손맛과 더불어 성장의 깊이까지 더한 작품이다. 액션 MORPG 기본에 충실…마을·슬롯 강화로 약점 보완 “‘올킬’은 겉으로 보여주는 식의 액션 RPG는 아닙니다.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힘을 썼지요. 이용자가 직접 조작해야하는 요소들도 존재하고요. 콘텐츠의 양과 질은 충분하다고 자신합니다.” ‘올킬’은 한때 시장의 대세를 이뤘던 액션 MORPG다. 총 6종으로 세분화되는 직업군 스테이지 공략 방식의 기본 모드 다양한 던전과 퀘스트 및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다.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다. 그러나 이 이사와 김 실장은 게임의 내제된 세부적인 콘텐츠와 시스템에서 차이가 있다고 말한다. 일단 기본적으로 액션 MORPG이지만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모일 수 있는 마을이라는 공간을 통해 커뮤니티성을 보강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른 액션 RPG와 달리 슬롯 강화 방식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여타 액션 RPG의 경우 상위 등급 장비를 회득하면 하위 등급 장비가 버려지거나 기존 장비 성장에 투자한 재화 및 시간이 낭비되는 형태가 많지만 이 게임은 장비 슬롯을 강화해 보완했다는 설명이다. 이 이사는 “장비를 제작하는 부분에 이용자가 투자한 시간 등이 허비되는 상실감을 줄였다”며 “시작부터 계속 쌓아 올라갈 수 있는 형태의 강화 방식”이라고 소개했다. 이제언 이사와 김찬규 실장은 ‘올킬’의 주요 차별화 포인트로 액션 플레이와 성장의 깊이를 동시에 더한 날개와 변신 등의 시스템을 꼽는다. 장비 슬롯 강화 방식도 색다른 부분이라고 강조한다. 핵심은 다양한 성장 요소…이용자 동기부여 ‘강화’ 핵심 포인트는 다양한 성장 요소들이다. 펫과 날개 변신 등의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에 깊이를 더했다. 이 이사는 “장비 뿐 아니라 다른 성장 요소들이 존재해 이용자들이 길거리가 많다”며 “장비만만 높아지면 동기부여가 떨어지는 형태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일단 펫의 경우 공격적인 부분을 보완하는 콘텐츠다. 소환해 장착하면 캐릭터에게 다양한 부가 효과를 부여하다.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게 되며 전투 등에서 보조 공격 역할을 담당하기도 한다. 캐릭터가 획득하는 경험치의 일부분을 공유해 성장도 가능하다. 반대로 날개는 방어적인 역할이다. 각 날개마다 고유의 스킬이 존재해 이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효과를 부여한다. 또 다른 핵심 요소 중 하나인 변신은 일종의 필살기 같은 개념이다. 세계관 설정상 과거의 영웅을 캐릭터에 강림시키는 형태다. 변신이 이뤄지면 일정 시간동안 능력치가 상승하고 외형도 변경된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5종의 변신 캐릭터가 제공되며 장착형태로 제작돼 이용자 취향이나 캐릭터에 적합한 변신 캐리터를 언제든 교체할 수 있다. 다만 각성이라는 성장 개념이 존재해 해당 변신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서는 별도 육성도 필요하다. 주력 변신 캐릭터를 선택해야할 필요가 있다. 김 실장은 “각성 레벨에 따라 스킬이 부여되기 때문에 변식 캐릭터별로 육성이 필요하다”며 “주로 육성할 변신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정식 출시 이후에는 기존 콘텐츠 확장과 함께 새로운 실시간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 3대3 길드전 직접 조작하는 손맛도 ‘강조’…“재미로 꽉 채웠다” 이들 요소는 단순 캐릭터 성장의 의미만은 아니다. 날개나 변신의 경우 이용자의 직접 조작을 요구해 액션의 손맛을 강조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날개도 변신도 액티브 스킬 형태로 구현된 것이다. 이 이사는 “날개나 변신 같은 요소로 인해 실제 이용자가 조작하는 것과 안하는 것에 차이가 있다”며 “자동전투만 하는 액션 RPG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여기에 레이드와 길드 대전 등 실시간 콘텐츠도 마련했다.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를 통해 직접 플레이하는 맛을 강조한다. 향후 업데이트도 펫과 날개 신규 던전과 장비 등의 추가 콘텐츠 외에 대전이나 실시간 콘텐츠가 주가 될 전망이다. 길드 레이드의 경우는 ‘월드보스’ 개념으로 준비 중이다. 김 실장은 “현재 실시간 콘텐츠나 대전 위주의 콘텐츠로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라며 “이용자의 개입 여지를 많이 부여했다”고 설명했다. 모즈팩토리는 현재 7일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다듬기에 여념이 없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부적인 부분을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완성도를 높이는 상황이다. 김 실장은 “길게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해왔고 이용자의 이탈을 최소화기 위해 촘촘하게 콘텐츠를 구성했다”며 “잘 만든 게임은 언제나 시장에서 살아남았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정성들여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이 이사도 “성장의 다양성과 직접 플레이하는 액션의 쾌감을 더한 게임”이라며 “블록버스터는 아니지만 이용자가 즐겼을 때 충분히 다른 게임으로 느낄 것이다. 투박해 보일 수 있지만 속은 꽉 찼다”고 강조했다.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화웨이 中價 스마트폰 시장 공략 박차,중가폰에 프리미엄 요소 탑재해 입지 확대 지디넷코리아 이은정 기자 화웨이가 가성비 가격 대비 성능 가 높은 아너 Honor 와 노바 nova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중가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화웨이는 오는 7일 중국 베이징에서 중가 스마트폰 신제품 노바2s 를 선보인다고 이날 1일 공식 밝혔다. 제품의 가격대는 2천500위안 3천 위안 약 41만 원 49만 원 사이에서 책정될 것으로 전해졌다. 노바2s의 홍보 슬로건은 더 아름다운 스마트폰 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스펙에 따르면 18대 9 비율의 6인치 화면 2160x1080 을 탑재했으며 F1.8 조리개값 후면 2천 만 화소 1천6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 전면 2천 만 화소 싱글 카메라가 탑재된다. 화웨이가 지난 11월 28일 공개한 아너V10 . 사진 화웨이 또 전면 지문인식 기능과 6기가바이트 GB 램 기린 Kirin 960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AP EMUI 8.0 운영체제 OS 가 적용된다. 기린960은 화웨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전작인 메이트9 과 P10 에 탑재된 바 있다. 화웨이는 지난해 세계 가전박람회 IFA 2016 에서 노바 브랜드를 처음 선보였다. 회사는 노바 라인업을 통해 젊은 층과 여성 소비자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지난달 28일에는 중국 베이징에서 중가 스마트폰 신제품 아너V10 을 선보였다. 아너V10은 화웨이의 올 하반기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메이트10 의 일부 모델에 탑재된 인공지능 AI 칩셋 기린970이 탑재됐다. 아너V10은 18대 9 비율의 5.99인치 화면 2160x1080 과 F1.8 조리개값 후면 1천600만 화소 2천 만 화소 듀얼 카메라와 전면 1천300만 화소 싱글 카메라가 탑재됐다. 또 전면 지문인식 기능 3천750밀리암페어시 mAh 용량 배터리 EMUI 8.0이 적용됐다. 아너V10의 가격은 4GB 64GB 모델이 2천699위안 약 44만 원 6GB 64GB 모델이 2천999위안 약 49만 원 6GB 128GB 모델이 3천499위안 약 57만 원 이다. 화웨이는 오는 7일 중국 베이징에서 선보일 노바2s 추정 이미지. 사진 웨이보 화웨이가 지난달 공개한 아너7X 에는 18대 9 비율의 베젤리스 5.93인치 화면과 후면 1천600만 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전면 800만 화소 싱글 카메라 3천340mAh 용량 배터리가 탑재됐다. 가격은 32GB 1천299위안 약 21만 원 64GB 1천699위안 약 27만 원 128GB 1천999위안 약 32만 원 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화웨이는 지난 3분기 스마트폰 판매량 기준 점유율 9.5%를 기록하며 애플 11.9% 과의 격차를 2.4%p로 좁혔다. 지난 3분기 화웨이 8.7% 와 애플 11.6% 의 점유율 격차는 2.9%p였다. 업계 관계자는 화웨이는 중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확보한 수익을 기반으로 신기술 개발에 투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쏟아내며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중가와 고가 시장을 공략하는 동시에 중가 브랜드에도 프리미엄 요소를 탑재하며 프리미엄 시장 선두인 삼성 애플과의 격차를 좁혀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카지노 가입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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