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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클라라스러운 클라라
2020-01-25 22:19:28
김덕덕진훈 <> 조회수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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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헤럴드경제,KT “기가지니로 핑크퐁과 함께 영어 배워요”,KT 15일부터 기가지니로 ‘핑크퐁 영어 따라하기’ 서비스 시작 KT스카이라이프도 유튜브키즈 핑크퐁TV 출시 헤럴드경제 박세정 기자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통해 만화 캐릭터를 따라 영어를 배우는 유아용 콘텐츠가 등장했다. KT는 5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스마트스터디와 ‘키즈 테크 Tech 및 콘텐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캐릭터 ‘핑크퐁’을 만들어낸 콘텐츠 기업이다 KT는 스마트스터디와 손잡고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통해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 제공 KT스카이라이프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AI 사물인터넷 IoT 등 신기술을 접목한 유아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고 공동사업을 위해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서비스로 두 회사는 15일부터 인공지능 TV 기가지니를 통해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 어린이들이 핑크퐁 영어 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문장을 따라 말하면 기가지니가 발음의 정확도 등을 분석해 “엑설런트 Excellent ” 등 피드백을 해주는 서비스다.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는 ‘베이비샤크’ ‘핑크퐁 마더구스’ 등 인기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베이비샤크는 바닷 속 상어가족 이야기를 다룬 시리즈로 전세계 누적 조회수 10억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회사는 앞으로 다양한 외국어 교육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KT의 협대역 사물인터넷 NB IoT 을 통해 실내 위치까지 정확히 파악하는 ‘안심 스마트 위치 알림이’를 스마트스터디 콘텐츠와 결합한 서비스도 내놓을 계획이다. 이필재 KT 기가지니사업단장은 “양 사간 협력을 통해 신기술을 접목한 풍성한 유아 콘텐트가 개발되고 나아가 함께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KT의 차별화된 AI 신기술을 키즈 시장에 맞게 개발해 다양한 형태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도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에 키즈 콘텐츠를 담은 유튜브 키즈 핑크퐁TV 서비스를 출시 키즈 콘텐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키즈 영화 애니메이션 등 정액형 상품과 주문형비디오 VOD 서비스를 늘리고 내년 상반기 내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몰디브바둑이20171201,경제,헤럴드경제,SK이노 베트남서 이사회…현장경영 ‘딥체인지’ 찾다,원유·가스 생산 ‘15 1광구’ 방문 SK이노베이션이 베트남 현지에서 이사회를 개최하며 ‘현장 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현지에서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함으로써 사업구조의 근본적인 혁신을 골자로 하는 ‘딥체인지 2.0’ 실행에 더욱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다. 1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김창근 이사회 의장 김종훈 사외이사 김대기 사외의사 등 이사진은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베트남 현지에서 2017년 제 11차 이사회를 진행했다. SK이노베이션 이사진은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국내ㆍ외 주요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현장 이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베트남 현장 이사회는 딥 체인지 2.0 실행의 일환으로 주요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하고 베트남에서의 다양한 사업기회를 모색하기 위함”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지난달 30일 SK이노베이션 E P 베트남 석유개발 사업의 대표 성공 사례로 꼽히는 ‘15 1광구’를 찾은 이사진의 모습. 제공 SK이노베이션 베트남은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글로벌 파트너링’을 통한 시장 확대 차원에서 눈여겨 보는 시장이기도 하다. 지난달 21일 최태원 회장은 베트남 현지를 방문해 정ㆍ관계 재계 학계 등 각계 인사들과 에너지 및 정보통신 ICT 등 분야의 상호 협력방안을 심도있게 논의한 바 있다. 특히 베트남은 전략적으로 아시아 전통생산방식 석유개발사업의 교두보로 평가되는 곳으로 SK이노베이션은 베트남에서 3개 광구에 사업 참여를 하고 있다. 베트남 지역에서 SK이노베이션이 현재까지 창출한 수익은 누적 5억2700억 달러에 달한다. 향후 베트남의 전략적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보고 신규 탐사광구 참여 및 생산광구 지분의 추가 취득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이사진도 이번에 SK이노베이션 E P Exploration Production 사업의 대표 성공 사례로 꼽히는 ‘15 1광구’를 직접 찾았다. 광구 내 총 4개 유전에서 일 평균 6만 8500BOE 석유환산배럴 의 원유와 가스를 생산하고 있다. 김종훈 사외이사는 “성공확률이 낮은 석유개발사업에서 성공 역사를 만들고 있는 현장을 보니 회사 E P사업에 대한 자부심이 생긴다”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평가했다.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 고유의 ‘일하는 이사회’가 통상적인 사업 현장이 아닌 자원개발 핵심지역에서 개최됐고 해상 광구를 직접 찾은 것은 이사회가 회사의 딥체인지 2.0에 대한 강력한 실행의지를 보여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현금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한국자산관리공사 46일 국유부동산 및 압류재산 공매,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 는 4 6일 194억원 규모의 484건 국유부동산 및 1534억원 규모의 압류재산 1233건을 공매한다. 캠코는 1일 새로 공매에 올라온 매물은 220건으로 최초 매각 및 대부 예정가보다 저렴한 물건은 267건이라고 밝혔다. 국유부동산 공매는 소유권이 국가에 있어 근저당 임대차 등 권리관계가 복잡하지 않다. 공매물건은 세무서와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체납세액을 징수하기 위해 캠코에 공매를 의뢰한 것들이다. 공매 입찰 시에는 권리분석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앱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5,IT과학,한국경제,이진욱의 전자수첩 아이폰X 팔릴때마다 돈버는 삼성…경쟁과 공생 사이,아이폰X에 핵심 부품 공급 한 대 판매시 매출 110달러 모델 추가시 매출 대폭 확대 애플 아이폰X 애플의 10주년 에디션 아이폰X 텐 이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덕분에 완제품 제조사인 애플은 물론 아이폰X에 핵심 기술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들도 적지 않은 이익을 챙길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아이폰X은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비싼 제품인만큼 최신 기술을 품고 있다. 특히 아이폰X은 국내 다수 기업들의 핵심 부품들을 채택하면서 MADE IN KOREA 제품이라는 말까지 나온다. 실제로 아이폰X의 부품 상당수는 국내 부품사들이 공급하고 있다. 아이폰X에 부품을 공급하는 국내 기업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LG화학 LG이노텍 SK하이닉스 등이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낸드플래시와 D램 메모리를 삼성디스플레이는 화면을 양쪽 상단까지 확장한 노치 디스플레이를 공급한다. LG화학도 아이폰X에 들어가는 ㄱ 모양 배터리를 납품하고 있다. 일부 국내 기업들은 부품 수율을 제때 맞추지 못하기도 했지만 대체 부품을 만들 기술력을 지닌 기업이 없어 애플에 독점 공급중이다. 눈여겨볼 점은 이들 중 갤럭시노트8 V30를 만드는 삼성전자나 LG전자의 계열사들이 다수 포함됐다는 것이다. 경쟁사 제품에 자사 기술을 제공하면서 수익을 챙기는 모양새다. 이 때문에 삼성과 LG가 경쟁작인 아이폰X의 성공을 바라보는 시각은 묘하다. 아이폰X이 잘 팔릴수록 매출이 올라가겠지만 자사 제품의 판매량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리스크도 안고 있다. 마냥 경쟁작의 흥행 대박만을 바랄수 없는 입장인 것이다. 그렇지만 아이폰X이 가져다주는 득은 리스크를 묻을 정도로 어마어마하다. 최근 카운터포인트 연구결과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아이폰X이 한 대 팔릴 때마다 110달러 12만원 가량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폰X의 현지 가격이 999달러인 것을 감안하면 한 대당 약 10% 이상이 삼성전자의 몫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삼성전자가 아이폰X의 핵심 부품인 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를 포함해 모바일 D램 각종 센서를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애플의 팀쿡 CEO. 아이폰X은 지난 3일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1500만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파악된다. 이달 일주일 평균 생산량은 400만대 수준으로 지난달보다 100만대 정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연말에 3000만대를 돌파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애플은 2018년 여름까지 아이폰X이 약 1억3000만대 정도 팔릴 것으로 보고 있다. 단순 수치계산상 삼성전자가 아이폰X으로 버는 돈은 약 143억달러. 한화로 15조원이 넘는 수준이다. 물론 실제 삼성전자가 받게되는 회계상 금액과 차이는 있겠지만 엄청난 규모인 건 확실하다. 아이폰X으로만 웬만한 대기업의 연 매출을 버는 셈이다. 게다가 애플은 내년 하반기 아이폰X을 3개 모델로 분할하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X이 기존에 출시된 5.8인치 OLED 모델의 후속 기기 외에 보급형 6.1인치 LCD 모델과 고급형 6.5인치 OLED 모델이 추가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이 경우 삼성전자의 매출 규모는 더 커진다. 아이폰X이 3종으로 출시되면 세계적으로 판매량과 생산량이 늘면서 부품업체의 역할이 커질 수 밖에 없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업체 한 관계자는 삼성 입장에서 완제품으로 보자면 애플은 강력한 라이벌이지만 부품면에선 매출을 올려주는 고객사 라며 애플도 삼성에게 산 최신기술을 고객들에게 파는 입장이라 양사는 경쟁관계인 동시에 공생관계다 라고 전했다.트레인게임20171201,경제,KBS,1인당 국민소득 3만 달러 문턱…내년 돌파 유력,3분기 국내총생산 GDP 잠정치가 속보치보다 더 확대되며 한국 경제의 국민소득 3만 달러 진입이 한층 가까워졌다. 올해 추세가 이어진다면 내년에 국민소득 3만 달러 달성이 무리가 없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국은행은 3분기 실질 GDP가 전분기 보다 1.5% 증가했고 실실 국민총소득 GNI는 전 분기보다 2.4% 증가했다고 밝혔다. 깜짝 성장세에 힘입어 1인당 GNI도 3만 달러를 달성할 가능성이 커졌다. 지난해 한국의 1인당 GNI는 2만7천561달러였다. 한국 경제는 2006년 2만795달러로 2만 달러대를 처음 돌파한 뒤 10년이 넘도록 3만 달러 벽을 넘지 못하고 있다. 1인당 GNI는 국민이 국내외에서 벌어들인 총소득을 인구로 나눈 값으로 한 나라 국민의 생활 수준을 파악하는 지표로 활용된다. 특히 1인당 GNI 3만 달러는 선진국으로 진입했다는 기준으로 인식돼왔다. IMF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기준으로 1인당 GNI가 3만 달러를 넘는 국가는 190개국 중 27개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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