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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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고독한미식가 부산편
2020-01-25 19:31:12
우훈협남훈 <> 조회수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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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전자신문,동부대우 말레이시아 특화 제품군 확대...2020년 연매출 1억 달러 목표,동부대우전자가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2020년까지 연매출 1억 달러 약 1090억원 를 달성할 예정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은 기존 아얌고랭 복합오븐에 전통 바틱 문양을 도어에 적용한 제품이다. 동남아시아 대표 음식인 아얌고랭 사테야얌 나시우득 등을 기름 없이 버튼 하나로 요리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특화 제품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3년간 연평균 30%가 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기세로 2020년까지 연매출 1억 달러를 내겠다는 게 목표다. 지난해 출시한 바틱 케어 세탁기 는 전통 의복을 세탁하는 바틱 전용 코스 인기로 지난달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말레이시아 유통망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주요 가전 유통 업체 하버노만 통 행 원리빙 등과 협력을 강화하고 라이온 마스 HLK 등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 쿠알라룸푸르 조호로바루 페낭 페락 등 주요 도시를 전략 요충지로 선정해 시장 지배력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김창중 동부대우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바틱 케어 세탁기 아얌고랭 복합오븐 등 동부대우전자만의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유통 채널 확대로 말레이시아 시장 매출을 늘리겠다”고 강조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ZDNet Korea,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로 재도약 시도,PC 게임 검은사막 뒤이어 흥행할지 주목 지디넷코리아 이도원 기자 PC 게임 검은사막 하나만으로 코스닥 벨을 울린 펄어비스가 모바일 게임 부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14일 코스닥에 상장한 펄어비스는 3분기 매출 275억 원 영업이익 151억 원 당기순이익 134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매출이 117.6% 당기순이익 110.2% 증가한 수치다. 향후 모바일 게임이 흥행하면 큰 폭의 실적 개선에 성공할 것이란 전망이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는 PC 게임 검은사막 IP를 계승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을 출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 개발에 활용한 자체제작 엔진과 리소스를 바탕으로 제작 중이며 원작 수준의 액션성과 채집 채광 벌목 제작 낚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또한 자동사냥 같은 편의 시스템과 확률형 아이템을 최소화해 무과금 이용자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해졌다. 출시 전 시작한 사전 예약 반응은 뜨거웠다.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사흘 만에 참가자 수 70만 명 7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전 예약 수치는 테라M 오버히트 등 대작과 견줘도 부족함이 없다. 테라M의 사전 예약자 수는 4일 만에 50만 명 오버히트는 6일만에 5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28일 출시된 테라M은 애플 매출 1위 구글 매출 2위로 급등했다. 테라M과 같은 날 출시된 오버히트 역시 애플 매출 2위 구글 매출 4위에 올라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2018년 1월에 출시되는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 예약에 이용자들이 몰린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풀이된다. 하나는 원작 검은사막 IP의 인지도가 높다는 것. 또 다른 하나는 플레이 영상을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 다른 액션성을 미리 보여줬다는 점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원작 검은사막은 지난 2014년 말 국내에 출시돼 집중 조명을 받은 작품이다. 당시 이용자들은 PC로 구현이 가능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방식을 제공했다며 극찬했다. 국내에 이어 북미 유럽 대만 등에 진출에 유명 PC 게임과 어깨를 나란히 한 이유다. 검은사막은 지금의 펄어비스를 만들어낸 일등 공신으로도 꼽힐 정도.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하나만으로 코스닥에 입성했으며 상장 첫 거래일인 9일 14일 시가총액 약 1조1천억 원 삼개월만에 약 2조3천억 원으로 몸값을 두 배 높였다. 평촌에 위치한 펄어비스. 사진 지디넷코리아 검은사막 모바일은 IP 인지도만으로 주목을 받은 게 아니었다.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직후 원작 뿐 아니라 모바일 액션 게임을 즐겨하는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원작 느낌의 그래픽 톤에 강렬한 액션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내년 1월 정식 출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해당 모바일 게임이 펄어비스의 기업 가치 상승에 일조할지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지는 출시 직후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업계 한 관계자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는데 성공했다. 검은사막 IP 인지도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액션 효과에 기대가 컸기 때문”이라며 “해당 모바일 게임이 펄어비스의 재도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5,IT과학,디지털데일리,KB국민카드 12일 ‘퓨처나인’ 참여 스타트업 ‘데모 데이’ 개최,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B국민카드 사장 윤웅원 가 미래 생활 혁신을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Future9 ’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 데이 Demo Day ’를 개최한다.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투자자와 관계자들에게 ‘퓨처나인’ 참여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선 보이고 초기 투자를 위한 프로그램 참여 성과를 평가하는 자리다. 이날 ‘사운들리’ ‘펫닥’ ‘투빌’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9개 업체들은 각 회사가 보유한 고유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KB국민카드와 함께 개발한 공동 사업 모델을 시연한다. 지난 8월부터 KB국민카드 현업부서 실무 직원들과 각 업체들이 협업해 진행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활동 결과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기존에 진행됐던 여타 ‘데모 데이’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투자자들의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자 KB국민카드와 스타트업이 발굴한 공동 사업 모델의 파일럿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고 양 사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방안과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투자자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향후 최대 1억원 범위 내에서 초기 투자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9개 스타트업의 공동 사업 모델이 소개된 ‘케이스북 Case Book ’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9개 스타트업과 3건의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20개 이상의 공동 사업 모델을 추진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퓨처나인’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기업과 신생기업간 협업 비즈니스 모델의 해법을 제시하고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