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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댄스팀 스위치 분쇄기
2020-01-25 12:21:56
민택준현준 <> 조회수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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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카지노 쿠폰20171202,IT과학,매일경제,모바일 경쟁 ‘점입가경’…‘오버히트’ 구글서 ‘레볼루션’ 제쳐,‘리니지’ 형제 vs ‘테라M’·‘오버히트’ 순위 다툼 ‘치열’ 모바일 게임 시장 경쟁이 치열하다. 엔씨소프트와 넥슨 넷마블게임즈 등 대형 게임사들의 기존 인기작과 신작들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서 다툼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게임 시장 경쟁이 점입가경으로 흐르고 있다. 넷마블게임즈의 ‘테라M’이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제치고 매출 2위를 차지하는 가운데 넥슨의 ‘오버히트’가 뒤를 이어 매출 3위에 등극했다. 신작 모바일게임 출시로 인한 매출 상위권 변화가 지속되는 모습이다. 2일 모바일 앱 마켓 분석사이트 앱애니 및 구글 플레이 순위 등에 따르면 ‘오버히트’는 이날 오전 구글 플레이 매출순위 3위에 올랐다. 이전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에 이어 4위였다. 다만 애플 앱스토에서는 이날 오전 3위에서 오후 들어 4위로 한 계단 내려가 ‘리니지2 레볼루션’과 자리바꿈했다. ‘오버히트’는 2016년 대한민국게임대상을 수상한 모바일 액션 RPG ‘히트’의 제작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수집형 RPG다.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 및 캐릭터 화려한 스킬 연출 스토리텔링이 강조된 시나리오 캐릭터간의 협력 스킬 ‘오버히트 스킬’ 오픈필드 진영전 ‘미지의 땅’ 등의 차별요소를 갖췄다. 지난달 26일 사전오픈해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고 11월 28일 정식 출시일에는 구글 플레이 4위까지 오르기도 했다.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은 대형 신작들의 출시로 순위 변화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달 21일 출시된 넷마블게임즈의 ‘페이트 그랜드오더’를 비롯해 ‘오버히트’와 ‘테라M’ 등이 모두 각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며 흥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기존 상위 매출 게임 ‘리니지M’이 신규 서버 및 신규 캐릭터 추가 등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리니지2 레볼루션’도 서비스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등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향후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게임빌의 ‘로열블러드’ 등의 대형 신작과 ‘올킬’과 ‘리버스’ ‘요지경’과 ‘아홉번째 하늘’ 등 중소형게임사들의 신작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된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코메디닷컴,한미약품 셀트리온 제치고 브랜드 평판 1위,제약 상장 기업 브랜드 평판 조사결과 한미약품이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97개 제약 상장 기업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 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17년 10월 31일부터 2017년 11월 30일까지의 제약 회사 브랜드 빅 데이터 1억4157만4958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 습관을 알아냈다. 브랜드 평판 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활동 빅 데이터를 참여 가치 소통 가치 소셜 가치 시장 가치 재무 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 기업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는 참여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 시장 지수로 분석했다. 분석 결과 2017년 12월 제약 상장 기업 브랜드 평판 순위 1위는 한미약품이었다. 이어 셀트리온이 2위를 차지했으며 삼성바이오로직스가 3위를 차지했다. 녹십자 유한양행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대웅제약 종근당 코오롱생명과학이 4 10위를 차지했다. 11위부터 20위에는 한미사이언스 일성신약 동아에스티 휴온스 우리들제약 대성미생물 코미팜 제일약품 대한약품 CMG제약이 포함됐다. 또 삼성제약 동국제약 JW중외제약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웅 휴온스글로벌 보령제약 서울제약 에이치엘사이언스 영진약품은 21위 30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한미약품 브랜드가 지난 9월에 이어 1위를 기록했다 며 최근 한미약품이 국내 제약 업계 최초로 부패 방지 경영 시스템 국제 표준 ISO 37001 인증을 받으면서 내부 평판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고 언급했다.배터리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차세대 병원 개발 참여...네이버 의료 빅데이터 선점,네이버 본사 전경 네이버가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P HIS 개발 사업에 참여한다. 최대 80여개 병·의원을 고객사로 확보한다. 글로벌 기업이 사활을 거는 의료 데이터 확보전에 뛰어들었다는 평가도 나온다. 6일 병원과 유관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국가 전략 프로젝트인 P HIS 개발·구축 사업 의 클라우드 사업자로 선정돼 조만간 사업단과 업무협약 MOU 을 체결한다. 5년여 동안의 개발 기간을 거친 결과물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전국 병원에 공급된다. P HIS 사업은 다양한 의료 정보를 통합·분석 실시간 진료에 활용하는 병원정보시스템 HIS 을 구축한다. 클라우드 버전으로 개발해 보안과 데이터 활용성을 높인다. 국가 전략 프로젝트로 선정돼 5년 동안 282억원이 투입된다. 상반기 주 사업자로는 고려대의료원 컨소시엄이 선정됐다. 고려대 안암·구로병원 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아주대병원 분당차병원 등 10여개 병원이 참여한다. 업계는 이를 구축할 클라우드 사업자 선정에 촉각을 세웠다. 클라우드는 시스템 운영과 확산 빅데이터 구현이 열쇠다. 네이버는 KT 삼성SDS 코스콤을 밀어내고 사실상 클라우드 사업자로 선정됐다. 클라우드 역량을 강조하는 한편 최대 30억원에 이르는 설비 투자를 자사가 부담하겠다는 파격 조건을 내걸었다. 고대안암병원 전경 고려대의료원 관계자는 “4파전으로 진행된 클라우드 사업자 선정에 네이버가 20억 30억원에 이르는 투자비용을 자체 부담키로 했다”면서 “이달 중에 P HIS 사업단과 개발 관련 MOU를 체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 HIS가 개발되면 국내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의원급 대상으로 최대 80여곳에 공급된다. 내부 서버망에서 서비스형소프트웨어 SaaS 형태로 공급받는 병원은 제외된다. 나머지는 네이버 데이터센터의 독립된 서버 시설을 활용한다. 단기간에 국내 의료 분야 최대 레퍼런스를 확보하게 된다. 현재 HIS를 클라우드로 사용하는 병원은 한 곳도 없다. 클라우드 사업 확장과 함께 의료 데이터 장기 역량 확보의 기틀을 마련한다. 의료 정보는 개인 정보 질병·건강 정보 금융 정보까지 포함하는 최대 규모의 가치 정보 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MS IBM AWS 애플 등 글로벌 정보기술 IT 기업도 의료 정보 확보에 사활을 걸었다. 클라우드는 효과 높은 정보 역량 축적 수단이다. 클라우드로 모인 의료 정보는 비식별 암호화 과정을 거쳐 빅데이터 분석이 이뤄진다. 결과물은 헬스케어 기업과 협업해 서비스·솔루션으로 활용된다. 화두인 인공지능 AI 기술과 접목될 경우 포털 헬스케어 금융 등 전 방위 활용이 가능하다. ⓒ게티이미지뱅크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보유했다. 장기로 의료 정보까지 다룬다면 파급력은 크다. 규제 상 네이버가 당장 직접 의료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P HIS 사업으로 의료 정보 표준화 비식별화 과정 등을 거친 뒤 참여 병원과 협의해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시범 추진은 가능하다. 병원 관계자는 “네이버가 의료 영역에 지속해서 관심을 보이는 것은 빅데이터 영역 가운데 의료 정보 가치가 가장 높다는 것을 인지했기 때문”이라면서 “장기로 글로벌 기업이 사활을 거는 의료 빅데이터 확보전에서 국내 기업으로서는 영향력이 클 것”이라고 분석했다. 네이버는 “P HIS 사업에 최종 계약을 체결하지 않아 언급할 게 없다”면서 “여러 추진 사업의 하나로 의료를 선정했고 우리의 클라우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스포츠토토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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