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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도심의 차량들을 집어삼키는 괴수
2020-01-25 09:52:53
이훈영희훈 <> 조회수 43
27.125.12.33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전자신문,뚜레쥬르 매지컬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종 출시,CJ푸드빌 대표 구창근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매지컬 크리스마스 Magical Christmas 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각적 즐거움을 강화했다. 케이크를 자르면 화려한 외관과 다른 단면이 나타나는 재미를 더했다. 산딸기 가나슈 자몽맛 생크림 초코볼 등으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출시 제품은 총 50여종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젊은 감성 제품부터 가족이나 어린이 고객을 위한 귀여운 제품까지 다양하다. 대표 제품은 블랑 골드 레이어 레드 산타 초코 빛나는 스미스키의 크리스마스 굴뚝 안에 산타 빨간코 루돌프 등이다. 케이크를 담는 상자는 마법의 성 이미지를 활용했다. 케이크를 포함해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6개 색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3,IT과학,이데일리,SKT 지난달 11개 건설사 3만여 세대 IoT 도입 계약,지역 건설사 분양 마케팅 에 활용 기존 입주 아파트도 가정용 IoT 도입 요청 줄이어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텔레콤 017670 은 지난 11월 한 달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는 등 IoT 서비스가 중소·지역 건설사들로 확산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가정용 IoT 서비스는 아파트 홈네트워크와 연결돼 스마트폰이나 음성인식 AI스피커로 조명과 난방 등은 물론 70여 가전기기 제조사의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밥솥 등 300여 디지털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지난 11월 한 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2000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키로 합의하는 등 중소·지역 건설사들과의 협력이 크게 강화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들이 자사의 스마트홈을 시연하는 모습. SKT 제공 SK텔레콤은 우성건영과 월드타워건설 시티건설 TNT 공작 경성리츠 지안스건설 해광건설 하나로지엔씨 제이비즈 라인로드이엔씨 다우KID 등 중소 건설사의 분양 중인 아파트 총 1만600여세대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지난 1일에도 지역 기반 중대형 건설사인 대방산업개발 대표 윤대인 과 오는 2018년 동탄 대방디엠시티 단지를 시작으로 분양할 공동주택에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적용 지역은 서울시 은평구부터 부산 인천 등 광역시는 물론 경기도 화성과 의정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까지 다양하다. 중소 건설사들의 SKT 스마트홈 도입 러시는 지난 10월 단군 이래 최대 재개발 사업으로 평가 받던 반포 주공 1단지 재건축은 물론 이어진 잠실 미성·크로바 아파트 재건축에도 스마트홈을 공급하게 됐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건물 자재 등은 일반 입주민들이 전문적으로 알기 어려운 반면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음성인식 기기 등을 통해 분양 마케팅의 핵심 차별화 포인트로 자리매김 중”이라며 “가정용 IoT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입주자가 1만3000여 세대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중소·지역 건설사의 도입 러시와 함께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 입주민들의 스마트홈 도입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LH공사와 부천 옥길 공공임대 단지에 스마트홈 적용 후 거주 중인 일반 분양 단지의 1300여 세대에서 동일한 IoT 서비스 적용을 요청해 현재 시스템 적용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현재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SK건설 등 10대 건설사 가운데 5곳과 협력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제고할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70여 가전제조사와 300여 가전기기 모델 기준 를 출시하는 등 가정용 IoT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SK텔레콤이 지난 11월 한 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2천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키로 합의하는 등 중소·지역 건설사들과의 협력이 크게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1일 SK텔레콤 조영훈 홈사업본부장 사진 왼쪽서 4번째 과 대방산업개발 윤대인 대표 왼쪽서 3번째 등 양사 관계자들이 내년도 분양 예정 공동주택에 가정용 IoT의 적극 활용을 다짐하는 모습. SKT 제공 조영훈 SK텔레콤 홈사업본부장은 “건설사 및 가전업체와 지속적으로 생태계 조성에 힘을 모은 결과 대형 건설사를 넘어 중소 건설사와 지역 기반 건설사들의 SK텔레콤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업체와 협력하며 모든 아파트 입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첨단 ICT를 통한 생활 편의 제고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서울경제,사진미 증시 훈풍 축하하는 산타클로스,서울경제 11월30일 현지시간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남성이 장 마감 직전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NYSE 를 찾아 다우지수 2만4 000 돌파를 축하하고 있다. 세제개편안 통과 기대감과 실물경기 회복이 맞물리며 미 증시는 연말 ‘산타랠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커지고 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5,IT과학,뉴시스,의료분야도 AI가 척척,서울 뉴시스 추상철 기자 양재 R CD 혁신허브 개소식이 열린 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 R CD 혁신허브에서 참석자가 의료분야 인공지능에 대한 소프트웨어를 살펴보고 있다. 양재 R CD 혁신허브는 인공지능 AI 분야 인재와 기업들의 연구 공간으로 운영된다. 2017.12.05. scchoo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뉴시스,관광공사 스마트 투어 가이드 굿 콘텐츠 인증,서울 뉴시스 스마트 투어 가이드. 사진 관광공사 제공 서울 뉴시스 김정환 기자 한국관광공사 사장 정창수 가 운영하는 오디오 관광 가이드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투어 가이드 가 지난 11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굿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았다. 굿 콘텐츠 서비스는 과기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G인증 절차로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 규정에 의해 편의성·제도준수·고객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스마트 투어 가이드는 위치 인식 기술을 적용해 문화관광지 여행객에게 4개 국어 한·영·일·중 음성 가이드 해설 텍스트 사진 등을 제공하는 관광 정보 서비스다. 특히 113개 지방자치단체의 5300건이 넘는 관광 콘텐츠를 전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편의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광객은 스마트 투어 가이드 앱을 이용해 시티투어 코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2018평창동계올림픽 인기 관광지 등 국내 각 지역 관광 명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스마트투어가이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관광공사는 관광지를 스토리텔링으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스마트 투어 가이드 앱의 가장 큰 장점 이라며 더욱 다양한 관광지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지자체·기관과 협업을 확대·강화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평창올림픽 신규 콘텐츠 오픈을 기념하여 이달 중 2018평창동계올림픽 수호랑을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하고 당첨자에게 올림픽 경기 티켓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투어 가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투어 가이드는 지난해 정부 3.0 서비스 알리미 장관상 행정자치부 올해 스마트앱 어워드 여행 관광분야 최우수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등을 거머쥐었다. 또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의 모바일 앱 콘텐츠 접근성 평가 를 통과한 우수 앱으로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