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오승아 호피브라
2020-01-24 17:20:36
박남현석우 <> 조회수 49
27.125.123.230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서울경제,케이뱅크 연 최대 2.7% 금리 예적금 출시,우리銀 예·적금 금리 0.3%P 인상 서울경제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한국은행의 금리 인상 후 첫날인 1일 최대 2.7%의 금리를 적용 받는 예·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플러스K 자유적금’은 급여 이체 체크카드 사용 프로필 사진 등록 등 실적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연 2.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코드K 자유적금’은 케이뱅크 앱이나 웹 가입화면에서 제공하는 코드만 입력하면 최고 연 2.4%가 적용된다. 대표 예금 상품인 ‘주거래우대 정기예금’은 급여 이체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만 채우면 최고 연 2.4%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이며 정기예금은 상품 2종 합산 1 000억원 자유적금 2종은 1 000좌 달성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날부터 정기예금과 적금 상품 금리를 최고 0.3%포인트 인상했다. 우리웰리치100여행적금 금리는 최고 연 4.7%로 0.2%포인트 인상되고 위비짠테크적금 금리는 최고 연 2.55%로 0.25%포인트 올라간다.클로버게임20171206,IT과학,스포츠서울,‘입시전략 해법’ 대공개…티브로드 9일 ‘입시맘 백문백답’ 첫 방송,티브로드는 오는 9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으로 내년 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지역채널 1번을 통해 입시전략백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제공 티브로드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입시전략이 궁금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준비했다”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전략 및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티브로드는 오는 9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으로 내년 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지역채널 1번을 통해 입시전략백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6일 밝혔다. 티브로드가 대학정보 전문PP 프로그램 제공자 인 브릿지TV와 공동기획한 이번 프로그램은 매회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과 입시전문상담가 8명이 진행한다. 이들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현시점에 집중해야 할 대학별 수시모집 정시모집 학생부전형 논술전형 요령을 방송을 통해 공유한다. 특히 현직 공·사교육기관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된 입시맘 멘토단이 학부모들과 각종 사례를 들어 토의하며 각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입시전략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다양한 수험생별 여건에 따른 현실적인 고민에 대해서도 상담한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지역채널 방송사로서 우리 동네 수험생 가정과 함께 마지막 관문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티브로드 가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정보인 만큼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활용해 가치 있는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입시맘 백문백답은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VOD TV다시보기 메뉴 내 티브로드 ch1 나 티브로드지역채널 앱을 통해 ‘다시보기’도 가능하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1,경제,뉴시스,르노삼성 11월 2만5759대 판매…전월比 30.8%↑,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1월 내수 8302대 수출 1만7457대로 전월 대비 30.8% 늘어난 총 2만5759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11월까지의 누계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11.4% 늘어난 총 25만293대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르노삼성차 11월 내수 판매 상승은 SUV 모델인 QM6와 QM3의 활약이 컸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가솔린 SUV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QM6 GDe가 1728대 판매되며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보여줬다. 여기에 우수한 연비와 4WD의 매력이 돋보이는 디젤 모델의 인기도 지속되면서 QM6는 전월 대비 26.5% 늘어난 2882대를 기록했다. QM3는 지난달 대비 53.8% 증가한 1098대를 판매했다. 지난 8월 상품성은 높이고 가격은 유지한 New QM3 모델을 출시한 이후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고객 접점을 늘리는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SM5는 실적 역주행을 이어가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0월에도 전월 대비 13.8%의 성장세를 이어갔던 SM5는 11월에도 전월 대비 10.7% 전년 대비 215.8% 늘어난 1077대가 판매됐다. SM6는 전월 대비 6% 늘어난 2219대 SM7은 2.9% 늘어난 388대를 판매하는 등 전체적으로 전월 대비 상승했다. SM3 Z.E.도 전년 동월 대비 200% 늘어난 309대가 판매됐다. 수출 부분에서는 닛산 로그가 10월 대비 83.2% 늘어난 1만3177대가 판매되며 상승을 견인했다. 뉴 콜레오스로 수출되는 QM6 역시 11월에 4063대가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