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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벤치클리어링 레전드
- 2020-01-23 07:45:51
20171201,경제,한국경제TV,이슈분석 차등의결권 도입…논란많아 첩첩산중,한국경제TV 신동호 기자 앵커 혁신기업들만을 대상으로 차등의결권을 도입하자는 제안에도 넘어야할 산들이 많습니다. 우선 혁신기업을 어떻게 구분해 낼지부터 다른 기업들과의 역차별 문제 또 편법상속 우려 등도 넘어야할 이슈입니다. 신동호 기자가 논란들을 정리했습니다. 기자 혁신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차등의결권 도입시 예상돼는 논란 중 가장 큰 부분은 역차별입니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소한 벤처 혁신기업에 차등의결권을 부여하자고 했지만 혁신기업을 나누는 뚜렷한 기준은 없기때문입니다. 이렇게 될 경우 오히려 차등의결권을 받지못한 기타 다른 기업들에게는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 인터뷰 중소기업 관계자 혁신기업을 어떻게 따지느냐..예를들어 혁신성이 없는기업은 그럼 차등의결권을 받으면 안되나. 우리도 경영권을 보호해야 할 처지다. 그럼 우린 어떻게 하느냐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현재 상장사 가운데 벤처기업과 기술특례기업이나 기술특례 제도를 활용해 상장될 신규상장 종목 등에 한정해 차등의결권을 도입할 것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차등의결권을 도입한 이후입니다. 차등의결권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보통주로 전환하게 하는데 이때 온갖 편법이나 경영권 방어를 위하 기업의 규모성장을 도리어 회피하는 이른바 피터팬 증후군 현상이 나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벤처기업이나 기술특례 등과 같이 범위를 한정하지 말고 창업하는 모든 회사에게 차등의결권을 전면 도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이야기합니다. 특히 시장에서 자유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차등의결권을 시장논리에 맡겨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갑래 자본시장연구원 자본시장실 연구원 당연히 시장의 논리에 맡겨야 한다. 예를 들어 무엇보다 경영실적이 나쁘면 해외의 포드 회사같이 차등의결권 가진 창업주는 경영일선에서 물러나고 전문경영인이 경영하고 실적이 악화되면 차등의결권 가진 오너집안에서 하는 등 서로 감시하고 견제와 균형을 가진 메커니즘이 중요하다 실제 미국이나 독일 등 차등의결권 활용을 기업의 자율성에 맡기고 있습니다. 경영자와 주주간의 소통을 통해 경영자에게 다수의결권 주식을 허용해주거나 투자자들에게 무의결권을 발행해 많은 자금을 투자하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차등의결권 주식을 도입한 곳은 구글과 그루폰 페이스북 등이고 무의결권을 발행한 회사는 스냅챗의 모회사인 스냅이 있습니다 다만 우리나라 기업의 경우 지배구조상 순환출자가 많아 차등의결권을 전면 도입한다면 편법 상속 등에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동호입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7,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인디조이 모바일퍼즐게임 드림 2048 사전예약시작,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꿈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퍼즐로 풀어낸모바일 게임 드림 2048 Dream 2048 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드림 2048 은 신생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 대표 조한경 의 두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 의 단점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개발한 작품이다.12월 중순에 한국을 대상으로 론칭하여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드림 2048 은 전작의 가볍고 쉬운 조작성에서 난이도를 더욱 낮추고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유저가 좀 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선한 퍼즐 2048 장르 게임이다. 평소에 먹고 싶었던 초콜릿이나 갖고 싶었던 장난감 타고 싶었던 놀이 기구 등을 퍼즐로 풀어내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 2048 게임들과 차별화하였다.또한 퍼즐을 풀어가면서 우주선을 수집하고 모으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준비하였다. 기존 2048류 게임에 익숙한 유저는 물론 퍼즐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여성 유저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나 노인 등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드림 2048 을 개발한 인디조이는 주 엔도어즈에서 영웅의 군단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총 3명으로 구성돼 있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 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드림 2048 은 자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며 가장 쉽고 중독성 강한 2048 게임이란 평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국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참가자 수에 따라 추가보상이 지급된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코웨그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xa0“제8회 웨어러블 아트 그룹 전시회” 열어,코웨그 회장 차숙라 는 11월 29일 수 부터 12월 5일 화 까지 서울 인사동 경인미술관 제2전시관 에서 “제8회 한국 웨어러블 아트 그룹 전시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8회를 맞은 본 전시회는 평면퀄트를 입체퀄트로 전환해 웨어러블 아트의 영역을 넓히고 작품의 소재부터 구성까지 작품성을 높여 웨어러블 아트가 패션의 한 분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해는 ‘面 그리고 體’라는 주제로 작가 10인의 입체작품과 그 작품에 연결된 이미지 평면작품을 함께 전시한다. 작가들은 각자 자신의 주제에 맞게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하는 작가와 작품명은 아래와 같다. △김경희 작가의 ‘거리에서’ △김미정 작가의 ‘단비’ △김희정 작가의 ‘fall into...’ △박소영 작가의 ‘설’ △서애숙 작가의 ‘2017 아버지의 노래’ △윤지영 작가의 ‘나는 앵무새가 좋아요’ △이성희 작가의 ‘협곡의 균열’ △임미원 작가의 ‘winter’ △조태경 작가의 ‘바람’ △차숙라 작가의 ‘마지막 순간’ 등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작가와 관람객의 만남’이다. 작가들은 그동안 선보였던 본인의 작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관람객들이 퀄트 아트에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오는 12월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웨어러블 아트를 직접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에 대해 차숙라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난 7회 동안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작품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며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모든 작가들이 열정을 가지고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작품을 관람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관사 코웨그 KOWAG Korea Wearable Art Group 는 2007년 결성된 웨어러블 아트 연구 단체로 차숙라 회장을 중심으로 2010년 첫 패션쇼를 열었고 매년 10인의 작가들과 함께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스포츠조선,넷마블이 페이트 IP에 주목한 이유 스토리와 무게감,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RPG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의 수집요소가 캐릭터에 맞춰있다면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스토리를 수집하는 게임이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는 자동사냥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아 쉬운 던전도 유저의 전략적인 선택을 필요로 한다. 과도한 콘텐츠 소비를 방지하기 위함도 있겠지만 자동사냥이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게임성과 맞지 않기 때문이다. 시리즈의 시작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가 비주얼 노벨이었던 만큼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클리어 목적은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독서 하기 위함에 가깝다. 유저 초청행사에서 공개된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텍스트 분량은 100만자 이상이다. 실제로 전투 시 화면을 터치한 횟수보다 스토리를 읽기 위해 터치한 횟수가 많을 정도로 웬만한 비주얼 노벨 한 편 분량에 버금갈 방대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그래서인지 지나간 대사를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나 원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특정 단어마다 후리가나처럼 원문을 함께 적어놓기도 했다. 또한 스토리를 게임 시스템에 자연스럽게 녹인 요소들이 있다.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서번트와의 인연 포인트가 쌓이는데 일정 인연 레벨을 달성할시 서번트의 고유 스토리가 오픈되며 보이스 패턴이 변화하고 10레벨 달성 시 인연 예장을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인연 포인트는 경험치와 달리 강화로 성장시킬 수 없기 때문에 상당히 긴 시간을 필요로 한다. 순수하게 사냥으로 올려야한 만큼 인연 레벨은 커뮤니티에선 사랑하는 캐릭터를 위한 고행의 산물이라 불린다. 최근 출시되는 RPG 신작들 중 자동사냥 경험치 부스트 등의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은 작품은 찾아보기 힘들다. 그래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전형적인 모바일RPG라 생각하고 플레이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이 신작 게임을 선택할 때 이유는 다양하면서 간단하다. 단순히 게임이 재밌어 보여 선택한 유저들도 있고 PvP RvR 등 콘텐츠에 매력을 느껴 고른 유저들도 있다. 같은 이유로 RPG의 경우 게임 속 캐릭터가 매력 포인트지만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페이트 라는 IP 전체를 게임성으로 삼았기 때문에 중간단계를 생략하는 자동사냥과 경험치 부스트 같은 편의성을 채택하지 않았다. 그래서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RPG 요소는 어디까지나 유저에게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한 방식이라 말할 수 있는 이유다. 넷마블게임즈가 거대 IP의 활용에 주목했던 작품은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처음이 아니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의 마블 MARVEL IP를 활용한 모바일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먼저 있었다. 두 게임 모두 방대한 게임 출시 이전부터 배경 캐릭터 스토리 등이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됐기 때문에 다른 모바일 게임보다 앞선 스타트라인에서 출발할 수 있었다. 또한 만화와 게임이란 서로 다른 장르의 융합으로 발생한 시너지는 유저뿐만 아니라 원작 팬들도 주목한 계기가 됐다. 다만 커뮤니티에 페이트 그랜드 오더 출시 후 뽑기 콘텐츠와 부족한 콘텐츠 등의 문제점으로 유저들이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현재 메인 시나리오는 특이점 F 염상오염도시 후유키 와 제1특이점 사룡백년전쟁 오를레앙 제2특이점 영속광기제국 세프템 세 가지에 불과하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가 정식 출시된 지 10일이 지났다. 첫 업데이트가 일주일 만에 이뤄지긴 했지만 메인 콘텐츠로 보긴 어렵다. 넷마블게임즈는 자사의 타이틀에 빠른 업데이트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데 페이트의 경우 원작의 검수와 현지화 등의 이유로 다소 템포가 늦어질 가능성은 있다. 시나리오와 메인 콘텐츠가 페이트 그랜드 오더의 중요한 요소이고 현재 매출 상위권에 자리해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만큼 조금 빠른 템포의 시나리오와 콘텐츠 추가가 필요해 보인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5,IT과학,뉴스1,KT스마트스터디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식,5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 사옥에서 KT 기가지니사업단장 이필재 전무 왼쪽 와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글로벌사업본부장이 ‘키즈 테크 Tech 및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MOU ’을 맺고 있다. KT 제공 2017.12.5 뉴스1 photo news1.kr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
가만히 있는 포수가 배트로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