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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침대에서 쩍벌
2020-01-22 02:12:30
유상훈준훈 <> 조회수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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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더풀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군입대 장병 ‘휴대전화 정지요금 면제’ 아셨나요,올 입대 25만명 중 16만명 이용 회선유지 30% 중 상당수 내용몰라 이통사·병무청 적극 홍보나서야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방송통신위원회가 군 입대장병을 위해 2011년 말 도입한 군 장병 휴대전화 정지요금 면제 제도가 제대로 활용되지 못하고 있다. 제도 시행 6년이 됐지만 입대자의 3분의 1가량이 이 제도를 활용하지 않고 있다. 병무청과 이동통신사들이 제도 홍보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지적이다. 6일 디지털타임스가 2012년 이후 입대자 20명을 조사한 결과 이들 중 8명이 이 제도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정지 요금을 부담한 경험이 있었다. 실제 이통3사에 따르면 올 1 10월 입대한 군 장병 25만여명 중 이 제도에 가입한 군 입대자는 16만여명이다. 나머지 9만여명이 이 제도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다. 사유는 정확히 확인하기 어렵지만 상당수가 이 제도를 몰라 최대 3개월까지 허용하는 일시 정지 연 2회 나 기존 요금을 내고 회선을 유지하는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정부는 2011년 말부터 의무복무 대상자가 군 입대를 사유로 이용 정지를 신청하면 요금을 면제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군 입대자가 신분증과 입영통지서 군 복무확인서 병적증명서 선발통지서 같은 군 입대 사실 증명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통사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팩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입대자 본인이 신청하지 못했을 경우 대리인이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통3사는 일시 정지를 신청할 경우 회선 유지 비용으로 한 달에 일정 금액을 내도록 하고 있지만 군 입대자에게는 면제해주고 있다. 일시 정지 비용으로 SK텔레콤과 KT는 월 3850원 LG유플러스 4400원을 받고 있다. 일부 군 입대자들이 군 장병 정지요금 면제 제도를 모르고 일시 정지를 신청해 내지 않아도 될 요금을 내는 경우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 이통3사는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 군인 정지 요금에 대해 따로 안내하거나 정지 안내문에 군인 정지 관련 주의사항을 명기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모르고 일시 정지를 신청했더라도 3개월 후면 풀릴 수밖에 없다 며 이 경우에는 추후 군 입대 사실을 증명하면 소급절차를 통해 해당 비용을 면제받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사용자가 직접 확인하고 신청해야만 해 번거로울 수밖에 없다. 이에 휴대전화 사용자들은 더 적극적인 안내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현재 일부 대리점에만 비치돼있는 군인 정지 요금 면제 제도에 대한 홍보물도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통사 입장에서는 군 입대자들이 회선을 그대로 유지하거나 일시 정지를 신청하면 추가 비용이 고스란히 떨어져 굳이 적극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게 사용자들의 판단이다. 올해 군대를 제대한 신모 26세 씨는 제도를 몰랐고 부모님도 몰라 일시 정지를 했다가 또 한 번 재신청했다 며 통신사와 병무청이 함께 의무적으로 입대자들을 대상으로 안내해 모든 장병이 이 제도를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고 아쉬워했다. 입영 통지와 안내를 담당하는 병무청은 신체검사 때 팸플릿으로 군 장병 휴대전화 정지 요금 면제를 안내하고 있다. 하지만 입영 통지서에는 휴대전화를 꼭 정지하라는 내용만 표시했다. 정성득 병무청 부대변인은 2008년 병무청 직원의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결국 요금 면제 제도가 실행될 수 있었던 것으로 안다 며 현재 입영통지서와 병무청 홈페이지에 휴대전화이용정지 안내가 나가고 있는 만큼 통신사에 반드시 사유를 말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이통사들은 군 장병을 위한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현역플랜 이라는 상품을 개발 휴가 중인 군 장병이 하루 2200원의 요금을 내면 음성과 데이터를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T의 경우 나라사랑요금제 를 통해 월 1만6390원을 내면 군대에서 전화나 문자를 해도 기존 사용자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쓰리랑게임다운로드20171203,IT과학,연합뉴스,선진 5개국 특허청 디자인보호제도 한눈에…공식 웹사이트 오픈,특허청 해외 디자인 출원 추진 개인·기업에 도움될 것 ID5 웹사이트 특허청 제공 연합뉴스 대전 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특허청이 디자인분야 선진 5개국 협의체 ID5 의 공식 웹사이트 hp id five.org 를 제작해 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ID5는 전 세계 디자인 출원량의 90%를 차지하는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선진 5개국 협의체다. ID5 공식 웹사이트는 다양한 디자인제도의 이해 를 콘셉트로 주요 국가의 제도를 비교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간결한 메뉴로 구성됐다. 각국의 주요통계 관련 법령 ID5 회의내용 등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로 미국과 중국 등 관심 있는 국가의 디자인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해외로 디자인을 출원하려는 개인과 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외 일반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제작했고 영어를 기본언어로 하며 주요정보는 한·중·일 3개 국어로도 확인할 수 있다. 관심 내용을 여러 사람과 나눌 수 있도록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하고 각국의 디자인 관련 행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이벤트 메뉴를 신설했다. ID5는 각국 디자인제도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이슈에 관한 5개 청의 자료를 비교·분석하는 공동 협력사업을 추진 중이다. 그 결과가 한국 특허청이 관리하는 ID5 웹사이트에 단계적으로 공개돼 해외 디자인 출원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제공된다. 최규완 특허청 상표디자인심사국장은 이 웹사이트는 디자인제도 관련 정보 집적공간이 될 것 이라며 국내외 출원인이 국가별로 디자인 보호방법이 다양한 데서 나오는 여러 어려움을 해소하게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IT과학,ZDNet Korea,韓 인터넷 환경 1위…ICT 활용은 최하위,대기업과 중소기업 ICT 활용 격차 더 벌어져 지디넷코리아 안희정 기자 한국 기업이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회원국들 중 인터넷 활용 환경은 최상위 수준이나 클라우드컴퓨팅이나 빅데이터 분석 등 고급 ICT 기술 활용에 있어서는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최하위 수준이 위치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최근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이 2017 OECD 디지털경제아웃룩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한국은 인터넷보급률이 OECD 36개국 중 1위로 인터넷 이용률에 있어서도 평균 83.8%를 훨씬 넘는 89.6%를 기록했다 . 그러나 한국 기업들의 고급 ICT 활용은 최하위 수준이었다. 특히 종사자 수 250인 이상의 대기업이 중소규모 10 249인 기업 대비 생산성 향상과 직결된 기술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등 ICT 활용 격차가 벌어지고 있다. 이러한 격차의 원인으로 대기업의 복잡한 내부 프로세스와 중소규모 기업의 경우 높은 기술수용 장벽 활용능력 부족 재정적 부담 등이 꼽히고 있다. KISDI는 ICT인프라에 대한 불균등한 접근성으로 발생하는 정보격차가 심해지고 있으며 최근 ICT 기술 활용 능력 차이로 야기되는 사회경제적 불평등까지 정보격차의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고 내다봤다. 한국의 경우 상품 정보검색과 소셜네트워크 뉴스읽기 등 단발성의 간단한 활동에는 이용자 폭이 넓지만 인터넷 뱅킹이나 클라우드서비스 구직활동 등 중요한 정보를 저장하거나 처리하는 활동에서는 그 이용자 수가 제한적이었다. 또한 한국의 연령별 인터넷이용률을 살펴보면 16 24세 청년층 99.9% 과 55 74세 중장년층 64.3% 간 현저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장년층 내에서도 교육수준에 따라 이용률 격차가 크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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