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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 : 과장님한테 명령한 알바 누구냐?
2020-01-21 17:34:34
정협준상우 <> 조회수 46
182.237.103.223
적토마게임주소20171206,IT과학,뉴스1,SKT 군 장병 하루 2천원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선보여,SK텔레콤이 약 40만명의 장병을 대상으로 하는 현역플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서비스에 가입한 장병은 하루 2200원의 이용료를 내고 휴대전화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군 입대 전 예약 가입만 해두면 휴가 때마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역플랜 은 하루 이용할 때마다 2000포인트씩 자동으로 적립돼 향후 휴대전화를 바꾸거나 통신요금을 낼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제공 2017.12.6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코메디닷컴,펩타이드 기반 젬백스앤카엘 다시 주목,펩타이드를 활용한 신약 개발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현대아이비티는 펩타이드 무기 고분자 플랫폼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또 나이벡은 펩타이드의 또 다른 효능을 입증하는데 성공해 관절염 신약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때문에 펩타이드 기반 신약 개발 전문 기업 젬백스앤카엘도 재조명 받고 있다. 몇 년 전 제2의 셀트리온이라는 칭호를 받으며 바이오 업계 기대주로 떠올랐던 젬백스앤카엘.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최근 개방형 혁신 전략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젬백스앤카엘은 1983년 카엘환경연구소로 출발 1999년 사명을 주식회사 카엘로 변경하고 2005년 코스닥에 상장했다. 2008년 한국줄기세포뱅크 오너였던 김상재 전 대표가 카엘을 인수했다. 이후 자회사 카엘젬백스를 설립 노르웨이 젬백스 AS를 인수하며 본격적인 바이오 제약 기업을 표방하며 신약 개발에 나섰다. 2009년 미국 감염성 질환 백신 개발 회사 백스온코를 인수 사명을 현재의 젬백스앤카엘로 변경했다. 2014년에는 젬백스앤카엘이 자회사인 카엘젬백스를 흡수 합병했다. 젬백스앤카엘은 국내에서 몇 안되는 신약 개발 회사다. 지난 2014년 면역 항암제 개발해 성공했다. 면역 항암제인 리아백스 국산 신약 21호다. 췌장암 환자의 자기 면역을 극대화시켜 암세포를 파괴하고 암환자의 생존기간을 연장 시킨다. 젬백스앤카엘 미래 GV1001 젬백스앤카엘의 핵심 파이프라인 GV1001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이 진행중이다. GV1001은 인간 텔로머라제 역전사 효소에서 유래된 펩타이드이다. 16개의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텔로머라제는 염색체 말단에 존재하는 텔로미어의 길이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GV1001은 최근 체외 실험에서 신장암 치료제 가능성을 증명했다. 젬백스앤카엘 측에 따르면 가톨릭대학교 의과 대학 교수 연구팀이 GV1001의 신장암 세포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암 세포의 생존력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신장암 세포를 이식한 쥐를 대상으로 진행한 동물실험에서도 암세포의 혈관이 새롭게 만들어지는 것을 억제해 세포 사멸을 유도한다는 사실도 증명했다. GV1001을 활용한 임상 중에서도 특히 알츠하이머 치료제 개발이 업계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젬백스앤카엘은 올해 초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과 GV1001의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개발 연구 협약을 체결했다. 현재 출시된 알츠하이머병 치료제는 정신 및 행동 장애 증상만을 경감시킨다. 개발 중인 다른 약물들도 단일 기전의 치료제가 대부분이다. 반면 GV1001은 아밀로이드 베타와 타우 단백질의 침착 억제 항암 항산화 효과 등 다양한 기전이 확인돼 근본적인 알츠하이머병 치료제로써 기대되고 있다. 현재 국내 임상 2상이 진행 중이다. 개방형 혁신 승부 젬백스앤카엘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또 다른 이유는 개방형 혁신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젬백스앤카엘은 지금까지 대학 타 기업 연구소 정부 산하 기관 등의 기술과 콘텐츠를 활용해 GV1001의 다양한 연구 개발 상업화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2008년 노르웨이 항암 백신 개발 회사 젬백스를 인수한 것도 개방형 플랫폼의 일환이었다. 이를 통해 젬백스앤카엘은 핵심 물질 GV1001을 확보하게 됐다. 젬백스앤카엘은 GV1001을 확보한 후 무려 382건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게 됐다. GV1001 효능도 권위 있는 국제 학술지에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적토마게임주소20171206,IT과학,전자신문,CJ ONE신한카드 디지털 공동사업 MOU...유통·금융 시너지 낼 것,CJ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지난 5일 서울 본사에서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앱 신한FAN과 빅데이터 기반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양해각서 MOU 를 교환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FAN은 고객 900만명이 이용하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이다. 양사는 CJ ONE과 신한FAN 멤버십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마이신한포인트를 CJ ONE 포인트로 전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FAN 내 CJ ONE 모바일 콘텐츠 제휴와 신한카드 위치기반 마케팅 서비스 지오펜싱으로 CJ 주요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 정보 서비스를 공유한다. 양사는 그동안 확보한 기술을 기반으로 빅데이터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한편 마케팅 고도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윤미정 CJ ONE 상무는 “신한카드와 업무협약 및 공동연구 체결로 CJ ONE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유지해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배터리게임20171203,IT과학,블로터,쉽게 잊히는 시대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김지형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사가 11월29일 블로터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했다. 정보의 홍수라는 말이 클리셰가 된 시대다. 정작 머릿속에 남는 정보는 얼마되지 않는다. 다양한 기기와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메세지 가운데 나와 연관성이 떨어지는 정보는 쉽게 휘발되기 마련이다. 마케팅 종사자들의 고민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정보는 무엇인가 ’ ‘이를 어떻게 가공하고 언제 어떤 방식으로 어떤 채널을 통해 유통할 것인가 ’ ‘어떻게 이 경험들이 소비자에게 내재하고 확산될 수 있는가 ’ 김지형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사는 지난 11월29일 블로터 가 주최한 2018 플랫폼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김지형 이사는 디지털 경험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개인화된 정보를 순간순간마다 고객에게 전달해야 한다는 얘기다. 김지형 이사는 쉽게 잊히는 시대에 디지털 마케팅에서도 어떻게 하면 찰나의 사간에 개인화되면서도 연관성 있는 정보 전달을 할 수 있을지가 중요해졌다 라고 말했다. 고객의 목소리 데이터 소비자가 기업과 상품을 만나는 상호작용 과정을 고객 여정 Customer Journey 이라고 말한다. 기기와 채널이 다변화된 디지털 시대에 단 한 명의 고객도 같은 여정을 하지 않는다. 여정 과정에서의 경험 자체가 새로운 브랜드이자 상품이 되는 시대다. 김지형 이사는 이 경험 전달 과정을 야구에 비유했다. 공이 타자 앞에 오기까지의 시간은 밀리세컨드 1천분의 1초 단위로 측정된다. 이 짧은 순간 안에 타자는 데이터를 추출해서 타구를 날려야 한다. 디지털마케터들도 순간적으로 데이터를 추출해서 최적의 경험을 고객에게 줘야 한다는 말이다. 데이터는 고객의 목소리다. 많은 데이터를 수집해야 디지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소비자들을 파악할 수 있다. 개인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밑바탕이 데이터인 셈이다. 김지형 이사는 다양한 채널상에서의 완전한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이해하기 위해 모든 접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연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회사의 모든 마케팅 생태계 간에 세분화된 고객 데이터 세그먼테이션 를 공유하고 활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콘텐츠 데이터가 확보되고 분석을 통해 소비자에 대해 파악했다면 대답을 해야 한다. 콘텐츠는 고객에게 응답하는 방법이다. 고객이 느끼는 훌륭한 경험은 탁월하면서도 개인화돼 있고 유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데서 온다. 이런 디지털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콘텐츠적 속성은 중앙집중화 통일성과 지속성 개인화 등 크게 3가지다. 먼저 신속한 디지털 경험 전달과 워크플로우의 간소화를 위해 중앙집중화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관리 체계가 정립돼야 한다. 두 번째로 다양한 기기 유형과 고객 접점에 걸쳐 통합되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생성하고 관리해야 한다. 세 번째로 고객 경험의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와 타겟팅이 돼야 하며 이런 과정을 거쳐 자동화된 개인화 콘텐츠를 전달해야 한다. 미국의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사이트 미국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2015년 미국 시장에서 아디다스를 제치고 스포츠 브랜드 시장 2위를 차지했다. 언더아머는 디지털 플랫폼 쪽에서 훌륭한 경험을 제공했다. 고객 여정 과정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언더아머의 제품에 대한 비디오를 제공하고 또 제품을 자세히 볼 수 있는 등 플랫폼적 기능이 풍부했다. 이를 위해선 위에서 언급한 3가지 속성이 갖춰져야 한다. 개인화된 경험 노출을 할 때도 A B테스트 혹은 다변량 테스트 등을 거쳐 디지털 채널을 최적화해야 한다. 김지형 이사는 해외에선 이런 최적화 작업이 잘 이뤄지고 있지만 한국은 A B테스트 다변량 테스트가 현실화되고 있지 못하고 있다고 한계를 지적했다. 이기범 기자 spiriiger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몰디브바둑이20171201,경제,매일경제,독산역 롯데캐슬 기업형 임대 12월 공급,롯데건설이 12월 독산역 인근에 독산역 롯데캐슬 뉴스테이 뉴스테이플러스·기업형 임대주택 를 공급할 예정이다. 독산역 롯데캐슬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1005 일대 옛 롯데알미늄 공장 용지에 조성되며 지하 4층 지상 35층 8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91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별로는 59A㎡ 238가구 59B㎡ 238가구 59C㎡ 126가구 84A㎡ 178가구 84B㎡ 139가구로 구성됐다. 중산층 주거 안정을 위해 공급되는 뉴스테이플러스는 청약통장 여부와 상관없이 19세 이상 성인이면 청약이 가능한데 무주택자에게 우선공급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독산역 롯데캐슬은 도보권 내에 지하철 1호선 독산역이 자리 잡고 있다. 독산역 롯데캐슬 입주는 2021년 5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12월 서울 용산구 갈월동 5 8에 개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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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살거면 돌려놓으라고 한건데 명령 이지랄ㅋㅋㅋ
알바가 병원 의료진도 아니고 과장이 뭐 벼슬이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