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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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스타워즈 라오스에서 딱하나 좋았던점이 있네요.
2020-01-20 17:38:39
이택정남훈 <> 조회수 70
27.125.19.114
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단독 “우리가 지정한 물류사만 이용하라”…네이버쇼핑의 횡포,우월적 지위 활용…입점업체에 물류사 지정 강요 2배 가량 비싼 물류비 불구 ‘울며 겨자먹기’로 이행 네이버측 “고객 편의 위해 지정…업체항의는 미미” 헤럴드경제 이정환ㆍ김성우 기자 ‘쇼핑 중개업자’인 네이버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횡포를 부리고 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네이버쇼핑이 우월적 지위를 활용한 ’플랫폼 갑질’ 행태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이들의 시각이다. 네이버쇼핑 내 해외직구서비스 ‘글로벌 윈도’에 입점에 있는 유럽 사업자 A 씨는 1일 헤럴드경제와의 통화에서 “네이버가 지정한 물류파트너를 통해서만 상품을 배송하게 강요하고 있다”며 “검색엔진사업자로서 네이버의 위상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최근들어 수익이 대폭 감소했다”고 호소했다. A 씨는 관련 내용을 제보하면서 익명을 요구했다. 네이버 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플랫폼 갑질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예상된다. 사진은 네이버 사옥. 글로벌 윈도는 네이버쇼핑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외직구 풀래폼이다. 이를 통해 유럽 미국 일본 등지의 소규모 사업자들이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문제는 네이버쇼핑 측이 최근 물류파트너사로 B사와 계약을 맺었고 플래폼 입점 업체들에게 B사의 물류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강요하고 있다는 점이다. 기존 입점 요강에는 B사의 배송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조항이 없었지만 최근 네이버 쇼핑은 계약서를 바꾸며 ‘네이버 지정 물류사를 사용한다는 조건”이란 내용을 집어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직구 사업자인 C 씨는 “어느날 개정된 배송시스템에 맞춰 다시 계약을 맺을 것을 네이버가 요구해 왔다”며 “이를 거부했더니 원래 일 판매량이 40만원에 달했던 페이지가 하루 1 2건 상품을 팔기 힘들 정도로 매출이 떨어졌다”고 하소연했다. 현재 C 씨는 네이버쇼핑 내 사업을 접고 다른 플랫폼에서 사업을 알아보고 있다. A 씨도 “최근 재계약을 맺을 당시 네이버쇼핑 측이 B배송업체 이용을 의무적으로 넣었다”며 “지난 4월9일에는 임대료 인상안을 일방적으로 통보하면서 입점업체들이 크게 당황한 바 있다”고 귀띔했다. 입점업체들의 가장 큰 불만은 B사를 활용한 상품 배송이 기존 배송에 비해 비용이 2배 이상 비싸다는 점이다. B사를 이용한 국내까지 건당 배송비용은 영국 런던 기준 10파운드 한화 1만4600원 독일 프랑크푸르트ㆍ프랑스 파리 8유로 1만320원 이탈리아 밀라노 13유로 1만6700원 일본 도쿄 900엔 8400원 등으로 알려졌다. 이에 A 씨는 “이전 우체국 택배를 활용한 배송을 활용할 때는 한국까지 5000원 정도면 배송이 가능했는데 현재는 배송비가 2배 이상 늘어나 판매비용이 대폭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플랫폼 갑질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예상된다. 사진은 네이버 사옥. 네이버 측은 “고객 전체의 편의를 위해 한 물류업체를 선정해서 택배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라며 “실제로 택배비나 프로세스 전체에 항의하는 사업자는 극히 미미한 수준”이라고 했다. 공정거래법 23조 불공정행위 금지조항에서는 거래상 우월적 지위를 갖고 있는 사업자가 지위를 부당하게 남용해 거래상 불이익을 줄 경우 처벌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또 회사나 임직원들의 의사에 반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도록 강제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최근 국정감사에 선 김상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도 “국민신문고 뿐 아니라 지방 사무소 등에 네이버 관련 각종 관련 신고가 접수돼 있다”며 “사건처리 규칙에 따라 민원 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적 단정적으로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네이버에 대해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IT과학,아시아경제,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2500만 돌파,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인스타그램의 비즈니스 계정이 2500만개를 넘어섰다. 인스타그램은 1일 이같이 밝히고 “비즈니스 계정이 지난 7월 1500만개를 돌파한 이후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며 “이와 같은 성장세는 인스타그램 커뮤니티의 관심사가 브랜드로 확장되었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중 약 80%가 비즈니스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커뮤니티는 관심있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검색해 특정 계정을 방문하고 있다. 매일 평균 2억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적어도 한 개의 비즈니스 프로필을 방문하고 있으며 이들 중 3분의 2는 검색을 통해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을 찾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와 같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소상공인과 같은 작은 비즈니스를 키우는 자양분이 되고 있다”고 했다. 인스타그램은 인도네시아 신발 유통업체 아마자라를 예로 들었다. 아마자라는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 및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발히 사용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피드와 스토리 콘텐츠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창업 2년 만에 70명 이상을 거느린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이에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활용 팁 및 사례를 소개하는 “소상공인 툴킷”을 연말연시를 맞아 공개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6,IT과학,전자신문,경기도 공유경제촉진위원회 공유시장경제 활성화 이끈다,남경필 경기도지사의 핵심 정책으로 꼽히는 공유시장경제 의 활성화를 위한 경기도 공유경제촉진위원회 가 6일 위촉식을 갖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경기도는 이날 오후 도청 상황실에서 강득구 연정부지사를 위원장으로 온·오프라인 플랫폼 전문가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공유경제촉진위원회 의 초대 위원을 위촉하고 첫 위원회를 개최했다. 경기도는 공공플랫폼 온·오프라인 플랫폼 컨설팅전문가 정책연구기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민간전문가와 협력 거버넌스를 구축해 공유경제와 관련한 현장성 있는 정책자문과 발전방향을 마련할 계획이다. 위원회는 향후 2년간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유경제 기본계획 및 시책 수립·시행에 관한 사항 △공유단체 및 공유기업의 지정 및 지정취소에 관한 사항 △공공 오픈플랫폼 운영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한 보조금 지원 등에 관해 심의·자문한다. 첫 위원회는 강득구 부지사가 주재했다. △공유시장경제 비전 △2018년 주요사업 안 에 대한 현안보고와 공공플랫폼 △일자리재단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 에 대한 사례 공유 등을 논의했다. 강득구 부지사는 “공유경제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과 중소기업들이 공정한 토대에서 상생의 경쟁을 펼치며 지역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공유경제촉진위원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연합뉴스,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가 열리고 있다.https://feelgame01.com/

전편에 싸질러놓은 빅똥을 치우느라 영화가 엉망진창 바쁘다는건 다른 여러분들이 설명을 잘 하셔서 더 할말은 없고요.

딱 하나 맘에 드는게 있습니다.

바로 '로즈' 거지같은 캐릭터를 정말 있으나 마나한 캐릭을 만들고 분량을 미친듯이 잘라내서 미미하게 나오게 만든거...

그부분 하나 칭찬합니다. -_-


그리고 라스트제다이의 떡밥을 하나 회수를 안했던데...

라스트제다이 마지막에 카지노행성에서 노예생활하던 어린아이가 포스로 빗자루를 쓱~ 끌고오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걸 회수를 안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