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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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스압) 초밀착 일반인 레깅스녀
- 2020-01-20 12:30:04
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네이버 중소게임사 지원 … 라인 게임 플랫폼 공개,개발단계 배급·사후관리까지 라인의 라인 게임 플랫폼 로고 네이버 제공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라인 게임 플랫폼 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게임 개발 준비부터 퍼블리싱 배급 사후 관리까지 게임 개발과 관련된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개발 플랫폼이다. 일본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어 국내에도 선보이게 됐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5가지 핵심 기능으로 구성된다. 개발자들은 게임 특성에 따라 △게임 파일의 난독화 취약점 악성코드 여부를 확인하고 모바일 환경에서의 비정상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보안 플랫폼 에어 AIR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게임개발에 필요한 인프라를 지원하는 플랫폼 후아 FUWA △게시판 채팅 녹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 프로모션 인증 기능을 지원하는 인게임 플랫폼 피온 PION △게임 내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주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그로시 GROWTHY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QA 자동화 플랫폼 쿼티 QUATY 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김용대 라인 게임플랫폼 프로젝트리더 PL 는 라인 게임 플랫폼 은 파트너들이 게이머들에 보다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며 향후 라인의 우수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들이 라인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부산일보,현대아이비티 바이오신물질 펩티브리드 국제화장품원료 등재,현대아이비티는 바이오 신물질 펩티브리드 가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 신물질 심의 승인을 마치고 국제화장품원료 INCI 에 공식 등록됐다고 1일 밝혔다. 이와 함께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다음회에 자동 등재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현대아이비티에 따르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등재는 세계적으로 화장품 원료 선택의 기준이 되는 지표로 통한다. 등재는 미국화장품협회 PCPC 산하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 INC 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결정되며 통과시 세계화장품업계가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바이오 신물질로 공식 인정받게 된다. 현대아이비티는 12시간 살아있는 비타민C 돌풍을 일으킨 비타브리드 에 이어 펩타이드 특유의 보습과 피부탄력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제형과 용도로 활용가능한 첨단 바이오 신물질 펩티브리드 까지 확보하게 됐다. 펩티브리드 는 펩타이드의 체내 흡수율을 크게 개선하고 체내 잔류시간과 방출시간을 조절해 펩타이드의 생체이용률을 증대시킨 최첨단 바이오 신물질로 알려져있다. 기능성화장품이나 첨단 의약품 원료에 극소량만 투입해도 펩타이드 효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어 벌써부터 국내외 화장품 업계로부터 엄청난 시장 잠재력을 지닌 차세대 바이오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다고 현대아이비티 측은 설명했다. 현대아이비티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 펩티브리드 의 공식효능테스트를 의뢰 펩티브리드 가 소량 첨가된 혼합물을 기존 화장품에 섞어 2주간 사용한 후 비교한 결과 기존 화장품 대비 효능이 주름개선율 116% 피부속 탄력개선도 88% 기미 멜라닌 개선율이 66%나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고 발표한 바 있다. 아울러 국제적으로 안전한 신물질로 인정을 받기 위해 미국화장품협회 PCPC 에 ICID 국제화장품 원료사전 등록을 위한 신물질 심의 승인을 접수했다고 밝힌 바 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한국경제,Hot Stock 넷마블게임즈,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1만4000원 8.28% 오른 18만3000원에 마감했다. 지난달 선보인 모바일 게임 ‘테라M’과 ‘페이트 그랜드오더’ 인기에 힘입어 매수세가 몰렸다. 두 게임은 지난달 말 모바일 앱 응용프로그램 장터인 구글플레이의 게임 매출 순위 2위와 5위에 올랐다.https://feelgame01.com/20171203,IT과학,스포츠월드,2차 창작물 장터 ‘네코제’에 발길 북적북적,넥슨 “게임·서브컬쳐 공존… 종합 페스티벌 발돋움 김수길 기자 소유권이 명확하게 규정된 게임 콘텐츠를 일반 대중들이 각자 작품 활동에 차용해 상품화하는 일종의 서브컬처의 일환인 넥슨 네코제가 성황리에 열렸다. 네코제는 넥슨 콘텐츠 축제 Nexon Contents Festival 의 줄임말이다. 게임 이용자뿐만아니라 서브컬처에 관심 있는 이들이 2차 창작물로 교류하는 장터 개념이다. 넥슨 측은 ‘메이플스토리’와 ‘마비노기’ ‘사이퍼즈’ 등 자사가 보유한 IP 원천콘텐츠 를 일반에 개방해 이들이 직접 별도 상품을 제작·판매할 수 있는 길을 터줬다. 네코제는 지난 2015년 12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출발했다. 당시 실제 게임 유저인 57개 팀이 넥슨 IP를 도입해 380종의 2차 창작물을 선보였다. 이어 2016년 5월 서울 세종문화회관 뒤뜰에서 2회를 마쳤다. 그 해 게임 박람회 지스타에서 3회를 진행했다. 4회차인 올해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12월 2일부터 이틀 동안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참관객들은 게임 콘텐츠의 영역 확장을 몸소 체험하고 게임 마니아들의 놀라운 창의력도 살펴볼 수 있는 기회였다. 이번 네코제는 역대 행사 중 가장 많은 84곳의 아티스트 상점을 비롯해 갤러리 GALLERY N 코스튬 플레이존인 니드 포 스타일 NEED FOR STYLE 원데이 클래스 게임부스 등 다섯 가지 콘텐츠로 구성됐다. 아티스트 상점에는 유저 아티스트 74명이 준비한 손목쿠션과 머그컵 양말 텀블러 스티커 등이 구비됐다. 갤러리 N에은 게임 이용자들이 손수 만든 인두화 나무젓가락 피규어 페이퍼커팅아트 픽셀피규어 같은 조형물 외에도 일러스트 작품 14종이 별도 설치됐다. 넥슨 관계자는 “매회 방문객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네코제는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게임과 서브컬처의 공존을 통해 유저의 시각을 다양화하고 새로운 2차 창작 문화로 비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연합뉴스,토스 간편송금 누적액 10조원 돌파…올해 매출액 200억원 예상,토스 연합뉴스TV 제공 이번달 통합 카드 조회 서비스 첫선… 금융서비스로 진화 서울 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의 송금 누적액이 10조원을 돌파했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5일 서울 강남구 토스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토스가 지난달 월 송금액 1조원 송금 누적액 10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토스 성과를 소개하는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2015년 2월 국내 최초로 공인인증서 없이 송금할 수 있는 간편 송금 서비스를 시작한 토스는 출시 약 2년 반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1천200만회 누적 가입자 650만명을 기록했다. 2016년 11월 대비 지난달 송금 건수는 5배 송금액은 5.5배 증가하는 등 초고속 성장중이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는 올해 3분기 기준 추산했을 때 토스의 국내 개인간 거래규모 점유율이 5% 수준 이라며 내년 말에는 14.4%까지 점유율이 증가해 5대 시중은행 정도의 거래량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이 대표는 간편송금 서비스 외에도 신용등급 조회·관리 기능 결제 대출 투자 보험 등까지 토스가 사실상 금융의 모든 수요를 해결하는 금융서비스 로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토스 전체 사용자 절반 이상이 간편송금 외의 금융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19개 은행 3개 증권사 계좌를 한번에 조회·관리하는 통합 계좌조회 서비스 신용등급 조회·관리서비스 사용자는 각 200만명 150만명 수준이라고 한다. 토스는 이외에도 CMA 연계 계좌 개설 부동산·펀드 소액투자 비트코인 간편거래 대출 맞춤추천 체크카드 출시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년 반동안 관련 보안 사고는 한 차례도 없었다는 게 비바리퍼블리카의 설명이다. 토스는 이달 중 사용자가 개별 카드 앱을 사용할 필요 없이 토스 앱으로 보유한 모든 카드의 사용 내역과 청구서 내역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통합 카드 조회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토스는 이러한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총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내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넘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승건 대표는 카카오페이·뱅크 등 경쟁사가 등장하기 시작했지만 핀테크가 주목받을 때마다 토스는 거래 건수 사용자 규모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다 며 경쟁상황에 신경쓰지 않고 유저들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 중반 이후에는 필리핀 베트남 등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고 전했다.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