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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1966년도 르망 24 레이싱 스타트 장면
- 2020-01-20 09:09:13
20171207,IT과학,헤럴드경제,게임빌컴투스 해외 법인 통합,미국 지사 통합...내년 2월 ‘게임빌 컴투스 미국’ 출범 일본 중국 대만 등도 통합 진행 헤럴드경제 박세정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는 해외 전역에 있는 양 사의 법인을 통합한다고 7일 밝혔다. 두 회사는 우선 모바일게임 주력 시장인 미국의 지사 통합 작업을 시작 내년 2월 경 ‘게임빌 컴투스 미국 가칭 ’을 출범시킨다. 미국 유럽 동남아 이어 일본 중국 대만 지사도 현지 상황에 맞춰 통합을 진행할 계획이다. 통합 후 해외 전역에서 공동 마케팅 서비스 운영 비즈니스 활동 등이 이뤄지게 된다. 이같은 해외 법인 통합은 두 회사의 장점을 합쳐 효율적인 해외 인프라를 구축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취지다. 게임빌은 2006년 국내 모바일게임사 최초로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로 북미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각각의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두 회사는 설명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4,IT과학,머니투데이,라인 게임플랫폼 선보여… 개발사 글로벌 진출 지원,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네이버 자회사 라인이 중소 게임개발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라인 게임 플랫폼 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게임개발 준비 단계부터 퍼블리싱 사후 관리 등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개발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보안 QA 커뮤니티 데이터 분석 등 네이버와 라인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수준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기능들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5가지 핵심 기능으로 구성된다. △게임파일 난독화 취약점 악성코드 여부 확인 및 모바일에서 비정상적 공격을 방어하는 보안 플랫폼 AIR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게임개발에 필요한 인프라를 지원하는 플랫폼 FUWA △게시판 채팅 녹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 프로모션 인증 기능을 지원하는 인게임 플랫폼 PION △게임 내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주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GROWTHY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QA 자동화 플랫폼 QUATY 등을 개발자가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라인 관계자는 라인 게임 플랫폼은 파트너들이 게이머들에게 보다 양질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목표 라며 향후 라인의 우수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들이 라인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6,IT과학,데일리안,티브로드 채널 1번에서 대입 합격 챙기세요,티브로드가 오는 9일부터 지역채널 1번에서 입시맘 백문백답 을 방영한다. ⓒ 티브로드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수험생 가정을 위해 입시전략백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9일부터 지역채널 1번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 티브로드가 대학정보 전문PP인 브릿지TV와 공동기획한 ‘입시맘 백문백답’은 매 회마다 수험생을 둔 학부모들과 입시전문상담가 8명이 한 자리에 모여 각종 입시전략들에 대해 살펴본다. ‘입시맘 백문백답’은 2018년 1월말까지 방송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현시점에 집중해야 할 대학별 수시모집 정시모집 학생부전형 논술전형 요령을 알아보고 최신 입시정보를 공유하는 등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필수적인 진학정보들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현직 공 사교육기관 입시전문가들로 구성된 입시맘 멘토단이 학부모들과 각종 사례를 들어 토의하며 각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입시전략 노하우를 코칭하는 한편 다양한 수험생별 여건에 따른 현실적인 고민들도 함께 상담한다. 송재혁 티브로드 보도제작국장은 지역채널 방송사로서 우리동네 수험생가정과 함께 마지막 관문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입시맘 백문백답’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 프로그램은 특히 티브로드 가입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정보인만큼 차별화된 입시전략을 활용해 가치있는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티브로드 지역채널 1번 ‘입시맘 백문백답’은 임형규 MC VJ 치과의사 정은이 교수 동아방송예술대 가 함께 진행하며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VOD TV다시보기 메뉴 내 티브로드 ch1 나 티브로드지역채널앱을 통해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https://feelgame01.com/20171204,IT과학,블로터,크리에이터 탐구생활 ⑩개그맨 커플의 유튜브 진출기 ‘엔조이커플’,‘엔조이커플’ 채널의 임라라 좌 손민수 씨 크리에이터에 대해 항상 나뉘는 의견이 있다. 이미 레드오션이다 혹은 아직 블루오션이다 는 것이다. 양쪽 모두 일리는 있다. 국내 유튜브 시장에서 이미 대형 크리에이터들은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고 아직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세대는 넘어가라고 있는 거다. 유행이란 것도 지나가기 마련이다.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 공간은 언제나 남아있다. 크리에이터 탐구생활 을 진행했던 한 대형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 시장을 숲과 나무로 봤을 때 아직 군데군데 비어있는 카테고리는 분명히 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 비트코인을 두고 요즘 나오는 얘기처럼 그때 했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했어야 했는데 의 무한 반복이 되기엔 아까운 시간이다. 유튜브 시작 단 8개월 만에 구독자수 28만명을 기록한 크리에이터가 있다. 시작할 당시에도 이미 늦었다 말했지만 용기있게 도전했다가 대박 을 맞았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의 임라라·손민수 씨 이야기다. 두 사람의 본업은 개그맨이다. 임라라 씨는 2015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최근 종영한 방송 웃찾사 에서 활동한 적이 있고 손민수 씨는 2014년부터 tvN 코미디빅리그 에서 개그맨으로 활동했다. 방송국 개그맨이었던 그들이 유튜브를 선택했던 이유는 뭘까. 방송에서 개그맨이 스타가 될 수 있는 등용문은 너무 작아졌어요. 진짜 미친 듯이 열심히 하는데도 시청률은 한 자릿수 겨우 나오니까요. 그런데 우리끼리 이야기하고 회의하는 내용은 정말 재밌는 게 많거든요. 아까웠죠. 그러다 유튜브를 해보면 어떨까 싶었어요. 두 사람은 할 거면 제대로 하자 라는 생각으로 본격적인 유튜브 채널 준비를 시작했다. 제일 중요한 컨셉 을 두고 고민을 했다. 선택의 결과는 커플 콘텐츠 다. 말리는 사람도 많았다. 지금이야 좋지 결혼 못 하면 어떡하려고 같은 의견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확신이 있었다. 당시 유튜브에서 그나마 커플 콘텐츠 분야는 공백이 조금 있어 보였고 둘이 데이트하며 나오는 자연스러운 것들을 담고 싶었다. 영상 콘텐츠는 대리만족을 주는 기쁨이 가장 크다고 생각해요. 제가 여자친구 입장에서 봤을 때 남자친구의 착함과 선한 이미지가 많은 여성분들에게 어필이 되겠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임라라 씨 연인이 된 지 1천일을 기념해 시작한 유튜브 채널 첫 번째 콘텐츠 사진 유튜브 3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의 합은 콘텐츠 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척척 맞는다. 특히 편집에서의 역할 분담은 콘텐츠의 주요 성공요소로 봐도 될 만큼 특징적이었다. 일단 손민수 씨가 1차로 간단한 컷 편집을 하면 임라라 씨가 섬세한 디테일을 집어넣는 2차 컷편집을 한다. 그다음으로 같이 음악이나 자막 효과 등을 논의해서 넣는다. 서로 번갈아가며 편집작업에 동참하니 각자 연인의 장점과 매력을 잘 살린 컷을 찾아주게 된다. 자기가 민망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사실 상대방은 귀엽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컷이거든요. 편집을 주고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로의 장점이 부각된 컷으로 콘텐츠가 채워지죠. 결국 시청자들도 그 모습을 좋아하시더라고요. 손민수 씨 개그맨이자 유튜버 크리에이터 손민수 좌 임라라 씨 전략 1 개그의 호흡을 익혀라 두 사람은 방송국 개그맨으로 활동했던 시기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이후에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길거리를 걷다가 알아보는 사람도 크게 늘었다. 하지만 개그맨 활동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는 유튜브 채널을 성공시키는 데 큰 동력이 됐다. 그동안 고생하며 익힌 개그 콘텐츠의 호흡은 유튜브 콘텐츠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개그 코너를 짤 때도 문법이 있어요. 은어라서 사용하기는 좀 그렇지만 웃음이 터지는 부분 웃기기 이전에 깔아주는 부분 등으로 나뉘죠. 방송에서 적용하던 호흡대로 웃음을 의도하고 편집을 하면 조금 더 재밌게 받아들여 주시더라고요. 두 사람은 개그 콘텐츠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개그 영상을 많이 보라 는 조언을 했다. 개그 콘텐츠는 그냥 웃긴 사람들이 하면 되는 걸로 생각하지만 누구에게나 그런 감 이라는 게 있는 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트렌드를 따라가는 능력도 강조했다. 요즘 사람들이 웃기게 생각하는 것들을 시의성 놓치지 않고 따라가는 것도 개그의 문법이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의 콘텐츠 목록. 제목만 봐도 두 사람의 끼와 재치가 넘치는 콘텐츠들을 알 수 있다. 전략 2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를 해라. 특히 초반 3개월은. 엔조이커플 채널이 몇 가지 콘텐츠로 크게 주목을 받기는 했지만 두 사람은 결코 흥행 콘텐츠의 포맷을 그대로 따라가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과 끼가 더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엔조이커플은 몰래카메라 먹방 브이로그 상황극 등 개그 소재가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지금도 실험 중이다. 댓글 반응을 보기도 하고 조회수 등 단순 숫자 비교를 해보기도 한다. 초반 3개월 동안은 계속해서 이것저것 시도했어요. 그러면서 사람들이 어떤 모습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들이 인기 영상에 올라가는지를 테스트했죠. 엔조이커플은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이 운영하는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 있다. 수익 부분 때문에 가장 중심은 유튜브다. 다만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통해 각 플랫폼마다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 특성이 다르다는 인사이트를 얻었다. 예를 들면 초창기 페이스북에는 예고편 형식의 콘텐츠를 올리면 유튜브로 넘어오겠거니 했었다. 그런데 그런 방식은 공유수가 크게 나오질 않았다. 결정적인 순간이 담기지 않은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공유할 이유가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은 요약본 형식의 콘텐츠로 페이스북 업로드를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주로 소식 올리기용으로 활용한다. ‘엔조이커플’의 인스타그램 계정. 영상 콘텐츠를 많이 올리기보다는 커플 이미지를 알리는 사진들이 많다. 전략 3 콘텐츠 반응은 시간 투자에 비례한다. 최근 엔조이커플이 소위 빵 터졌다 라고 할 만한 콘텐츠는 엘리베이터 방구 몰래카메라 다. 유튜브 페이스북 기준 총합 8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웬만한 제작사의 조회수를 훨씬 웃돌 만큼 입소문을 크게 탔다. 두 사람은 운이 좋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을 정말 많이 들인 콘텐츠다 라고 말했다. 엘리베이터에서 여자친구가 방귀를 뀐다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런 이런 리액션이 나와야 웃기겠다 라고 머리 속에 상상한 것들이 충분히 나올 때까지 새벽부터 촬영을 계속했다. 다행히 몇 가지 좋은 리액션이 잡혔다. 촬영 당시에 싸우기도 많이 싸웠어요.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거든요. 분명한 계획을 갖고 해당 그림이 나올 때까지 하루종일 촬영했어요.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고요. 두 사람은 영상에 공이 들어가면 시청자들이 알아주는 것 같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으로는 또 한 번 빵 터진 것에 안주하지 말 것 을 말했다. 방귀 영상이 터졌다고 해서 비슷한 2탄을 만들어낸다고 한들 잘 안됐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방귀 영상 이후로 오히려 더 신중하고 공들인 영상을 기획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엔조이커플’의 엘리베이터 방구 몰래카메라 콘텐츠 갈무리. 해당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유튜브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유튜브 커플 콘텐츠를 만들면 힘든 점도 많지 않나요 카메라 없는 상태로 데이트하던 시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단언컨대 비추합니다. 한번은 이런 적이 있었어요. 해가 지기 전 장면이 필요한 콘텐츠를 찍어야 되는데 둘이 싸운 거예요. 근데 화해하기는 싫고 해는 점점 지고. 해지기 1시간 전에 얼마나 고민이 되던지. 결국 화해 안 하고 다음 날 아침에 다시 만났어요. 임라라 씨 영상 콘텐츠에서는 두 사람의 장난스럽고 예쁜 모습만 나오지만 모든 연인은 그렇듯 싸우기도 할 테다. 특히 짓궂은 장면을 촬영할 때가 많이 있어 걱정이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말로만 비추 일 뿐 행복해보였다. 서로 이것만큼은 하지 말자 라고 약속해둔 선도 있다. 이를테면 숨어있다가 깜짝 놀래키기 같은 류다. 이런 방식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두 사람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계속 성장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최종 목표는 결혼이다. 두 사람은 크리에이터로 열심히 활동한 돈으로 결혼 콘텐츠 육아 콘텐츠까지 찍을 거라는 포부를 밝혔다. 크리에이터 탐구생활 시리즈 더보기 ① 성공할 때까지 실험해줘요 ‘허팝’ ② 배고플 땐 ‘꿀키’ ③ 게임채널의 초통령 ‘도티’ ④ 개나소나 따라하는 비됴클래스 ‘JWVID’ ⑤ 최고의 글로벌 콘텐츠팀을 꿈꾸며 ‘솔파’ ⑥ 어린이들의 유튜브 스타 ‘라임튜브’ ⑦ 더빙의 대가 ‘유준호’ ⑧ 건프라 덕후 제룡의 ‘건담홀릭TV’ ⑨ 뷰티 유튜버의 파우치를 털어라 ‘씬님’ 권도연 기자 kwondydy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전자신문,대유그룹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참여…2억5329만원 기부,대유그룹이 4일 KBC광주방송 사장실에서 사랑의열매 전달식을 갖고 기부금 2억5329만5000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상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임원효 스마트저축은행 대표 박성관 대유위니아 대표 권의경 대유에이텍 대표 조억헌 KBC광주방송 대표 대유그룹이 4일 KBC광주방송에서 사랑의 열매 전달식을 갖고 기부금 2억5329만5000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18 나눔캠페인 모금 활동에 맞춰 마련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 라는 이름으로 모금한 성금을 매년 위기 가정 지원 저소득측 의료비 지원 등에 활용한다. 박영우 대유그룹 회장이 사재 5000만원을 기부했다. 계열사인 스마트저축은행에서 1억원 대유에이텍이 5000만원 대유에이텍 임직원 일동 329만5000원 대유위니아가 5000만원 상당 현물 등 총 2억5329만5000원에 달하는 기부금과 물품을 기탁했다. 박영우 회장은 “올해 대유위니아 본사와 생산공장을 광주로 이전하면서 그룹이 광주시대를 개막하게 되었다”면서 “예년보다 추운 겨울이 예고돼 있어 어려우신 분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7월 본사 및 생산공장을 광주 광산구로 이전 본격적인 광주시대를 열었다. 지역과 상생 및 동반 성장 첫걸음으로 광주사회복지공동회에 위니아 제습기 100대를 기부했다. 최근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에 무상 수리 특별 서비스를 제공했다. 피해 주민 대피소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기증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