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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마누라 호빠갔다가 걸린 후기
2020-01-20 08:36:51
김현준상정 <> 조회수 67
27.125.121.44
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전자신문,롯데면세점 국내 3대 브랜드 지수 면세점 부문 석권,롯데면세점 대표 장선욱 은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지수 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 K BPI 8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NBCI 에 이어 NCSI에서 1위에 선정되며 국내 3대 브랜드 지수를 모두 석권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는 해당 기업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직접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과 가치 등을 종합 고려해 평가한다. 면세점 부문은 최근 6개월 이내 해당 면세점을 방문해 100달러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만족도도 측정했다. 롯데면세점은 한류 마케팅 확대와 지속적 지점별 쇼핑 환경 개선 활동으로 쇼핑 편의성이 크게 개선된 점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올해 힘든 한 해를 보내면서도 직원들이 힘을 합쳐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면서 “앞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한국 관광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 왼쪽 가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고객만족도시수 시상식에서 홍순직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기념 촬영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대명본웨딩위드원 사회취약계층 대상 무료웨딩촬영 지원,황철수 63 바가스로다 필리핀 35 씨 부부가 지난달 30일 서울 청담동 한 스튜디오에서 대명그룹 후원으로 ‘결혼 동행’ 무료 웨딩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7년 차 부부인 이들은 다문화가정으로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으로 부부의 연을 맺은 안타까운 사연으로 ‘결혼 동행’ 첫 수혜자로 선정됐다. 사진 대명본웨딩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대명본웨딩과 대명위드원은 대명복지재단과 함께 임직원 재능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결혼 아름다운 동행’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명본웨딩과 대명위드원의 공통 사업 분모인 ‘결혼’을 기반으로 대명그룹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진다. 다문화가정 사회 취약 계층 등 경제적 시간적 어려움으로 별도 결혼 예식없이 가정을 이룬 부부에게 무료 웨딩 촬영을 지원하는 것이 골자다. 첫 주인공은 황철수 63 씨 바가스로다 필리핀·35 씨 부부로 이들은 지난 10월 송파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과 함께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됐다. 다문화가정인 이들 부부는 약 30세 차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인해 혼인신고만 한 채 7년째 부부의 인연을 맺고 있다. 부인 바가스로다씨는 “평생 드레스를 입어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대명그룹의 후원 덕분에 평생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특히 대명본웨딩 웨딩플래너가 나와 남편 곁에서 함께해주면서 사진 포즈도 알려주고 행여나 어색해 할까 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니 마치 공주와 왕자가 된 기분이었다”고 전했다. 대명본웨딩과 위드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대명복지재단과 함께 행사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연 접수 신청을 통해 매분기별로 약 3쌍의 커플을 선정 결혼식을 지원할 예정이다.스포츠 토토 배당률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삼성전자 QD·마이크로LED로 미래 TV ‘쌍끌이’,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인사이트세미콘 삼성전자가 내년 1월 9일 현지시간 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ICT 전시회 ‘CES 2018’에서 새로운 퀀텀닷 QD·양자점 TV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초대형·프리미엄 시장 대응을 위해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 LED TV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올림픽 월드컵 등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TV 교체시기 도래로 오랜만에 시장이 활기를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겠다는 전략이다. ‘보르도→빛의 TV’로 이어진 2000년대 후반 전성기 시절의 파급력을 불러일으킬지가 관전 포인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CES 2018에서 컬러필터 CF 에 QD를 적용한 2세대 QLED TV와 마이크로 LED TV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내부 소식에 정통한 관계자는 “마이크로 LED TV는 100인치 이상 초대형 시장을 염두에 둔 것으로 안다”며 “2세대 QLED TV의 경우 올해 IFA 2017의 프라이빗 전시장에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시연한바 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내부적으로 액정표시장치 LCD TV에서 컬러필터 CF 를 벗겨낸 진정한 의미의 자발광 Electron Luminescence EL 방식 QLED TV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QLED TV는 퀀텀닷성능향상필름 Quantum Dot Enhancement Film QDEF 을 부착한 PL Photo Luminescence 빛이 닿으면 입자 크기에 따라 갖가지 색으로 발광하는 방식이다. QDEF 다음 단계는 QDCF다. 말 그대로 CF에 QD를 적용한 형태이지만 CF에 QD를 적용시키기가 어렵고 소자 수명이 아직까지 만족스럽지 못하다. 다만 QD에서의 블루 소자의 수명을 1만 시간 현재 1000시간 으로 늘릴 수 있다면 극적인 반전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내부적으로 블루 소자의 수명을 크게 늘릴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됐다는 후문이다. 마이크로 LED의 경우 영화관에 적용한 ‘시네마 LED’가 기본이다. 마이크로 LED는 픽셀 하나하나에 LED를 적용하면서도 크기를 줄여 화면을 구현한다. 하지만 가격은 차치하고서라도 수율과 전력소비량 발열 안정성 측면에서는 아직까지 개선해야할 부분이 많다. 우선 삼성전자는 발상의 전환으로 초대형·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한다. 마이크로 LED는 작게 만들기는 어려워도 반대로 크게 만드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다. 화질은 충분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최소한 100인치 크게는 200인치까지 만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판단이다. 과거 BOE에서 패널을 들여와 110인치 TV를 만들어 판매했을 때의 경험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다. 한 업계 관계자는 “TV 성수기를 노리면서 초대형·프리미엄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으려는 전략”이라며 “당장 QDCF 방식의 TV를 판매하기는 어렵겠지만 QDEF 기술이 충분히 숙성됐기 때문에 QLED TV의 가격 조정으로 물량을 확대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라이브바카라20171204,IT과학,한겨레, 포털의 알고리즘 뉴스 배열이 ‘꿩 먹고 알 먹기’인 이유 ,한겨레 Weconomy 김재섭 기자의 뒤집어보기 포털의 뉴스 배열 알고리즘화 ※ 이미지를 누르면 확대됩니다. 국내 1위 포털 사업자인 네이버는 지난 국회 국정감사 때 이해진 창업자 겸 글로벌투자책임자 GIO 와 한성숙 대표이사가 동시에 복수의 다른 상임위에 증인으로 불려나가 질타를 당하는 등 곤욕을 치렀다. 지금의 뉴스 배열 방식이 공정하지 못하다는 지적이 집중 제기됐고 이 창업자와 한 대표는 알고리즘에 맡기는 쪽으로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스마트폰 통한 뉴스 소비 늘면서 전환 불가피 부작용 우려 조심스레 준비…2015년 카카오가 먼저 결행 네이버 3개년 계획 마련해 지난해부터 추진 지난 국정감사 이후 알고리즘화로 전환 박차 “이용자 거부감·부작용 때문에 망설였는데 국감 때 야당 의원·언론 몰아부쳐줘 부담 줄어”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겸 글로벌투자책임자가 국정감사 증인으로 출석해 답변을 하던 중 곤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한겨레 자료사진 얼핏 보면 네이버가 ‘억지 춘향’ 격으로 뉴스 배열을 알고리즘화 자동화 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그렇지만도 않다. 오히려 트래픽 뉴스 이용량 을 늘리면서 뉴스 배열의 공정성 시비에서 벗어나는 ‘꿩 먹고 알 먹는’ 효과를 기대하는 분위기가 강하다. 4일 포털 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네이버와 카카오는 스마트폰을 통한 뉴스 소비가 급증하는 추세를 보며 뉴스 배열 체제를 바꾸는 고민을 해왔다. 포털 사업자들이 분석한 결과를 보면 뉴스 이용자들은 다시 접속했을 때 아까 봤던 뉴스가 바로 또 보이면 식상해하며 빠져나가는 경우가 많다. 이들을 붙잡기 위해서는 뉴스 배열을 실시간으로 바꿔주거나 이용자가 접속할 때마다 전에 어떤 뉴스가 노출됐었는지를 기억해 새 것으로 바꿔서 배열해줘야 하는데 사람 손으로 하기는 쉽지 않다. 이에 뉴스 배열을 이용자별로 자동화하는 방안을 찾아왔다. 카카오는 2년 전 알고리즘 방식으로 전환했다. 카카오 쪽은 “알고리즘 방식으로 전환한 뒤 뉴스 소비 트래픽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도 지난해부터 뉴스 배열의 알고리즘화를 조심스럽게 추진해왔다. 한성숙 대표는 “이전 경험으로 볼 때 갑작스럽게 전환하면 이용자들이 거부감을 표시하고 부작용도 도출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단계적 전환 방침을 세웠다”고 밝혔다. 누리꾼과 여론의 눈치를 살피며 조심스럽게 알고리즘화를 추진해온 셈이다. 이해진 창업자가 국감 때 “개인적으로는 알고리즘화로 가는 게 맞다고 본다”고 답한 것도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다. 지난 국감에서 불거진 ‘불공정’ 논란은 변화를 앞당긴 측면이 있다. 네이버는 “이용자들의 거부감과 부작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알고리즘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이미 관련 조직을 개편하고 알고리즘에 익숙한 검색 쪽 인력을 대거 뉴스 배열 쪽으로 전환 배치했다. 연예 등 일부 분야는 알고리즘에 완전히 맡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 공정성 시비에서 벗어나길 기대했다. 한 포털업체 임원은 “알고리즘화가 진행되면 개인별로 접속할 때마다 배열이 달라져 공정성 시비를 제기하는 것 자체가 어렵게 된다”고 말했다. 결국 국감에서 불공정 논란이 포털의 알고리즘화에 대한 이용자들의 거부감을 없애주고 향후 불거질 수 있는 알고리즘화의 부작용에 대한 면죄부를 준 꼴이 됐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금리인상 은행주에 장기적으로 긍정적,6년 만의 기준금리 인상 소식에 은행주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장은 금리인상에 대한 기대감이 선반영됐다는 이유로 주가가 빠지는 모습이지만 금리 상승이 은행의 이익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는 분석에 향후 주가는 상승세를 탈 전망이다. 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신한지주 2.69% KB금융 2.67% 하나금융지주 3.79% 기업은행 3.77% 우리은행 2.47% 등 주요 은행주들은 하락으로 장을 마감했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주가에 선반영됐기에 당장 눈에 띄는 상승세는 없겠지만 장기적으로는 긍정적 영향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김인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기준금리 인상은 올해 4.4분기와 내년 1.4분기의 순이자마진 NIM 상승에 반영될 것 이라며 은행 연간 NIM를 3%포인트 상승시킬 것으로 보이고 대출성장이 없다고 가정해도 이자이익이 3300억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설명했다. 추가적인 금리 인상 가능성도 호재다.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금리정상화에 따른 은행주 수혜 가능성이 여전히 높은 상황이다. 한계 도산율 증가 우려도 있기에 향후 2 3차례 정책금리 2%대 인상은 은행에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김수현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번 금리 인상은 주택시장 버블 억제의 정책공조인 동시에 경기에 대한 판단이 긍정적으로 나타난 것 이라며 경기 회복이 현재 주가순자산비율 P B 0.53배인 은행주 할인 해소에 더 긍정적 이라고 말했다. 이어 2018년 추가적인 기준금리 인상이 예상된다는 점에서 NIM 상승에 따른 금리상승 수혜주로서의 은행주 투자매력도 지속될 전망 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