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영하 50도의 위력
2020-01-19 09:05:47
오훈덕서우 <> 조회수 182
27.125.127.227
몰디브바둑이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후지제록스“금·은박 메탈릭 컬러인쇄 한번에 처리”…시장 반응 주목,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기존 오프셋 기기에서 구현하던 금·은박 등 메탈릭 컬러를 한 번에 인쇄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기를 선보였다. 특수 컬러의 간편한 적용을 통해 온디멘드 On Demand 방식으로 고부가가치를 추구하면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6일 한국후지제록스 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 는 서울 중구 서소문로 본사에 위치한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 CDC 에서 디지털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출시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양희강 한국후제지록스 대표 신상헌 사업전략 본부장 권양진 GCS사업부문장 우혁진 GCS세일즈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프린팅 시장은 포화상태 접어들었고 사업주 역시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제품은 기존 기기로 커버하지 못했던 골드 실버 화이트 등 색감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기술을 탑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성하고 시장을 돌파할 수 있는 좋은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존 프레스 시장이 짧아진 납기에 대한 부담감 다품좀 소량 인쇄 주문 일반화에 따른 가격 경쟁 심화 등 다양한 시장 내 과제에 직면한 것으로 봤다. 우혁진 GCS세일즈부장은 “폴딩 카툰이라고 불리는 1만부 미만의 소량 패키징 시장은 향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미 50% 넘는 물량이 소량화가 이뤄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반적인 흑백 모노크롬보다 맞춤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경우 고객 응답률이 6.5%로 5배 증가했다”며 “대다수 시장 고객들이 가치를 가격으로 인정한다는 뜻”이라며 고부가가치 인쇄물 생산이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에는 CMYK 드라이 잉크와 더불어 2가지 특수 드라이 잉크를 장착할 수 있는 ‘원패스 6컬러 프린트 엔진’이 탑재됐다. 기존 오프셋 장비는 특수 컬러 인쇄를 위해서 많은 준비 시간과 비용 후 가공을 필요로 했다. 이를 원패스로 처리가능하게 해 개인화 인쇄 수요에 대응하면서 납기 부담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잉크 미립자 크기를 기존 대비 20% 줄인 ‘슈퍼 이에이 에코 드라이 잉크’도 새롭게 도입해 인쇄 품질도 끌어올렸다. 우혁진 부장은 “입자 크기를 줄여 디테일 쉐도우 그라데이션을 더 살렸고 토너 방식 잉크의 적층 두께를 낮출 수 있었다”며 “메탈릭 잉크에도 크리스탈 수지를 더 첨가해 반짝이는 반사 효과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인쇄용지 수용성도 높였다. 출력 가능한 인쇄용지의 중량 52 400gsm 이 확대됐다. 최대 400gsm 용지를 6컬러로 출력하더라도 분당 120매의 출력 속도를 유지해 생산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했다. 우 부장은 “기존 100ppm 분당인쇄량 이상 장비의 경우 후지제록스가 30% 정도 점유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며 “이 시장에서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제품을 통해 최소 45% 이상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6,IT과학,데일리안,이효성 방통위원장 “구글페북 규제 받지 못한다면 네이버도 적용 안 돼” ,이효성 방통위원장이 6일 정부 과천청사 방통위 기자실에서 2018년도 정책 과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이호연 데일리안 기자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이 국내 포털 사업자의 규제 역차별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고 외국계 기업에 대한 강력한 규제 의지를 보였다. 망중립성 원칙은 제한적으로 지켜져야 한다는 개인적인 의견도 밝혔다. 4기 방송통신위원회는 6일 정부 과천청사에서 ‘4대 목표 및 10대 과제’ 브리핑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국내 외 기업간 규제에 있어 차별이 있어선 안된다”라며 “개인적으로 외국 기업에게 동등한 규제를 할 수 없으면 국내 기업에도 규제를 하면 안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효성 위원장은 “문제는 규제의 실행력”이라며 “국제 공조를 통하거나 혹은 법을 개정하는 방식으로 규제 실행력을 높일 수 있고 그렇게 할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감한 이슈로 꼽히는 망중립성에 대해서는 제한적으로 접근했다. 이 위원장은 “트래픽을 과도하게 유발하는 업체는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중소 업체까지 요금을 받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라며 “완전한 의미의 망중립성보다는 기준을 정해 적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방통위가 공영방송 인사 등에 개입하고 있다는 지적과 관련 “공영방송의 공적 책임들이 제대로 준수되지 않아 법에 따라 할 수 있는 것을 했다”라며 “특별한 목적을 가지고 바꾸기 위한 것이 아니다”고 일축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7,IT과학,아시아경제,SKT 책임경영으로 뉴 ICT 달성…사업부장 협력근무,SKT 조직개편 책임 ·협력경영 강화 MNO 미디어 IoT Data 서비스플랫폼 사업부제 도입 SKB와 플래닛 대표 포함 각 사업부장 한 곳에서 근무 운영조직도 통합적 협력관계 구축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SK텔레콤이 대한민국 대표 New ICT 기업 이라는 비전을 달성을 위해 4개 사업부장 체제로 조직을 개편하는 등 책임 ·협력경영의 카드를 꺼내들었다. 각 사업부를 총괄하는 사업부장들은 한 층에 근무하며 협력해 SK텔레콤을 새로운 ICT기업으로 변모시키는 역할을 맡게 된다. SK텔레콤은 지난 7일 사업부 체제 도입을 골자로 한 조직개편에 나섰다. SK텔레콤은 기존 서비스부문 인프라부문 IoT사업부문 전략기획부문 기업문화부문 CR부문 등이 부문 단위로 산재돼 있던 조직을 사업부 중심으로 개편했다. 이동통신 MNO 미디어 IoT Data 서비스플랫폼의 4개 사업부로 나눠 각 사업부장이 자기 완결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사업부 체계를 도입했다. SK텔레콤은 MNO사업부장에 서성원 SK플래닛 사장을 앉혔다. 또 미디어사업부장은 이형희 SK브로드밴드 대표가 겸임토록 했으며 IoT Data사업부장은 허일규 데이터사업본부장이 서비스플랫폼사업부장은 이상호 인공지능 AI 사업단장이 맡도록 했다. SK텔레콤의 최첨단 ICT 체험관 티움 T.um 에 모인 전세계 방문자들이 티움의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수중 체험을 하고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각 사업부장이 한 곳에서 근무하며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했다. 사업부장 자리는 같은 층에 마련될 것으로 보이며 집무실과 회의실 등이 갖춰질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사업부장을 겸임하는 이형희 SKB 대표도 SK텔레콤 내 집무실이 마련될 것으로 전망된다. 분당에 본사를 둔 SK플래닛 대표의도 SK텔레콤 내 자리를 마련돼 각 사업부장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이룬다. 다만 각 사업부장의 집무실의 경우 박정호 SK텔레콤 사장과 같은 층에 놓기는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인사에 따라 박 사장이 취임 후 CEO 직속으로 신설했던 인공지능 AI 사업단의 경우 서비스플랫폼 사업부로 흡수 ·확대된다. 서비스 플랫폼 사업부는 AI 외에도 자율주행 티맵 등의 사업을 담당한다. 미디어 사업부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 등을 담당하며 IoT Data사업부는 데이터 경제 창출을 위한 사업들을 관할한다. 대신 박 사장은 CEO 직속 조직으로 테크 인사이트 Tech Insight 그룹을 신설했다. 이는 글로벌 ICT 트렌드 발굴 및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조직으로 일종의 경영연구소와 같은 역할을 한다. SK텔레콤의 글로벌 인사이트를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SK텔레콤이 5G 이동형 인프라로 8K 360도 VR 가상현실 을 초당 10MB 속도로 실시간 전송하는 시연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SK텔레콤은 통합유통혁신단을 신설한다. 통합유통혁신단은 4개 사업부가 공유하는 판매 ·유통 채널 인프라로 B2B와 B2C 유통 채널에서 통합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체질 개선을 추진하는 것이 목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현재는 MNO 위주로 유통망이 짜여져 있지만 향후 3개 사업부의 유통망이 커지면 통합유통혁신단에서 유통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며 MNO사업의 경우 향후 단말기 자급제 등에 따른 유통망 혁신을 담당하게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경영지원 등 운영조직도 SK텔레콤과 자회사들 간의 통합적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SK텔레콤은 공유 협력형 스태프 Staff 운영체계 를 도입해 SK텔레콤과 SK플래닛 SK브로드밴드 등 자회사들이 SK그룹 내 ICT패밀리 회사 로서 상호 협력하고 서비스도 통합하도록 했다. SK텔레콤이 각 자회사의 인사 PR 등 운영 조직을 지원한다는 뜻이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AI 리서치 센터 를 신설해 AI 등 성장 R D 영역에서 핵심 기술력을 확보한다. 종합기술원은 ICT기술원 으로 명칭을 변경해 4대 사업의 핵심 상품 및 사업에 대한 기술 지원을 강화한다. SK텔레콤의 자회사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Creative센터 크리에이티브센터 도 새로 마련됐다. 최태원 회장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맡고 있던 CEI사업단은 Open Collabo.센터 오픈 콜래보.센터 로 명칭을 변경한다. 고객중심경영실도 고객가치혁신실 로 명칭을 변경한다. SK텔레콤 측은 팀 단위 조직도 사업의 특성에 맞게 자율적으로 운영하도록 조직을 개편한다 며 목표 달성을 위해 자연스럽게 힘을 모으고 일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상시적으로 유연하게 조직과 인력이 구성 ·운영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시장과 사회가 원하는 빠르고 강한 혁신을 이뤄내 대한민국 대표 New ICT Company로 자리매김 하겠다 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