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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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다현 여권 논란
2020-01-19 08:26:29
정성우남지 <> 조회수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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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eelgame01.com/20171205,IT과학,매일경제,“하스스톤 무과금 이용자도 충분히 즐기는 것 ‘목표’”,인터뷰 블리자드 다니엘 에몬스 게임 디자이너 “확장팩 새로운 시도 담아” “우리는 무료로 즐기는 이용자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전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서도 전설 카드를 무료로 제공했고 이번 확장팩에서도 카드팩 하나와 전설무기를 지급합니다.”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만난 ‘하스스톤’ 개발자 다니엘 에몬스 게임 디자이너는 “우리의 목표는 무료 이용자도 충분히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의 경우도 이용자들은 카드팩 하나와 전설 무기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는 9일 출시되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은 몬스터들이 가득한 던전을 탐험하고 보물을 획득하는 클래식한 던전 게임을 모티브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기능인 ‘소집’을 비롯해 ‘주문석’ ‘정체불명의 카드’ 등 기존 ‘하스스톤’에서는 볼수 없던 새로운 요소들이 대거 추가된다. 이중 ‘소집’의 경우 특정 조건에 맞는 하수인 또는 무작위로 선택된 하수인을 소집하는 기능으로 기존 ‘소환’과는 다른 형태다. ‘주문석’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능력이 강화되는 카드 형태이고 ‘정체불명의 카드’는 무작위 추가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전반적으로 게임 이용자의 전략과 대전에 있어 변수가 되는 요소가 늘어나는 셈이다. 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싱글 플레이 모드인 ‘미궁탐험’이 탑재되고 135장의 새로운 카드도 더해진다. 특히 ‘미궁탐험’의 경우 정해진 덱을 활용해 이용자의 덱 활용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에몬스 디자이너는 “올해 모험에서 확장팩 형태로 전환한 것은 더 많은 카드와 싱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긍정적인 효과를 봤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미궁탐험의 경우 싱글 플레이지만 향후 발전시켜 나갈 콘텐츠 중 하나로 이용자들도 긍정적으로 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확장팩의 경우 사냥꾼이나 주술사 등 기존 직업들의 플레이 방식에도 변화가 생긴다. 예를 들어 사냥꾼의 경우 추종자를 소환하는 빠르게 공격하는 스타일이 주류였으나 이번 확장팩에서는 주문을 중심으로 플레이하는 형태도 나올 수 있게 됐다. 에몬스 디자이너는 “확장팩을 개발하면서 전설 무기를 중심으로 덱을 짜도록 구현했다”며 “추종자를 안 쓰는 사냥꾼은 굉장히 흥미로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카드들의 경우 기존 카드들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새로운 요소인 ‘주문석’을 중심으로 구성하는 새로운 덱 전략도 화두가 될 것으로 에몬스 디자이너는 예측했다. 그는 “개발팀은 항상 새로운 덱 형태가 가능하도록 염두에 둔다”며 “기존 카드와 시너지를 발휘할 신규 카드들이 있으며 주문석을 중심으로 덱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할 것이다. 어떤 형태로 발전할지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외에도 이번 확장팩에 무작위성이 많다는 지적과 관련해서는 무작위 효과의 변동 폭이 제한적이어서 이용자의 전략과 판단에 따라 판세에 미치는 변수와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히려 이용자의 임기응변 역량을 시험해볼 수 있는 요소이면서 수많은 명장면과 재미를 탄생시키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에몬스 디자이너는 “무작위 요소는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고 재미를 부여해 전반적으로 게임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며 “다만 기존에도 무작위성이 너무 강해 하향한 카드가 있는 것처럼 어느 정도 무작위성을 부여할지 적당한 선을 찾기 위해 재검토하고 살펴볼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끝으로 한국 팬들에게는 새로운 확장팩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여줄 전략과 덱 구성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에몬스 디자이너는 “이번 확장팩을 통해 새롭게 시도할 전략이 다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확장팩에서 한국 이용자들이 어떤 덱 구성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5,IT과학,연합뉴스,페이스북 13세 이하 어린이 전용 메시지 앱 첫 출시,아동 성 위협 대처와 즐거움 동시 추구 NYT 어린이들로 시장 확대 샌프란시스코 연합뉴스 김현재 특파원 페이스북이 4일 현지시간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메시지 앱을 출시했다. 페이스북 제공 이날부터 미국 iOS에서 시범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메신저 키즈 Messenger Kids 는 부모가 자녀의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프로필을 만들고 문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는 친구와 가족을 승인하도록 했다. 어린이가 성적 위협이나 폭력적 콘텐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부모가 직접 대화 대상을 지정토록 한다는 것이다. 페이스북은 블로그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선제적 안전 필터는 아이들이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성적 내용 또는 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할 것 이라며 또 전담지원팀이 신고되거나 신고되지 않은 콘텐츠에 신속하게 대응할 것 이라고 말했다. 블로그는 이어 메신저 키즈를 이용하면 할머니와 대화할 때 귀여운 증강현실 마스크나 스티커를 사용해 어색한 침묵을 줄이면서 훨씬 더 재미있는 얘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할 것 이라면서 또 어린이들이 가족과의 페이스북 그룹 대화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뉴욕타임스 NYT 는 매달 대부분이 성인인 2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의사소통하고 있지만 페이스북은 메신저의 미래를 더 어린 사람들에게 맞추고 있다 면서 메신저 키즈는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이 거대한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최초의 주요한 진출 이라고 말했다. 만일 이 앱이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게 된다면 페이스북은 더 많은 정기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될 뿐 아니라 가족 간의 메신저 소통 내용을 통해 풍부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어 수익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NYT는 전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연합뉴스,1인창조기업 제품 무료 체험전,광주 연합뉴스 1일 광주보건대학교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주최로 열린 1인창조기업 제품 홍보 및 무료 체험전에서 참가자들이 다양한 업체 상품을 체험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