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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강소라
2020-01-19 04:14:22
하지정택상 <> 조회수 100
182.237.79.149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스포츠동아,에듀윌 주택관리사 골든타임 2020년 전 최적의 기회를 잡아라,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지금은 과목별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할 수 있지만 상대평가로 전환되면 선발 예정 인원 내에서 고득점 순으로 합격하게 된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지금이 주택관리사 합격의 골든타임이라고 말한다. 절대평가가 적용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합격할 수 있는 반면 2020년 이후 주택관리사 합격이 어려워지면 자격증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이기 때문이다. 2020년 이전까지 시험은 단 두 번 남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 2차로 나눠지며 법령이나 계산문제가 많아 시험 난이도가 높다. 합격률은 1차 시험이 10 20%대로 현저히 낮고 2차 시험의 합격률은 80%로 높은 편이다. 공부 시간을 내기 어려운 수험생이라면 내년에 난이도가 높은 1차 시험에만 집중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2차에 떨어지더라도 2019년에는 2차 합격만 하면 되므로 심적 부담이 덜할 것이다. 단 1차 시험 합격의 유예기간은 1년이므로 이듬해에 합격하지 못하면 1차부터 다시 시험을 치러야 한다는 점은 유념하자. 반면 여유가 있는 수험생이라면 1·2차를 동시에 공부하여 내년에 반드시 합격하겠다는 목표로 공부하는 것이 좋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와 2차 시험일 중간에 2 3달의 텀이 있기 때문에 1차 시험 후 2차를 공부할 시간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와 관련 12월 9일 오후 1시 30분부터 세종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상대평가 개정 전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바둑이게임20171203,IT과학,파이낸셜뉴스,LG 야심작 V30 유럽 상륙… 글로벌 영토 넓힌다,연내 독일.스페인서도 출시.. 오디오.카메라 기능 앞세워 대화면폰 선호도 높이기로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를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 앞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를 유럽 시장에 본격 출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가 대화면 스마트폰 패블릿 인 V시리즈를 유럽 시장에서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지난 1일 현지시간 부터 이탈리아에서 팀 보다폰 등 대형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어 연내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에도 V30를 출시할 계획이다. V30은 15.24㎝ 6인치 대화면을 7.3㎜의 얇은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에 담아냈다고 LG전자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V30의 우수한 휴대성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앞세워 유럽 소비자들의 대화면폰에 대한 인식을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럽은 크기가 큰 제품보다 작고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대표적인 시장이다. 유럽의 유력 매체들도 V30의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는 물론 시네 비디오 모드 광각 카메라 명품 사운드 등에 주목하고 있다. 영국 정보기술 IT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는 작은 사이즈에 6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놀라운 디자인 이라며 최고의 스마트폰 디자인 이라고 평가했다. 또 다른 영국 IT 전문매체 T3는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는 킬러 기능 Killer feature 이라며 넓은 배경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광각과 시네 비디오만 있으면 전문가가 될 수 있다 고 밝혔다. 독일 유력 IT 매체 안드로이드 핏은 왜곡 없는 고음질 사운드 를 제공해 듣는 즐거움을 주는 폰 이라고 호평했다. LG전자 MC유럽 CIS영업담당 최진학 상무는 V30은 화면 크기는 키우고 제품 크기와 무게는 줄여 패블릿은 크고 무겁다 라는 편견을 없앤 제품 이라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 등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스포츠토토베트맨 결과20171206,IT과학,세계일보,中 선수 상대로 발로 게임해 승리 거둔 국내 프로게이머…중국은 무례하다며 비난,지난 4일 마국에서 열린 게임 대회 조텍컵 마스터즈 에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임홍규 선수가 중국 선수를 상대해 발로 게임을 하고 있다. 출처 유튜브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임홍규 선수가 중국 선수와 경기 도중 손이 아닌 발로 컴퓨터를 조작해 중국 내에서 비난을 사고 있다. 임 선수는 지난 4일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진 ‘조텍컵 마스터즈’ 스타크래프트 결승 경기에 출전해 중국의 류오시안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임 선수와 류오시안 선수의 실력 격차는 분명했다. 1세트에서 임 선수는 본인의 일꾼 1기를 일부러 죽인 뒤 경기를 진행해 승리를 거뒀다. 2세트에서는 경기 도중 발로 마우스를 조작하는 여유를 부렸다. 3세트에서는 아예 드러누워 경기를 하는 퍼포먼스 를 펼치기도 했다. 중계자들은 “오 마이갓”을 연달아 외치며 충격에 빠졌다. 지난 4일 마국에서 열린 게임 대회 조텍컵 마스터즈 에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임홍규 선수가 중국 선수를 상대로 드러누워 게임하는 여유를 부리고 있다. 출처 유튜브 그럼에도 류오시안 선수는 1세트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그는 경기 후 SNS 사회관계망서비스 를 통해 “게임 내에서 농락당했으면 웃고 넘겼을 테지만 임홍규는 게임이 아닌 현실에서 광대처럼 행동했다”며 “쓰레기 같은 선수”라고 비판했다. 중국 측도 “모욕적이고 무례한 행동이었다”며 “향후 조텍에서 주최하는 모든 경기에 출전 금지시키겠다”고 분노했다. 이에 임 선수는 “게임 현장 관계자에게 허락을 받은 퍼포먼스였다 며 문제가 없다 는 입장을 개인방송을 통해 밝혔다. 그는 “이런 플레이가 문제가 됐다면 제지하면 되지만 방송은 오히려 클로즈업 확대 했다”며 “ 불쾌했다는 류오시안 선수에게 직접 사과하려고 했지만 그가 거절했다”고 말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임홍규 선수가 개인방송을 통해 무례하다 고 비판받은 조텍컵 마스터즈 결승전에 대해 해명을 하고 있다.맥스카지노20171201,경제,부산일보,키자니아 서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산타클로스로 변신한다. 키자니아 서울은 참여만 해도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00% 경품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선물 이벤트는 매일 1부 2부 각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응모권을 증정 현장 추첨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트리 원주 DB 프로미 농구단 싸인볼 현대건설 배구단 싸인볼 키자니아 크리스마스 엽서 3종 세트 사진 키자니아 스마트폰 링 등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서울 관계자는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키자니아 서울이 좋은 선택이 될 것 이라면서 직업체험을 하며 신나게 놀고 선물도 받는 만큼 아이에게는 가장 특별한 선물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키자니아 서울의 12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온라인카지노 라이센스20171201,경제,동아일보,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뉴스와 빅데이터의 만남 ‘스플렁크’,동아일보 어떤 사람이 5분 동안 어떤 뉴스 웹사이트를 방문했다고 가정하자. 여기에서 수백 개의 데이터가 생성된다. 검색창에 기사를 검색하고 댓글을 등록하는 등 사용자의 의도가 담긴 작업 이외에도 사용자가 어떤 기사에서 몇 초 동안 머물렀는지 어떤 분야의 기사를 연속해서 읽었는지 등의 행위가 모두 정보가 되기 때문이다. 이것을 기계 내부에서 생성되는 정보 즉 ‘머신 데이터 Machine Data ’라고 한다. 1개의 웹사이트에서 하루 동안 생성되는 머신 데이터만 수십 테라바이트 TB 에 달한다. 때문에 이 머신 데이터 분석은 현대 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기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보고 최적화된 시스템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스플렁크 Splunk ’는 이 머신 데이터를 관리하는 회사다. 스플렁크라는 회사 이름은 이런 방대한 데이터의 ‘동굴을 탐험한다 spelunk ’는 뜻에서 지어졌다. 그런데 이 데이터를 관리하는 게 왜 미디어 혁신과 관계가 있을까. 이 의문을 안은 채 8월 4일 스플렁크 본사를 찾았다. ○빅데이터와 피자 스플렁크 본사는 샌프란시스코 동쪽 해안 피어 30 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자리 잡고 있었다. 통유리로 된 깔끔한 7층 건물은 겉보기에는 다른 건물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그러나 문을 열자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사람들이 스탠딩 파티에서처럼 접시를 들고 아침 식사를 하고 있었다. 한쪽에는 커다란 블록과 포켓볼대가 구비된 놀이 공간이 보였다. 한국계인 조용현 스플렁크 기술마케팅 이사 43 가 기자를 놀이 공간 바로 옆쪽에 마련된 회의실로 안내했다. 회의실 스크린에는 색깔과 비율이 실시간으로 변하는 원그래프가 띄워져 있었다. 조 이사가 프로그램에 특정 IP주소를 입력하자 이번에는 그래프가 꺾은선 그래프로 드라마틱하게 변했다. 조용현 스플렁크 이사 조 이사는 “도피노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어떤 피자를 구매하는지 실시간 트래픽을 보여주는 그래프”라며 “그래프를 바꿔 특정 지역에 사는 소비자가 과거부터 지금까지 피자를 얼마나 구매했는지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빅데이터 저널리즘을 취재하는 데 웬 피자 얘길까. 함께 있던 엔지니어 아담 올리너 Adam Oliner·35 씨는 “사용자들이 홈페이지에서 남기는 미세한 ‘발자국 footpring ’을 통해 취재나 인터뷰로는 알 수 없는 새로운 스토리텔링 storytelling ”이 가능하다고 답했다. 현재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매년 발표하는 매출액 순위 세계 최대기업 100개 중 85개가 스플렁크를 통해 머신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1만3000개 기업 국내에서도 350개 기업이 머신 데이터를 분석한다. 2003년 설립된 스플렁크는 2012년 나스닥 시장에 상장돼 작년 한해에만 949억 9500만 달러 한화 약 1조 564억 원 의 매출을 올렸다. 최근 영국 공영방송 ‘BBC’ 미국의 ‘디스커버리’ 등 미디어 회사에서도 머신 데이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미디어 업계에서의 빅데이터 분석은 주로 언어 데이터를 구조화 해 숨은 의미를 찾아내는 작업이었다. 구글이 발표한 ‘인공신경망 기계 번역 NMT·neural machine translation 기술이 대표적이다. 입력한 단어를 소재로 콘텐츠를 인식하고 키워드를 추출하고 관련 연구 동향 웹정보 단어에 실린 감정을 분석하는 기술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미디어를 소비하는 행태까지도 분석 대상이 된다. 예를 들어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는 BBC는 독자들이 어떤 기사를 읽고 난 뒤 물건을 구매하는지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사지 않는 확률이 얼마인지 구매 절차가 10초 이상 소요되는 경우는 몇 퍼센트인지를 분석한다. ○미래 예측과 보안 머신 데이터를 저장하고 분석하는 과정은 일종의 ’기계 학습 머신 러닝 ‘이다. 사용자의 발자국들은 이름 시간 장소 등의 태그와 함께 자동으로 저장된다. 그러면 검색 엔진에 단어를 입력해 검색하듯 알고자 하는 질문을 입력하면 색인된 정보가 끌려 올라온다. 스플렁크는 이런 분석 프로그램을 직접 코딩하지 않아도 사용할 있도록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라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스플렁크 베이스‘라는 사이트에 가면 스플렁크의 개발자와 고객 기업 일반인들이 개발해 올려놓은 100개 이상 되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다. 기자도 들어가 ’비지니스 분석 business analytics ‘ 범주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봤다. 하루에 500메가바이트 MB 까지 데이터를 무료로 분석할 수 있다는 설명이 나왔다. 그 이상은 1기가바이트 GB 당 1800달러 한화 약 206만 원 를 지불한다. 머신 데이터 분석은 미디어 산업을 어떻게 바꿔 놓을까. 올리너 씨는 “머신 데이터를 분석하면 미래에 어떤 콘텐츠가 인기를 끌지 어떤 마케팅 전략이 통할지를 예측할 수 있다”고 말했다. 머신 데이터를 분석하면 최근의 랜섬웨어 감염 같은 중대한 보안 위협으로부터도 데이터를 지킬 수 있다. 해당 사이트의 평소 머신 데이터 흐름을 파악하고 있으면 비정상적인 머신 데이터가 나올 시 곧바로 알아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스플렁크의 보안을 책임지는 제이드 카탈라노 Jade Catalano·33 씨는 “해커들이 언론사의 웹페이지에 악성코드를 감염시키면 불특정 다수의 개인에게 급속도로 퍼질 수 있다”며 “꾸준한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샌프란시스코 이영혜 동아사이언스기자yhlee donga.com QR코드를 스캔하면 ‘세계의 뉴미디어를 가다’ 인터랙티브 사이트 interactive.donga.com newmedia 로 이동합니다. 각국 뉴미디어를 취재하며 촬영한 생생한 인터뷰 동영상 사진 각종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는 전작 '자전차왕 엄복동'(19, 김유성 감독)으로 흥행 실패한 것에 경험에 대해 "굉장히 실험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영화계에 UBD('자전차왕 엄복동'이 동원한 17만명 관객수를 기준하는 신조어)라는 기준과 척도를 만든 작품이기도 하지 않나? 내가 한 작품이 척도가 되고 기준점이 됐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이번 영화가 잘 되면 'HC'라는 좋은 기준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내 첫 영화 데뷔작인 '4교시 추리영역'(09, 이상용 감독)도 관객수가 약 5만명이 들었다. 사실 흥행 실패는 내게 드문 일은 아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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