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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은솔 들어올리는 하담
2020-01-19 02:30:18
강우은영준 <> 조회수 50
27.125.28.23
사설바둑이20171201,IT과학,디지털타임스,VM웨어 3분기 매출액 19억8000만달러 전년비 11% 증가,클라우드 인프라·비즈니스 모빌리티 솔루션 글로벌기업 VM웨어 대표 팻 겔싱어 는 3분기 매출액 19억8000만달러 2조1500억원 를 기록 지난해 대비 11% 상승했다고 1일 밝혔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작년 3분기 대비 각각 22% 43% 증가한 4억6500만달러 4억4300만달러를 냈다. 팻 겔싱어 VM웨어 대표는 올해도 세계가 주목하는 연례 행사 VM월드를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했다 며 더욱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의 과제를 해결하고 멀티 클라우드 여정에 필요한 동반자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개나리 토토 사이트20171204,IT과학,파이낸셜뉴스,컴투스 서머너즈워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IT교실 짓는다,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워 글로벌 이용자들과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에게 정보기술 IT 교육 혜택을 고루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컴투스가 마련한 기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을 건립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할당된 미션을 완료하고 행복의 클로버 를 모으는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모은 클로버의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무지개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전체 공동 미션인 행복의 클로버 누적 개수 1억개를 모두 완료하면 글로벌 이용자 전원에게 물 불 바람 각 속성 소환서가 제공된다. 컴투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위한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 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별 교육 기회 불평등을 해소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도록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해 6월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건립한 1호를 시작으로 남아메리카의 니카라과에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을 건립했다. 지난 6월에는 서울 금천구 소재 난곡중학교에 3호를 조성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 IT교육 환경 개선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로 조성될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를 통해 보다 많은 세계 학생들이 미래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의 손길을 전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모바일바카라20171201,IT과학,ZDNet Korea,MDL 블록체인으로 탤런트엔터테인먼트 연결 허브 만든다,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배우 댄서 모델 등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가진 탤런트들이 자신들이 가진 재능을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에이전시들이 손쉽게 조회해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 나왔다.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벤처창업페스티벌 2017 에 참여한 MDL 디미트리 도로닌 공동 대표는 MDL탈렌트 허브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업계가 탤런트를 찾기 힘들어하는 문제를 해결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MDL탈렌트 허브는 내년 12월 중으로 중국 상하이에 베타서비스를 런칭한 뒤 이듬해부터 중국 아시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MDL의 드미트리 티모킨 CFO 디미트리 도로닌 CEO 로만 트로넨코 CTO. 중국 현지에서는 위챗 등 플랫폼 내에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에이전시들끼리 커뮤니티를 만들고 이를 통해 탤런트 정보를 공유하고 실제로 중개한다. 문제는 이런 커뮤니티에는 투명하게 정보가 공개되지 않고 원하는 탤런트를 찾는 일도 쉽지 않다는 점이다. 더구나 객관적인 평판을 확인하고 추적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이 스타트업은 HTTP를 대체하는 분산네트워크 기반 인터넷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IPFS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 이를 통해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에 위변조가 불가능한 방법으로 탤런트의 이력이나 평판을 기록하고 이를 조회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탤런트와 에이전시 사이에 계약이 성사되면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것이 기본 수익 모델이다. 여기에 더해 탤런트 자체가 일종의 생산자이자 소비자 역할을 하는 프로슈머로 활동하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댄서가 쌈바 탭댄스에 입는 옷을 다른 탤런트에게 빌려주는 등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게 한 것이다. 유명한 탤런트가 자기 옷을 이곳에서 판매하면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것도 수익 모델 중 하나로 MDL은 고려하고 있다. MDL은 앞으로 에이전시에서 여러 명의 탤런트를 구할 경우 이들의 프로필을 하나로 합쳐서 PDF파일 형태로 제공하는 등 서비스도 계획 중이다. 추가로 탤런트와 에이전시를 중개해주는 것 이외에도 헤어디자인 스킨케어 등도 이러한 플랫폼 안에서 소비자와 사업자를 연결시켜주겠다는 생각이다.우리카지노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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