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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1-18 18:50:59
20171201,경제,뉴시스,취업운 알아보는 타로 점쾌,서울 뉴시스 박진희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글로벌 무역인력 채용박람회 를 찾은 구직자가 타로 취업점을 보고 있다. 2017.12.01. pak7130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모바일카지노20171207,IT과학,디지털타임스,콧대 높던 다이슨 결국 한국에 지사 설립하는 이유가…,삼성·LG전자 공세에 맞대응 현지화전략·고객서비스 승부 사진 다이슨 홈페이지 디지털타임스 김은 기자 영국 무선청소기 업체 다이슨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한다. 그동안 다이슨은 국내 지사가 없었으며 국내 유통업체들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이 무선청소기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공세에 나서자 이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7일 다이슨에 따르면 이 회사는 최근 다이슨코리아 이름으로 국내 법인등록을 마쳤다. 현재 링크드인 등 해외 취업전문 사이트와 다이슨 공식채용 사이트에서 한국 지역 관리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관리자는 국내 제품 승인과 품질관리 컨설팅 등의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다이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한국 법인 등록을 마친 상태 라며 앞으로 제품 수출입 등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품질 관리에 힘을 쏟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다이슨은 국내 지사 없이 수입원인 코스모글로벌 전문 유통업체인 게이트비전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다이슨 측은 관련 인력 채용 사무실 임대 등이 마무리되는 대로 한국 지사를 공식 발족할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을 총괄하고 있는 본부 인력의 일부를 한국으로 전환 배치 내년 직원 규모를 10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다이슨이 직접 진출하기로 한 것은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의 적극적 공세에 맞설 수 있는 현지화 전략과 소비자 서비스 등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다이슨은 무게중심이 손잡이에 있는 무선청소기를 국내 처음 출시한 이후 시장을 독점하다시피 했지만 최근 삼성전자와 LG가 잇따라 같은 방식의 청소기를 내놓음에 따라 관련 시장에서 위협 받고 있다. 다이슨코리아 측은 최근 국내 소비자의 사후서비스 AS 불만이 높은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쓰리랑게임20171201,경제,스포츠서울,위상떨어진 삼성전자 TV…프리미엄 시장 생존전략은 대형화,삼성전자 QLED TV 88형 제품사진. 제공 삼성전자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지난해까지 11년째 세계 TV 1위를 지켰던 삼성전자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판매량이 전년대비 큰폭으로 준 데다 1500 2000달러 이상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소니와 LG전자에 밀리며 3위로 내려앉았기 때문이다. 2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올해 3분기 전세계 TV 판매량은 지난해와 비교해 136만대 이상 줄면서 점유율이 18%대로 하락했다. 올해 3분기 1 9월 누적 TV판매량은 2860만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 3273만3000만대 보다 413만대 가량 급감했다. 올해 반기기준 1 6월 으로는 TV 판매량이 1846만2000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 2005만9000대 보다 159만대 가량 줄었다. 연말 성수기인 4분기에는 지난 분기보다는 판매량이 늘겠지만 올해 판매 실적은 예년만큼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삼성전자에서는 올해 4분기 판매량이 약 1013만대를 기록한 3분기보다는 30% 가량 오른 1300만대로 예상하고 있다. 4분기 1300만대가 팔렸다고 가정할때 올해 전체판매량은 4160만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4742만8000대를 기록한 지난해보다 580만대 가량 감소한 수치다. 4582만1000대를 기록한 2015년보다는 422만대 정도 판매실적이 더 떨어지게 된다. ◇프리미엄 시장서 LG·소니에 밀려 3위…QLED TV 경쟁력 약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분류되는 QLED 양자점발광다이오드 TV 판매량은 지난 2분기 35만1000대로 1분기 67만6000대 보다 약 48% 감소했다. 2000달러 이상의 프리미엄 TV 시장에서는 OLED TV 시장의 판이 커지면서 LG전자와 소니에 밀린 3위로 내려앉았다. 시장조사기관 IHS에 따르면 올 3분기까지 2000달러 이상 TV시장 점유율 금액기준 은 LG전자가 35% 소니 31% 삼성전자 23%를 기록했다. 올해 초 김현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QLED가 차세대 TV의 혁명을 이끌 것”이라며 ‘QLED TV’를 처음 공개할 당시 화질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경쟁사인 LG전자의 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비교시연을 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퀀텀닷 기술을 계속 진화시켜 향후 상용화되는 자발광 QLED TV까지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초반 포부와 달리 세계에서 최초로 대형 OLED를 앞세운 LG전자에게 프리미엄 왕좌 자리를 내주면서 주춤거리기 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1분기 2500만달러 이상 TV시장에서 IHS 기준 40.8%로 삼성전자를 큰 폭으로 앞서며 따라잡았다. 반면 삼성전자는 11%로 3위를 기록했다. 1500만달러 이상 TV시장에서도 소니에 밀려 삼성전자는 13.2%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삼성 65인치 이상 초대형 QLED TV로 판매 강화 삼성전자의 TV 실적이 부진한 이유는 글로벌 TV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성장이 둔화된 데다 프리미엄 시장에서 OLED TV의 성장세가 두드러지진 점을 꼽을 수 있다. OLED TV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LCD TV보다 두께를 훨씬 얇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높은 단가로 인해 대중화가 아려웠다. 하지만 소니 등 글로벌 TV제조사들이 OLED TV 진영에 참여하면서 점차 시장이 확대됐다. 반면 QLED TV는 LCD패널에 퀀텀닷을 입힌 TV에 불과한데도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돼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면서 등을 돌린 소비자들도 상당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말 일본 샤프가 삼성전자에 TV용 LCD패널 공급을 중단하면서 연 450만대 규모의 TV 패널 수급에 차질을 빚은 점도 실적 악화에 영향을 미쳤다. LCD TV 원가의 절반을 차지하는 것이 패널 가격인데 이러한 사유로 패널을 급히 구하게 되자 생산 비용 상승을 유도하게 된 것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2017년부터 수익성이 떨어지는 소형 TV 제품군은 줄이고 65인치 이상 QLED TV 판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전 세계 TV 시장에서 50인치 이상 TV 판매 비중이 올해 처음으로 50%를 넘어선 데 따른 전략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6월 77인치에 이어 8월에는 88인치 QLED TV를 내놓은 것도 초대형TV 시장을 새롭게 만들어 프리미엄 시장 주도권을 잡기 위한 방침으로 관측된다. 이충훈 유비리서치 대표는 “지난해까지만해도 삼성전자가 1위였으나 OLED TV를 내놓은 소니와 LG에 밀리며 순위가 내려갔다”며 “OLED TV가 가격이 높은데도 요즘 수요가 많다. LG디스플레이의 OLED 패널 생산능력이 전년보다 2배 이상 늘어난 월 20만대까지 늘면서 상대적으로 고정비가 줄었고 가격도 소폭 감소해 판매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리미엄 TV시장은 비중이 크지 않기 때문에 OLED TV 수요가 줄어야 삼성전자 프리미엄 TV라인업 수요가 늘 수 있다. 화질기술은 OLED·QLED TV 등 제품 유형에 따라 결정이 나있다. 특히 LCD 액정표시장치 부문에서는 충분히 개선된 화질에 이르렀고 그 이상으로 진보된 화질을 보여주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OLED와 차별화하고자 대형화를 하면서 가격을 낮추는 방향으로 전략을 선회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5,IT과학,스포츠경향,‘오버워치’ 지역 대회 컨텐더스디비전 등 3단계로,‘오버워치 리그’가 내년부터 지역별 상위 대회인 ‘컨텐더스’와 신인 등용문이 될 ‘오픈 디비전’ 두 대회를 연결하는 승강전 ‘컨텐더스 트라이얼’의 3단계로 나눠 열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e스포츠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한 계획을 담은 ‘프로가 되는 길’을 최근 발표했다. 먼저 내년 3월부터 ‘컨텐더스’가 대폭 확대된다. 지역별 기존 상위 대회가 ‘컨텐더스’로 통합된다. ‘오버워치 APEX’와 ‘오버워치 프리미어 시리즈’ ‘오버워치 퍼시픽 챔피언십’은 각각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차이나·퍼시픽이 될 예정이다. 또 호주와 남미 지역에도 컨텐더스가 신설돼 기존 북미 및 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연간 3번의 시즌이 운영된다. ‘컨텐더스’에는 지역별로 모두 12개 팀이 참가하며 지난 시즌 각 지역 대회에서 상위 6개 팀이 우선 초청된다. 호주와 남미는 예선전을 통해 팀을 선발한다. 이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선수들은 최상위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로 도약할 기회를 얻게 된다. ‘오픈 디비전’ 역시 7개 지역으로 확대돼 내년 1월 시작한다. 오버워치 게이머 누구나 ‘오픈 디비전’을 통해 프로게이머의 꿈에 도전할 수 있다. 오픈 디비전 상위에 오른 4개 팀은 컨덴더스 하위 4개 팀과 함께 승강전인 컨덴더스 트라이얼을 펼친다. 첫번째 컨텐더스 트라이얼은 내년 2월 개최될 예정으로 일정 상금과 오버워치 컨텐더스 다음 시즌 출전권을 놓고 팀들이 경쟁을 벌인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1,경제,머니투데이,금투협 소망의 집 찾아 후원 및 봉사활동 펼쳐,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금융투자협회 이하 금투협 직원들이 1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소망의 집 을 방문해 김장 담그기 등 후원 활동을 펼쳤다. 금투협은 2005년부터 지체아동 요양시설인 소망의 집과 결연을 맺어 매년 봉사활동 및 기부금 후원을 진행해왔다. 봉사에 참가한 6명의 협회 직원은 아이들과 함께 김장을 담그고 시설 내·외부를 청소하는 등의 시간을 보내고 후원금으로 500만원을 기부했다. 한편 금투협은 올 한해 ‘초록우산 한사랑마을 봉사활동’ 및 금융투자업계 공동 ‘제7회 사랑의 김치 페어 Fair ’ ‘1사1촌 초청 경제교육’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배터리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