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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체험 후기 에일리언웨어가 휴대용 게임기 만듬
- 2020-01-18 14:07:30
20171205,IT과학,이데일리,“선물 문화 바꾸다”..카카오톡 선물하기 올해거래액 1조 돌파,올 한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용 친구에게 선물 보낸 비율이 80%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 함께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카카오 대표 임지훈 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올 한 해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대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게 나타난 것.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 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위트 있는 테마에 맞춰 선물을 추천해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카카오 손동익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우리카지노 검거20171203,IT과학,전자신문,스웨덴 내년 2월부터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금지,내년 2월부터 스웨덴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이 전면 금지된다. 스웨덴에서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이 전면 금지된다. 현지 매체 더로컬스웨덴은 “그동안 스웨덴은 핸즈프리 없이 휴대전화 사용을 허용하는 소수의 유럽 국가 중 하나였다”면서 “하지만 내년 2월부터는 운전 중 전화 또는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법으로 금지된다”고 보도했다. 스웨덴은 운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방식이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을 허용했다. 이에 따라 대부분 운전자는 문자메시지 작성이 아닌 단순 통화는 허용되는 것으로 간주해왔다. 하지만 차를 몰면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운전자 행위가 해로운지 아닌지를 경찰이 자체 판단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고 이를 증명하기가 쉽지 않아 종종 논란이 돼 왔다. 스웨덴은 논란이 계속되자 많은 논의 끝에 내년 2월 1일부터 운전 중 휴대전화로 전화통화를 했는지 문자메시지를 보냈는지가 명확하지 않더라도 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있는 것 자체를 금지하는 법률을 개정 이를 시행하기로 했다. 스웨덴 정부는 성명에서 “손은 휴대전화가 아니라 운전대에 있어야 한다”면서 “운전하는 동안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리면 법 위반이라는 것이 명확해졌다”고 밝혔다. 스웨덴 교통청이 지난해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37%가 운전 중 문자메시지를 한다고 답했다. 18 30세 운전자 경우 56%에 달했다. 차량테스트기관에서 실시한 다른 설문조사에서는 10명 가운데 7명꼴로 운전 중에 문자메시지를 주고받는다고 응답했다.카지노사이트20171201,경제,부산일보,이주열 총재 저금리 익숙해진 가계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야,이주열 한국은행 총재. 사진 연합뉴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기준금리 인상 관련 저금리에 익숙해진 경제 주체들이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총재는 1일 서울 중구 한은 본관에서 시중 은행장들과 금융협의회를 열고 전날 한은의 기준금리 인상 배경을 설명했다. 한은은 전날 기준금리를 1.25%에서 1.50%로 0.25%포인트 올렸다. 이는 6년 5개월 만의 인상 결정이었다. 이 총재는 이번 금리 인상은 현재 경제 상황에서 기준금리를 종전 수준으로 유지할 경우 가계부채 증가와 같은 금융 불균형이 확대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한 것 이라며 이 시점에서 통화정책 완화의 정도를 조정할 필요가 있다 고 판단했다. 이어 기준금리를 인상했지만 전반적인 금융 상황은 완화적일 것으로 판단된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기준금리 인상 기대가 가격 변수에 어느 정도 선반영된 결과 어제 채권시장은 차분한 모습을 보였으며 외환시장에서 원 달러 환율이 오히려 상승했다 며 이는 한은이 기준금리 인상 신호를 보낸 뒤 시장이 적응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 완화 기조의 축소는 최근 세계 금융시장의 흐름으로 가계는 차입이나 저축 투자 등에 관한 의사결정에 있어 이전과는 달라진 환경에 적응해 나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뉴시스,sh수협은행장 기자간담회,서울 뉴시스 최진석 기자 이동빈 가운데 sh수협은행장이 1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sh수협은행장 기자간담회 에 첨석해 발언을 하고 있다. 2017.12.01. myjs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로얄바카라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가좌 G타워 지식산업센터 특급 도로망 갖춰,지식산업센터에서 사옥을 마련할 계획이라면 주변의 도로망을 우선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제조시설과 오피스 시설이 혼합된 경우가 많은 지식산업센터는 출퇴근은 물론 수익과 직결되는 물류이동의 편의성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고속·간선고속도로 등은 자동차만 다닐 수 있는 전용도로이다. 인도나 횡단보도 신호등이 없어 다른 도로에 비해 고속으로 왕래가 가능하다. 또한 다른 자동차의 통행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횡단이나 U턴 후진 등이 제한되어 일반 도로보다 원활한 흐름을 보인다. 물류 수송이 많은 제조업의 경우에는 이러한 도로망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다. 특히 고속·간선고속도로 등의 간선도로망은 공항이나 항공 터미널 등 주요 기반시설과 연결성이 높아 제조업일 경우 운송시간을 단축하고 물류비를 절감하게 된다. 국토교통부에서 발행한 2016년도 통계연보에 의하면 2014년 국내화물 수송수단별 자료에서 도로를 이용한 수송량이 15억 1200만여 톤으로 철도와 해운 항공 등보다 훨씬 비중이 높았다. 2014년 국내화물 전체 수송량은 16억 6800만여 톤이었다. 일반 사무업의 경우에도 광역 교통망을 이용해 인근 협력업체나 업무 지역으로의 이동이 빨라지며 출퇴근도 편리해 회사와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통계청이 지난 4월 발표한 2015 인구주택총조사 표본 조사결과 에 따르면 통근 또는 통학인구가 이용하는 교통수단은 승용차가 37.4%로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도보 시내버스 순이었다. 업계 전문가들은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여건도 중요하지만 업무의 반경을 넓히기 위해서는 도로 교통망과의 접근성이 뛰어나야 한다 며 특히 지식산업센터의 대부분이 수도권에 몰려 있기 때문에 인접 지역과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간선도로와 고속도로 옆 입지를 사수할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특급 교통망을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에 나서고 있다. 유진부동산투자신탁FA호는 이달 인천 서구 가좌동 가좌지구 핵심자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좌 G타워 의 분양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다. 시공은 동성건설㈜이 맡아 진행한다. 인천에 소재한 지식산업센터들 중 약 85%가 지어진지 10년 이상 된 단지들로 노후화가 진행되어 신규 사옥을 마련하려는 중소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좌 G타워는 지하 1층 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2만3184㎡ 규모로 지상 1층 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공장시설이 같이 마련되어 있으며 3층 10층은 공장시설 11층 14층은 직주형 기숙사로 구성된다. 주안국가산업단지와 인천지방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기타 공업 밀집지역 등 초대형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로 풍부한 근로자 수요가 장점이다. 지난해 7월 개통한 인천지하철 2호선 가재울역과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주안국가산단역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경인고속도로 가좌IC가 약 1km 떨어져 있어 신속한 물류 수송에 유리하며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화설계도 주목할 만하다. 가좌 G타워는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20평 내외의 소형 위주로 구성된 지식산업센터로 다양한 평형대의 조합이 가능하다. 여기에 10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 을 적용하여 작업차량의 호실 접근성을 높였으며 호실 앞에서 주차 및 하역작업이 가능해 효율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합리적 분양가와 다양한 세제혜택을 통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 지식산업센터의 평균 분양가는 3.3㎡당 약 400만원 초반으로 수도권 신규 지식산업센터 대비 최고의 가격경쟁력을 갖췄다. 분양 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염전로 330 1층에 위치한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