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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명작이 .... 쓰레기의 본망, 도메스틱한 그녀, 해피 슈가 라이프
2020-01-18 06:50:42
최훈협지정 <> 조회수 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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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남선알미늄 2017 건설협력증진대상 수상,남선알미늄은 1일 ‘2017 건설협력증진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13회를 맞는 건설협력증진대상은 건설산업 주체들의 동반성장 역량과 의지를 평가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이다. 남선알미늄은 건설업계의 투명하고 공정한 하도급관계 구축하고 상생발전 및 건설산업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을 하였다. 박기재 남선알미늄 대표는 “지난 70년 동안의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으로 건설 건축 전자 등 국내 산업발전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며 “한마음 한뜻으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4,IT과학,전자신문,한국 대형사 게임이 없는 토종 앱마켓의 웃픈현실,넥슨 넷마블게임즈 엔씨소프트 등 대형 게임사가 올해 토종 애플리케이션 앱 마켓에 게임을 출시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게임 산업이 대형사 중심으로 성장했지만 토종 플랫폼은 혜택을 보지 못한 것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 3사는 올해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 자사 신작을 집중 출시했다. 넷마블게임즈가 상반기에 텐센트가 만든 모바일게임 펜타스톰 을 카카오를 통해 출시한 것을 제외하면 3사 토종 앱 마켓 게임 출시는 0건이다. 한국 게임이 입점하지 않으면서 토종 앱 마켓 지원은 중국 게임으로 쏠렸다. 12월 현재 원스토어 매출 상위 10위 가운데 9개가 중국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샵은 상위 10개 게임 가운데 4개가 중국 게임이다. 토종 마켓이 외산 게임으로 부족한 포트폴리오를 채운 것이다. 원스토어 카카오 게임샵 카카오톡 웹게임 플랫폼 게임별 국내 토종 앱 마켓은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샵 포 카카오 등이다. 대형 3사가 구글과 애플에 집중하며 글로벌 플랫폼사는 올해 큰 폭으로 성장했다. 국내 모바일 운용체계 OS 의 70% 이상을 점유한 구글은 올해 한국 게임 부문에서만 약 5000억원의 수수료 수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에 지난해 12월 기준 한국 안드로이드 마켓 33% 원스토어 자체 조사 거래액 기준 까지 성장한 원스토어 점유율은 올해 20% 안팎 후퇴가 전망된다. 게임업계는 토종 앱 마켓을 외면하는 이유로 효율성을 든다. 토종 앱 마켓에 게임을 출시할 자사 역량을 대표 마켓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포 카카오 를 택하면 구글·애플 수수료에 더해 카카오 수수료까지 내야 한다는 것이 부담이다. 구글과 좋은 관계를 맺으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때 유리하다는 인식도 한 몫 한다. 그러나 글로벌 앱 마켓이 국내 시장에서 독과점 위치를 차지하며 장기로는 생태계 교란이 우려된다. 가장 큰 문제는 자금 순환과 중소기업 육성이다. 원스토어나 카카오는 앱 마켓 정착을 위해 출범 초기에 입점 수수료율 인하와 마일리지 적립 이용자 캐시백 등으로 게임사 수익률을 높였다. 그러나 좀처럼 점유율을 높이지 못하면 이 같은 고비용 정책을 유지하기 어렵게 된다. 경쟁 구도가 없어진 것은 리스크를 키운다. 구글이 진출하지 못한 중국은 자국 내 3자 안드로이드 마켓이 급성장했다. 텐센트 360 바이두 샤오미 화웨이 등 인터넷 기업부터 하드웨어 HW 제조업체까지 자체 앱 마켓 생태계를 구성했다. 각 플랫폼 간에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자국 스타트업을 육성한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중국 사례는 특수성을 감안해야 하지만 자국 앱 마켓이 외산 게임으로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 현실은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한국게임산업협회와 토종 마켓이 제휴를 맺는 전략 방안이 대안으로 거론된다. 자금과 플랫폼 대응 능력이 나은 대형사들이 토종 마켓을 지원하자는 것이다. 플랫폼 업계 관계자는 “30대 이상 구매력 높은 이용자가 많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을 토종 마켓에 전략 차원에서 출시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서울경제,디딤 ‘도쿄하나’ 신메뉴로 ‘제주도 다금바리’ 선보여,서울경제 주 디딤 대표이사 이범택 이 운영하는 정통 일식 브랜드 ‘도쿄하나’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점 공급 받은 제주도 다금바리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제주도 특산물인 다금바리는 제주 바다의 황제라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도 잡히는 개체수가 적어 고급 어종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워낙 귀한 어종이다 보니 진짜 제주산 다금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도 극히 드문 편이다. 디딤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주도 다금바리를 독점 공급 받아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해 신선하고 쫄깃한 다금바리를 365일 도쿄하나에서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디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주도산 다금바리를 어렵게 공수해 신메뉴로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한 진짜 다금바리를 도쿄하나에서 믿고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쿄하나에서 제주도 다금바리 메뉴를 시키면 회뿐만 아니라 탕 구이 등을 통해 다금바리의 모든 부위를 다 먹을 수 있음은 물론 기본 코스도 함께 제공돼 맛있고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디딤은 최상의 컨디션의 다금바리를 선보이기 위해 하루에 단 5팀의 고객만을 예약 받을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맛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전날 제주도에서 공수해온 다금바리를 4시간 이상 숙성시켜 선보인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이다.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코스닥시장 상장을 완료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상장기업이 됐다.스포츠토토결과20171207,IT과학,스포츠조선,하스스톤 코볼트와 지하미궁 임기응변의 재미 담았다,블리즈컨 2017에서 처음 공개되며 기대를 모았던 하스스톤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2월 8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확장팩은 무료 싱글 플레이 모드인 미궁 탐험 과 135장의 신규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미궁탐험과 추가된 기능인 소집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식으로 하스스톤 유저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디자이너 다니엘 에몬스는 12월 5일 한국을 찾아 출시를 앞둔 코볼트와 지하미궁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Q 싱글콘텐츠를 던전 RPG로 만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설명한다면 A 싱글플레이에서 던전 탐험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했다. 무작위 우두머리 시스템을 추가했고 미궁탐험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유물을 제공한다. 또한 덱을 직접 탐험하면서 만들어나가는 레벨업 개념을 최대한 살렸다. 카드 디자인 역시 이런 부분을 반영했다. Q 1인 콘텐츠의 예상 플레이 시간은 A 개인차가 조금 있을 수 있다. 이전에 비해 즐길 것이 늘어났기 때문에 플레이타임은 길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Q 랜덤으로 우두머리를 만나게 되는데 도전에 실패하고 우두머리를 다시 만났을 때 난이도의 변경이 있는지 A 우두머리별로 설정되어 일정 난이도를 유지한다. 정해진 구간에 따라 나타나기 때문에 초반에 등장하는 우두머리를 후반에 만나지 않는다. 마지막 우두머리 역시 고정된 세트 중 하나다. Q 모험모드가 아닌 확장팩 체제로 바뀌면서 카드팩 구매비용이 늘어났다는 의견이 많다. A 결제하는 유저와 무료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과거 확장팩에서 전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 바 있고 다양하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확장팩은 접속하면 3개의 카드팩과 전설무기를 얻을 수 있다. Q 추가된 카드들이 단일카드로 강력하지만 연계가 빈약해 보인다는 의견이 많다. A 카드 하나하나가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 기존 카드와 연계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Q 확장팩이 나올 때 마다 변화가 많다. 메타의 고착도 문제지만 확장팩마다 변화에 거부감을 느끼는 유저도 있다. A 우려할만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메타의 변화는 중요하고 재밌는 부분이다. 메타변화가 적길 바라는 유저들에게 야생 포맷을 추천한다. Q 조건부 카드가 많아져 복귀 유저들이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해결방안은 A 기존 유저들이 오랜 시간 쉬고 복귀했을 때 카드팩을 새로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로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어있다. 앞으로도 복귀유저들이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고 있다. Q 사냥꾼의 경우 주문과 관련된 카드가 많다. 기획 의도는 A 개발팀에서 항상 새로운 덱이 가능하도록 카드디자인을 염두에 둔다. 사냥꾼은 추종자 중심의 덱을 구성하고 공격적인 운영을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주문 사냥꾼 덱은 굉장히 매력적이다. 지금까지 덱과 너무나 달랐기 때문이다. 이 덱이 유용할지는 유저들의 검증을 거쳐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Q 이번 확장팩 외에도 사냥꾼의 정체성을 다르게 하려는 기획의도가 있는 것 같다. 어떻게 생각하나 A 하스스톤 베타시절부터 사냥꾼의 컨셉은 공격적이고 빠른 것으로 정체성을 잡았는데 최근 사냥꾼이 너무 빨라졌다고 생각했다. 공격성을 유지하겠지만 상대했을 때 조금 더 공평한 느낌이 들도록 조정했다. Q 주술사의 경우 다른 직업에 비해 확장팩마다 변화가 많은 것 같다. A 직업별로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려고 매번 시도한다. 얼어붙은 왕좌의 빙결 이나 이번 토템 중심의 덱은 이러한 시도 중 하나다. 이번 확장팩에서 주로 토템을 활용하겠지만 전투의 함성 중심의 덱도 사용될 것이라 생각한다. 주술사 덱이 어떤 형태로 발전하게 될지 기대하고 있다. Q 이번 확장팩에서 개발자들이 생각하는 강력한 카드와 직업은 A 기대해볼만한 카드가 굉장히 많다. 특정 카드가 강하다기 보다 개인적으로 전투의 함성 위주의 주술사 덱을 기대하고 있고 사냥꾼 역시 재미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번 확장팩은 새운 전략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주문석의 활용 역시 새로운 형태의 덱을 탄생시킬 것이다. Q 멀록 카드가 없는 2번째 확장팩이다. 우연인지 의도가 있는지 A 멀록은 추가하고 싶었지만 지하에 물이 없기 때문에 멀록이 오고 싶어 하지 않았다 웃음 . Q 무작위 요소가 다양해진 것 같다. 대회에 적용되면 우려가 있을 수 있다. A 코볼트와 지하미궁에서 무작위 효과가 있지만 변동폭이 상당히 적다고 본다. 대회의 경우 선수들이 덱짜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무작위 효과는 대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Q 앞으로도 운이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조절할 생각은 없는지 A 이전 요그사론의 경우 카드 효과와 무작위성이 너무 강해 하향했다. 그러나 무작위성 자체는 게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갖는다고 생각한다. 재미 요소는 물론 극적인 장면을 연출하기 때문이다. 다만 적절한 균형점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재평가와 재검토를 거치고 있다. Q 1년에 3번씩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계획할 때 2개의 확장팩의 결과를 보고 마지막 확장팩을 준비하는지 A 확장팩을 개발할 때는 큰 그림을 그려 출시시기를 조절하며 확장팩이 서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출시 전까지 데이터를 축적하고 살펴본다. 또한 직전까지 계속해서 카드를 조정한다. Q 올해 하스스톤의 성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A 2017년의 경우 새로운 시도가 굉장히 많았다. 특히 모험위주의 업데이트에서 확장팩으로 체제를 전환한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했다고 생각한다. 이를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카드를 출시할 수 있고 미궁탐험 같은 싱글플레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Q 이번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과 한국 팬들을 위해 한마디 해준다면 A 저 역시 새로운 확장팩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의 유저들이 어떤 덱을 만들어올지 기대한다.클로버게임
3개다 명작이죠.

특히 성우연기, 심리묘사 작화 OST

연출 다 좋음. 몰입감도 좋고요.

그냥 대충 그려놓고 개그로만 때우고

인기성우로 관심을 끄는 애니와 질이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