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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체험 후기 소리 TOUCH 자켓사진 촬영
2020-01-16 11:22:31
오협준우상 <> 조회수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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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삼성전자 3분기 인텔꺾고 세계 반도체 공인 1위 달성,2017년 3분기 반도체 시장 출처 IHS마킷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 3분기 전세계 반도체 시장에서 공식 1위에 올랐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인 IHS마킷은 30일 2017년 3분기 삼성전자가 공식적으로 인텔을 제치고 올해 전세계 1위 반도체 기업이 됐다 고 밝혔다. 지난 3분기 삼성전자는 반도체 사업 파운드리 제외 에서 전분기 대비 14.9% 성장한 165억3100만 달러 17조9906억원 의 매출을 기록하며 인텔 158억7900만달러 ·17조2795억원 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인텔은 1993년 이후 24년간 반도체 시장 1위를 지켜왔다.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 파운드리 반도체 위탁 생산 를 포함한 매출에서 인텔을 앞섰으나 반도체 업계에서는 통상 파운드리 사업을 별개로 본다. 따라서 3분기에서야 비로서 공식 1위 가 된 것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연간으로도 인텔을 누르고 1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앞서 또다른 시장조사업체인 IC인사이츠는 올해 삼성전자 반도체 매출이 656억달러 약 72조원 로 인텔 610억달러 보다 앞설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지난 3분기 반도체 매출 3위는 SK하이닉스 70억8400만달러 였으며 4위는 미국 마이크론 62억2600만달러 5위는 퀄컴 45억9600만달러 이었다. IHS마킷은 퀄컴이 브로드컴을 제치고 5위에 올랐으며 엔비디어는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고 설명했다. 3분기 메모리 시장에서 삼성전자는 전분기 대비 16.2% 성장한 143억21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시장 점유율 40.8%로 1위를 지켰다. 2위는 SK하이닉스 19.9% 3위 마이크론 17.7% 4위 도시바 6.8% 5위 웨스턴디지털 6.1% 로 전분기와 순위 변동이 없었다. 한편 3분기 전세계 반도체 시장은 전분기 1017억달러 보다 12% 상승한 1139억 달러를 기록했다. IHS마킷은 올해 4분기에도 메모리 가격이 높게 유지되고 있으며 무선 시장에서의 수요도 강하다 며 올해 반도체 시장은 전년보다 21% 성장한 4289억 달러로 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할 것 이라고 전망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6,IT과학,뉴시스,방송통신 비정상적 분리...4기 방통위 대대적 수술 예고,방통위 유료방송·통신정책 일원화 기대 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가 지난 정부에서 방송의 공정성 보장과 시장환경 변화 대응이 미흡했다고 진단 대대적인 수술에 돌입한다.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6일 정부과천청사에서 제4기 방통위 비전으로 국민이 중심 되는 방송통신 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4대 목표 및 10대 정책과제 를 발표했다. 이 위원장은 방송통신서비스가 건강하고 다양한 여론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공정성과 공공성을 제고하는 한편 방송통신이 미래사회의 핵심 인프라로 기능할 수 있도록 공정경쟁 환경을 구축하고 신규서비스를 적극 지원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방송통신 시장 전망 2016년 61.6조→2020년 67.1조 정체 방통위에 따르면 방송·통신서비스 시장규모는 지난해 약 61조6000억원 방송 16조6000억원 통신 45조원 에서 2020년 약 67조1000억원 방송 18조6000억원 통신 48조5000억원 으로 연평균 약 2.2% 성장에 그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스마트·모바일 기기 활성화 OTT 신규 동영상서비스 확산 온라인광고의 발전으로 전통적인 방송사업자의 경쟁력과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하락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기 때문이다. 아울러 유선전화·초고속인터넷·이동통신 등 기존 통신서비스 시장은 포화상태다. 지난해 말 기준 초고속인터넷 보급률은 106.6% 이동전화 보급률은 119.6%에 달한다. 또한 제작비 상승과 광고시장 침체로 양질의 콘텐츠 제작기반이 약화되고 최대 한류 시장인 중국·일본의 한한령·혐한류 등으로 한류 성장세도 주춤한 상황이다. 지난 2015년 기준 한류 방송콘텐츠의 지역별 수출액은 일본 32.9% 중국 29.5% 에 집중돼 있다. ◇ 환경변화 대응 미흡했다 …4기 방통위 진단 4기 방통위는 지금까지 방송통신 정책에 대해 공정경쟁 환경 조성과 이용자 복지 시현 등에 일정 부분 성과를 거뒀으나 방송의 공정성 보장 및 역동적인 정책환경 변화에 대응이 미흡했다 고 평가했다. 구체적으로 방송정책은 방송 지배구조·편성권 보장 등과 관련해 방송의 공공성·공정성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고 모바일 중심의 콘텐츠 소비로 전통 방송매체의 성장이 둔화되고 있으나 이에 대한 정책적 대응은 부족했다고 진단했다. 또한 종편·유료방송PP 활성화 등으로 방송의 외적 다양성은 높아졌으나 콘텐츠 측면의 다양성 확보는 여전히 미흡하다고 평가했다. 이에 따라 국민 방송주권에 입각한 참여 기회 및 미디어 리터러시 정책 강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통신정책의 경우 2019년 세계 최초 5G 상용화 및 2018년 10기가 인터넷망 상용화를 목표로 하는 등 기술적 측면에서는 세계를 선도하고 있으나 4차 산업혁명 지원 및 환경변화에 따른 이용자 보호 등 정책적 대응은 미흡하다고 봤다. 그 간 방통위는 인터넷 개인정보 보호정책 강화·가계통신비 감소 등 통신 분야의 이용자 보호에 노력해왔으나 개인정보 활용환경 조성을 통한 미래 대비 복잡·다양해지는 인터넷 역기능에 대한 종합적 정책 등 지능정보사회 도래에 따른 중장기적 대응은 부족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이용자 보호 정책이 경제적 측면의 사업자 규제 위주로 이뤄져 이용자 중심의 정책이 부족하고 인터넷플랫폼의 영향력이 급속히 증대되는 상황에서 글로벌 규제집행 및 사회적 책임 확보 등 공정한 경쟁구조 확립도 미비했다고 지적했다. 더불어 방통위는 VOD·OTT·1인 미디어 등 방송통신이 결합된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미디어서비스가 일반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방송통신융합 법제도가 여전히 정립되지 않은 점을 꼬집었다. 특히 방송통신 정책 기능은 방통위·과학기술정보통신부·문화체육관광부 등 다수부처로 분산돼 종합적·선제적 대응에 아쉬움을 표했다. 실제로 이들 부처는 지상파·종편과 유료방송의 소관 분리 통신정책의 사전·사후 규제 분리 미디어교육의 분산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대해 이효성 위원장은 방송·통신 융합 시대에는 방송과 통신을 구별하기 어렵다. 그런데 지금 현재로선 방송통신 조직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분리돼 있다고 생각한다 며 제2차 정부조직개편 때 적절하게 해결돼야 할 문제 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2008년 출범했던 방통위로 되돌아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방송통신 융합이 심화됐는데 거꾸로 분화돼가는 제도를 마련했다는 것은 시대에 역행하는 것 이라고 소신 발언을 했다.클로버게임20171203,IT과학,전자신문,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취미 중심 독점제안매장 개편,롯데마트는 완구 카테고리 특화 매장 토이저러스 를 취미 중심 독점제안매장 Monopolistic Supplier 으로 개편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유아동 중심 완구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 축소하는 한편 피규어 프라모델 드론 등 신규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롯데마트가 올해 1 11월 기록한 완구 매출은 전년 대비 7% 가량 감소했다. 같은 기간 신생아 완구 유아완구 봉제인형 등 전통 완구 카테고리 매출은 10% 이상 감소했다. 반면에 피규어 프라모델 드론 카테고리 매출은 확대됐다. 롯데마트는 피규어 카테고리를 △애니메이션 굿즈 Goods △팬 굿즈 △게임 굿즈 △무비 굿즈로 세분화할 계획이다. 김보경 롯데마트 하비 Hobby 부문장은 “토이저러스를 프라모델 전문 매장 모바일·온라인 게임 아이템 등 취미 중심 독점 제안매장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및 전국 15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엔씨소프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블레이드 소울 피규어 B S TOY Vol.2 를 단독 한정 판매한다.스포츠토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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