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체험 후기

아이들과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차일드"

HOME > 커뮤니티 > 상품체험 후기

상품체험 후기 돌에 구워먹는 한우
2020-01-16 09:08:44
김훈영정정 <> 조회수 55
182.237.93.68
20171203,IT과학,블로터,쉽게 잊히는 시대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김지형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사가 11월29일 블로터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했다. 정보의 홍수라는 말이 클리셰가 된 시대다. 정작 머릿속에 남는 정보는 얼마되지 않는다. 다양한 기기와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메세지 가운데 나와 연관성이 떨어지는 정보는 쉽게 휘발되기 마련이다. 마케팅 종사자들의 고민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소비자 입맛에 맞는 정보는 무엇인가 ’ ‘이를 어떻게 가공하고 언제 어떤 방식으로 어떤 채널을 통해 유통할 것인가 ’ ‘어떻게 이 경험들이 소비자에게 내재하고 확산될 수 있는가 ’ 김지형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사는 지난 11월29일 블로터 가 주최한 2018 플랫폼 마케팅 인사이트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콘텐츠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김지형 이사는 디지털 경험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개인화된 정보를 순간순간마다 고객에게 전달해야 한다는 얘기다. 김지형 이사는 쉽게 잊히는 시대에 디지털 마케팅에서도 어떻게 하면 찰나의 사간에 개인화되면서도 연관성 있는 정보 전달을 할 수 있을지가 중요해졌다 라고 말했다. 고객의 목소리 데이터 소비자가 기업과 상품을 만나는 상호작용 과정을 고객 여정 Customer Journey 이라고 말한다. 기기와 채널이 다변화된 디지털 시대에 단 한 명의 고객도 같은 여정을 하지 않는다. 여정 과정에서의 경험 자체가 새로운 브랜드이자 상품이 되는 시대다. 김지형 이사는 이 경험 전달 과정을 야구에 비유했다. 공이 타자 앞에 오기까지의 시간은 밀리세컨드 1천분의 1초 단위로 측정된다. 이 짧은 순간 안에 타자는 데이터를 추출해서 타구를 날려야 한다. 디지털마케터들도 순간적으로 데이터를 추출해서 최적의 경험을 고객에게 줘야 한다는 말이다. 데이터는 고객의 목소리다. 많은 데이터를 수집해야 디지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소비자들을 파악할 수 있다. 개인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밑바탕이 데이터인 셈이다. 김지형 이사는 다양한 채널상에서의 완전한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이해하기 위해 모든 접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연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회사의 모든 마케팅 생태계 간에 세분화된 고객 데이터 세그먼테이션 를 공유하고 활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콘텐츠 데이터가 확보되고 분석을 통해 소비자에 대해 파악했다면 대답을 해야 한다. 콘텐츠는 고객에게 응답하는 방법이다. 고객이 느끼는 훌륭한 경험은 탁월하면서도 개인화돼 있고 유용하며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한 데서 온다. 이런 디지털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콘텐츠적 속성은 중앙집중화 통일성과 지속성 개인화 등 크게 3가지다. 먼저 신속한 디지털 경험 전달과 워크플로우의 간소화를 위해 중앙집중화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관리 체계가 정립돼야 한다. 두 번째로 다양한 기기 유형과 고객 접점에 걸쳐 통합되고 일관된 고객 경험을 생성하고 관리해야 한다. 세 번째로 고객 경험의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최적화와 타겟팅이 돼야 하며 이런 과정을 거쳐 자동화된 개인화 콘텐츠를 전달해야 한다. 미국의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사이트 미국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2015년 미국 시장에서 아디다스를 제치고 스포츠 브랜드 시장 2위를 차지했다. 언더아머는 디지털 플랫폼 쪽에서 훌륭한 경험을 제공했다. 고객 여정 과정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언더아머의 제품에 대한 비디오를 제공하고 또 제품을 자세히 볼 수 있는 등 플랫폼적 기능이 풍부했다. 이를 위해선 위에서 언급한 3가지 속성이 갖춰져야 한다. 개인화된 경험 노출을 할 때도 A B테스트 혹은 다변량 테스트 등을 거쳐 디지털 채널을 최적화해야 한다. 김지형 이사는 해외에선 이런 최적화 작업이 잘 이뤄지고 있지만 한국은 A B테스트 다변량 테스트가 현실화되고 있지 못하고 있다고 한계를 지적했다. 이기범 기자 spiriiger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이데일리,소니 ‘엑스페리아’ 제품군 정품 등록 프로모션,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소니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31일까지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엑스페리아 XZ1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엑스페리아 터치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15만원 상당 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엑스페리아 XZ1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는 국내 출시 스마트폰 중 유일하게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을 지원하여 구글의 최신 모바일 운영체제 OS 를 즐길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 해 소니 엑스페리아 제품에 대한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니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춰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및 터치는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KT오프라인 면세점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대리점 27개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8개점 내 소니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로얄 바카라20171201,경제,부산일보,주간 아파트 상승률 TOP 10 1124,11월 3주차 부산 아파트 가격 2개월째 하락…중소형 약세 뚜렷 부산 아파트 가격이 7월 이후 2개월째 하락하면서 금주에도 약세가 이어졌다. 주간 조사에서 매매 0.02% 전세 0.05%를 기록했다. 매매에서는 서구 0.32% 중구 0.19% 북구 0.07% 동래구 0.02% 부산진구 0.01% 가 상승했고 ▽해운대구 0.11% ▽연제구 0.07% ▽수영구 0.02% ▽남구 0.02% ▽사하구 0.01% 가 약세를 보였다. 면적별로는 68㎡이하 0.04% 69 84㎡ 0.05% 85 101㎡ 0.04% 102 118㎡ 0.04% 119 134㎡ 0.02% 135 151㎡ 0.01% 168 184㎡ 0.01% 185㎡이상 0.01% 가 변동을 보여 중소형의 하락이 두드러졌다. 해운대구에서는 반여동 메가센텀한화꿈에그린 1.2% 장산1차롯데낙천대 0.3% 좌동 LH주공뜨란채 3.2% 롯데4차 2.6% 가 하락했다. 남구에서는 용호동 한진훼미리타운 0.5% LG메트로시티4차 0.04% 가 약세를 보였다. 전세에서는 북구 0.07% 사하구 0.01% 가 상승했다. 하락한 지역으로는 남구 0.15% 해운대구 0.11% 금정구 0.11% 수영구 0.10% 연제구 0.04% 동래구 0.03% 가 약세를 보여 내년 대규모 입주를 앞두고 있는 남구의 하락폭이 컸다. 면적별로는 68㎡이하 0.06% 69 84㎡ 0.02% 85 101㎡ 0.02% 102 118㎡ 0.05% 119 134㎡ 0.05% 135 151㎡ 0.01% 152 167㎡ 0.06% 185㎡이상 0.19% 이 변동을 보였다. 주요단지로는 북구 구포동 현대 3.8% 가 상승했다. 남구 용호동 오륙도SK뷰가 1.3%를 기록해 가장 큰 영향을 받고 있고 대연동 동원로얄듀크 1.2% 가 마이너스를 기록했다.스포츠토토베트맨 결과20171201,경제,뉴시스,모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공성전 수혜주로 관심,서울 뉴시스 김경원 기자 엔씨소프트 036570 의 리니지M 공성전 효과로 게임 아이템 거래량이 늘고 있다는 소식에 파티게임즈 194510 최대주주인 코스닥 상장사 모다 149940 가 관심을 받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리니지M 은 지난 8월부터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이 전체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게임으로 등극했다. 이에 지난달 1일 첫 공성전 이후 보상으로 받은 게임 재화를 현금화하기 위한 아이템 거래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난달 거래량이 급등했다. 앞으로 개인 간 거래가 허용되면 그 증가폭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특히 게임사마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출시를 예정하고 있어 모바일 게임 아이템 거래 증가는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면서 모다로 시선이 모아졌다.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이의 지분은 비엔엠홀딩스가 100% 소유하고 있다. 그런데 비엔엠홀딩스의 지분은 모다가 54.13% 모다의 자회사 파티게임즈가 37.32%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4분기 들어 매출이 가시화하면서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모다를 재인식하는 계기가 됐다. 모다는 지난 9월 일본 히타치 Hitachi 그룹에 사물인터넷 loT 모듈과 단말기를 공급했다. 또한 11월 국내 최초 롱텀에볼루션 LTE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인 기가지니 GiGA Genie LTE의 출시에 인공지능 관련 부품을 납품하면서 기술력을 국내외에 알렸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LTE가 탑재된 획기적인 음성인식 인공지능 스피커로 모다가 인공지능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향후 IoT뿐 아니라 인공지능 AI 관련 제품과 웨어러블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바둑이게임
돌에 구워먹는 한우